스탯
o 체력이 1302 에서 1450로 증가
o 초당 체력 재생량이 2.71 에서 3.02로 증가
o 기본 공격력이 122에서 92로 감소
o 기본 공격 사거리가 6.5로 증가
o 성장치가 4%에서 5%로 증가
스킬
(New) Acquire Weak Point (고유 능력):
o 네번째 일반 공격이 적중한 대상에게 125%의 피해를 주고 주변 대상에게 50%의 방사피해를 줌 (범위 2.25)
천공 탄환 (Q):
o 피해량이 240에서 220로 감소
o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50로 감소
o 새로운 기능:
o 적중시킨 적의 이동속도를 2초간 20% 감소시킴
o 이제 밀쳐내는 거리가 레이너와 대상 사이의 거리에 비례해 달라짐.
격려 (W):
o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
o 새로운 기능 : Reset your Basic Attack.(??) 4초간 나와 근처에 있는 돌격병, 용병의 공격속도가 30%, 이동속도가 10% 증가함
아드레날린 촉진 (E):
o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에서 45초로 증가
o 마나 소모량이 0에서 75로 증가
o 새로운 기능: 1초동안 자신 체력의 25%를 회복함. 기본 공격을 할때마다 쿨타임이 0.5초 줄어들며 영웅을 공격하면 감소량이 2배.
레이너 특공대 (R2):
o 체력이 766에서 1000로 증가
o 피해량이 31에서 24로 감소
o 초당 공격 속도가 0.8에서 2로 증가
o 새로운 기능: 레이너가 공격하는 대상을 자동으로 공격하는 밴시를 얻음. 파괴되면 45초 후에 다시 부활함.
o 4초간 전투에서 벗어나면 초당 75의 체력을 회복함.
특성
Level 1
o 노련한 명사수 : 삭제
o 킹찰기 : 삭제
o (New) Veteran Marksman (Trait): 퀘스트 : 적 영웅을 고유 능력의 효과로 공격할때마다 약점 포착의 추가 피해량이 0.75% 증가함
o (New) Ace In The Hole (Passive): 기절, 감속한 영웅 상대로 기본 공격이 35%의 추가 피해를 줌
o (New) Exterminator (Passive): 돌격병, 용병과 괴물 상대로 기본 공격이 50%의 추가 피해를 줌. 격려가 활성화되면 효과가 100%로 증가
Level 4
o 집중 공격 : 삭제
o 원기회복의 공격 : 삭제
o 신중한 조준 : 삭제
o 불굴의 지휘관 : 삭제
o 전투 반응 (E): ( 레벨 7 특성에서 이동 )
새로운 기능 : 아드레날린 촉진의 쿨타임을 10초 감소시키고 발동시키면 4초간 방어력을 25 증가시킴
o (New) 베헤모스 장갑 (고유 능력): 체력이 250 증가함. 퀘스트: 약점 포착의 효과로 적 영웅을 공격할때마다 체력이 5 증가함.
o (New) 유지력의 탄환 (Trait): 약점 포착의 효과로 적을 공격할때마다 최대 체력의 3%를 회복함. 영웅 상대로는 6%를 회복.
Level 7
o 인대 파열 사격 : 삭제
o 혁명의 질주 : 삭제
o 승승장구 : 삭제
o (New) Heavy Slugs (사용효과): 다음 사용하는 천공 탄환의 사거리가 30% 증가하고 감속 지속시간이 2배로 증가 (쿨타임 30초)
o (New) Fuel The Rush (W/E): 격려가 활성화되면 기본 공격으로 줄어드는 아드레날린 촉진의 재사용 대기사긴이 2배로 증가함.
o (New) Unstable Compound (고유능력): 약점 포착으로 주는 방사피해 범위가 15% 증가하고 적중 당한적이 3초간 10% 느려짐
Level 13
o 거인 사냥꾼 : 삭제
o 2연발 : 삭제
o 강철 투지 : 삭제
o (New) Debilitating Rounds (Q/W): 천공 탄환의 쿨타임을 3초 감소시키고 격려가 활성화된 동안 천공탄환의 감속력이 100% 증가함
o (New) Rallying Cry (W): 격려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하고 활성화된 동안 주변 영웅들의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10% 증가시킴
o (New) Giddy-Up (W): 영구적으로 기본 이동속도와 탈것 속도가 10% 증가함. 격려가 활성화되면 추가 이동속도가 20%로 증가
Level 16
o 집행자 : 삭제
o 집속 탄환 : 삭제
o 명중 : 삭제
o 조금만 더 (E): (레벨 1 특성에서 이동) 새로운 기능 : 아드레날린 촉진의 회복량이 50% 증가하고격려가 활성화된 동안 기본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함
o (New) Bounty Hunter (사용 효과): 약점 포착의 효과로 적 영웅을 공격하면 최대체력의 3%만큼 추가피해를 주고 내 방어력을 10 증가시킴. 사용 효과 : 내 다음 기본 공격이 약점 포착의 효과를 받음 (쿨타임 40초)
o (New) Paint Them Red (Q): 천공탄환의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하고 천공탄환으로 영웅에게 준 피해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함.
Level 20
o 초토화 공습 : 삭제
o 비장의 패 : 삭제
o 시공의 광란 : 삭제
o (New) Indomitable Resolve (R1): 약점 포착의 효과로 적 영웅을 공격할때마다 히페리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하고, 격려가 활성화되면 2초간 저지불가 상태가 됨
o (New) 그늘 날개 (R2): 밴시의 체력, 피해량, 조종 사거리가 100% 증가. 처치를 기록하면 격려와 아드레날린 촉진이 자원 소모없이 시전됨.
o (New) Weak Spot Acquired (고유 능력) 약점 포착의 주 대상의 방어력이 2초간 25 감소함.
o (New) Execute (Passive):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고 기본 공격이 체력이 50% 이하인 적에게 25% 추가 피해를 줌
o 초당 체력 재생량이 2.71 에서 3.02로 증가
o 기본 공격력이 122에서 92로 감소
o 기본 공격 사거리가 6.5로 증가
o 성장치가 4%에서 5%로 증가
스킬
(New) Acquire Weak Point (고유 능력):
o 네번째 일반 공격이 적중한 대상에게 125%의 피해를 주고 주변 대상에게 50%의 방사피해를 줌 (범위 2.25)
천공 탄환 (Q):
o 피해량이 240에서 220로 감소
o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50로 감소
o 새로운 기능:
o 적중시킨 적의 이동속도를 2초간 20% 감소시킴
o 이제 밀쳐내는 거리가 레이너와 대상 사이의 거리에 비례해 달라짐.
격려 (W):
o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
o 새로운 기능 : Reset your Basic Attack.(??) 4초간 나와 근처에 있는 돌격병, 용병의 공격속도가 30%, 이동속도가 10% 증가함
아드레날린 촉진 (E):
o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에서 45초로 증가
o 마나 소모량이 0에서 75로 증가
o 새로운 기능: 1초동안 자신 체력의 25%를 회복함. 기본 공격을 할때마다 쿨타임이 0.5초 줄어들며 영웅을 공격하면 감소량이 2배.
레이너 특공대 (R2):
o 체력이 766에서 1000로 증가
o 피해량이 31에서 24로 감소
o 초당 공격 속도가 0.8에서 2로 증가
o 새로운 기능: 레이너가 공격하는 대상을 자동으로 공격하는 밴시를 얻음. 파괴되면 45초 후에 다시 부활함.
o 4초간 전투에서 벗어나면 초당 75의 체력을 회복함.
특성
Level 1
o 노련한 명사수 : 삭제
o 킹찰기 : 삭제
o (New) Veteran Marksman (Trait): 퀘스트 : 적 영웅을 고유 능력의 효과로 공격할때마다 약점 포착의 추가 피해량이 0.75% 증가함
o (New) Ace In The Hole (Passive): 기절, 감속한 영웅 상대로 기본 공격이 35%의 추가 피해를 줌
o (New) Exterminator (Passive): 돌격병, 용병과 괴물 상대로 기본 공격이 50%의 추가 피해를 줌. 격려가 활성화되면 효과가 100%로 증가
Level 4
o 집중 공격 : 삭제
o 원기회복의 공격 : 삭제
o 신중한 조준 : 삭제
o 불굴의 지휘관 : 삭제
o 전투 반응 (E): ( 레벨 7 특성에서 이동 )
새로운 기능 : 아드레날린 촉진의 쿨타임을 10초 감소시키고 발동시키면 4초간 방어력을 25 증가시킴
o (New) 베헤모스 장갑 (고유 능력): 체력이 250 증가함. 퀘스트: 약점 포착의 효과로 적 영웅을 공격할때마다 체력이 5 증가함.
o (New) 유지력의 탄환 (Trait): 약점 포착의 효과로 적을 공격할때마다 최대 체력의 3%를 회복함. 영웅 상대로는 6%를 회복.
Level 7
o 인대 파열 사격 : 삭제
o 혁명의 질주 : 삭제
o 승승장구 : 삭제
o (New) Heavy Slugs (사용효과): 다음 사용하는 천공 탄환의 사거리가 30% 증가하고 감속 지속시간이 2배로 증가 (쿨타임 30초)
o (New) Fuel The Rush (W/E): 격려가 활성화되면 기본 공격으로 줄어드는 아드레날린 촉진의 재사용 대기사긴이 2배로 증가함.
o (New) Unstable Compound (고유능력): 약점 포착으로 주는 방사피해 범위가 15% 증가하고 적중 당한적이 3초간 10% 느려짐
Level 13
o 거인 사냥꾼 : 삭제
o 2연발 : 삭제
o 강철 투지 : 삭제
o (New) Debilitating Rounds (Q/W): 천공 탄환의 쿨타임을 3초 감소시키고 격려가 활성화된 동안 천공탄환의 감속력이 100% 증가함
o (New) Rallying Cry (W): 격려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하고 활성화된 동안 주변 영웅들의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10% 증가시킴
o (New) Giddy-Up (W): 영구적으로 기본 이동속도와 탈것 속도가 10% 증가함. 격려가 활성화되면 추가 이동속도가 20%로 증가
Level 16
o 집행자 : 삭제
o 집속 탄환 : 삭제
o 명중 : 삭제
o 조금만 더 (E): (레벨 1 특성에서 이동) 새로운 기능 : 아드레날린 촉진의 회복량이 50% 증가하고격려가 활성화된 동안 기본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함
o (New) Bounty Hunter (사용 효과): 약점 포착의 효과로 적 영웅을 공격하면 최대체력의 3%만큼 추가피해를 주고 내 방어력을 10 증가시킴. 사용 효과 : 내 다음 기본 공격이 약점 포착의 효과를 받음 (쿨타임 40초)
o (New) Paint Them Red (Q): 천공탄환의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하고 천공탄환으로 영웅에게 준 피해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함.
Level 20
o 초토화 공습 : 삭제
o 비장의 패 : 삭제
o 시공의 광란 : 삭제
o (New) Indomitable Resolve (R1): 약점 포착의 효과로 적 영웅을 공격할때마다 히페리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하고, 격려가 활성화되면 2초간 저지불가 상태가 됨
o (New) 그늘 날개 (R2): 밴시의 체력, 피해량, 조종 사거리가 100% 증가. 처치를 기록하면 격려와 아드레날린 촉진이 자원 소모없이 시전됨.
o (New) Weak Spot Acquired (고유 능력) 약점 포착의 주 대상의 방어력이 2초간 25 감소함.
o (New) Execute (Passive):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고 기본 공격이 체력이 50% 이하인 적에게 25% 추가 피해를 줌
(IP보기클릭)211.199.***.***
베헤모스 장갑은 최대 250까지가 아니라 250을 기본으로 얻고 추가로 5씩 체력을 얻는다는게 맞는거 같아요
(IP보기클릭)112.171.***.***
저도 번역을 해보고 있었는데 벌써 끝내셨네요. 읽어보다가 수정이 필요한 부분은 밑에 적어놨으니 한번 참고해보세요. ㅎㅎ Acquire Weak Point (고유능력) -> 약점 포착 (고유능력) 125%의 피해 -> 125% "추가"피해 격려 (W)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 평타 캔슬) 4초간 "레이너"와 근처에 있는 돌격병, 용병의 공격속도가 30%, 이동속도가 10% 증가함 (나중에 내 방어력, 내 기본공격같은 표현이 있는데 "내"를 레이너로 바꾸면 더 자연스러울것 같네요.) 아드레날린 촉진 (E) 1초동안 자신 "최대" 체력의 25%를 회복함. 7레벨 특성 Heavy Slugs (사용효과): 다음 사용하는 천공 탄환의 사거리가 30% 증가하고 감속 지속시간이 200% 증가 (100%+200% = 300%.즉 3배로 증가한다는 뜻) (쿨타임 30초) Fuel The Rush (W/E): 격려가 활성화되면 기본 공격으로 줄어드는 아드레날린 촉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0% 증가함. (이것도 3배로 증가한다는뜻)
(IP보기클릭)1.219.***.***
W는 공격 후딜 캔슬 가능 하다는 말인듯 도살자 평q평 처럼 평w평이 가능하다는것
(IP보기클릭)122.38.***.***
제한 없음... 게임이 30분 내외로 끝나고 평타로 적 영웅 치는게 생각보다 쉽지는 않아서 제한 없어도 의미가 별로 없어요... 당장 줄진의 경우 5방당 데미지 1증가인가 그런데, 이거 내용만 보면 후반가면 졸라 극뎀으로 궁키고 찍어 누를것 같지만, 실제론 아무리 증가해봐야 500되는거 불가능에 가까움... 줄진 7렙 w특의 경우 w데미지 무한 강화라서, 연습모드에서 퀘완시키면, 대충 65000추가 데미지 나와서 영웅이고, 건물이고 전부한방인데, 실제 게임내에선 이만큼 키울수가 없엉... 물론 운좋게 추가 뎀 300가까이 올리면 진짜 적은 한타때 자리한번 잘못잡으면, 지옥을 맛봄..
(IP보기클릭)221.167.***.***
전체적으로 짜임새가 좋아진 느낌이네요.
(IP보기클릭)221.167.***.***
(IP보기클릭)221.167.***.***
원자력장판
전체적으로 짜임새가 좋아진 느낌이네요. | 18.06.29 09:53 | |
(IP보기클릭)118.41.***.***
(IP보기클릭)1.219.***.***
W는 공격 후딜 캔슬 가능 하다는 말인듯 도살자 평q평 처럼 평w평이 가능하다는것
(IP보기클릭)211.199.***.***
베헤모스 장갑은 최대 250까지가 아니라 250을 기본으로 얻고 추가로 5씩 체력을 얻는다는게 맞는거 같아요
(IP보기클릭)59.13.***.***
수정했습니다 | 18.06.29 10:04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59.13.***.***
대신 성장치가 어마어마합니다. | 18.06.29 10:06 | |
(IP보기클릭)175.223.***.***
10렙 기준 체력 2146 공격력 150 패시브 대상 187 광역 94 20렙 기준 체력 3177 공격력 244 패시브 대상 305 광역 152 | 18.06.29 10:08 | |
(IP보기클릭)220.87.***.***
체력도 성장치 5퍼 적용되는거 아닌가요? 적용된다면 20렙 체력이 3847이 되는데 | 18.06.29 10:16 | |
(IP보기클릭)175.223.***.***
영상에서 나온 10렙 체력이 저 체력이었고 20렙 체력도 4렙 체력특 합산하면 정확하게 나오는거 봐서는 체력 성장치는 4퍼 맞습니다. | 18.06.29 10:22 | |
(IP보기클릭)175.223.***.***
계산 결과가 좀 이상하게 나오긴 했는데 2148/3180일거임. | 18.06.29 10:35 | |
(IP보기클릭)218.153.***.***
(IP보기클릭)121.177.***.***
(IP보기클릭)112.171.***.***
저도 번역을 해보고 있었는데 벌써 끝내셨네요. 읽어보다가 수정이 필요한 부분은 밑에 적어놨으니 한번 참고해보세요. ㅎㅎ Acquire Weak Point (고유능력) -> 약점 포착 (고유능력) 125%의 피해 -> 125% "추가"피해 격려 (W)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 평타 캔슬) 4초간 "레이너"와 근처에 있는 돌격병, 용병의 공격속도가 30%, 이동속도가 10% 증가함 (나중에 내 방어력, 내 기본공격같은 표현이 있는데 "내"를 레이너로 바꾸면 더 자연스러울것 같네요.) 아드레날린 촉진 (E) 1초동안 자신 "최대" 체력의 25%를 회복함. 7레벨 특성 Heavy Slugs (사용효과): 다음 사용하는 천공 탄환의 사거리가 30% 증가하고 감속 지속시간이 200% 증가 (100%+200% = 300%.즉 3배로 증가한다는 뜻) (쿨타임 30초) Fuel The Rush (W/E): 격려가 활성화되면 기본 공격으로 줄어드는 아드레날린 촉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0% 증가함. (이것도 3배로 증가한다는뜻)
(IP보기클릭)211.220.***.***
(IP보기클릭)39.122.***.***
(IP보기클릭)211.228.***.***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22.38.***.***
LupusOrkaSalamanda
제한 없음... 게임이 30분 내외로 끝나고 평타로 적 영웅 치는게 생각보다 쉽지는 않아서 제한 없어도 의미가 별로 없어요... 당장 줄진의 경우 5방당 데미지 1증가인가 그런데, 이거 내용만 보면 후반가면 졸라 극뎀으로 궁키고 찍어 누를것 같지만, 실제론 아무리 증가해봐야 500되는거 불가능에 가까움... 줄진 7렙 w특의 경우 w데미지 무한 강화라서, 연습모드에서 퀘완시키면, 대충 65000추가 데미지 나와서 영웅이고, 건물이고 전부한방인데, 실제 게임내에선 이만큼 키울수가 없엉... 물론 운좋게 추가 뎀 300가까이 올리면 진짜 적은 한타때 자리한번 잘못잡으면, 지옥을 맛봄.. | 18.06.29 20:07 | |
(IP보기클릭)223.39.***.***
실질적으론 잘해봐야 체력이 600늘어난다는거군요 250받고 600더늘리면 음... 그렇게 좋은 특성은 아니네요 감사합니다. | 18.06.30 05:3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