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서 작성하였던 글인데 인벤 글 삭제하려고 퍼왔습니다
이 글을 인벤에서 보신것같다면 그게 바로 접니다

AI는 인공지능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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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코르마크

린던

에이레나

코르마크

린던

에이레나

파일:HotS_Health.png 생명력

1481
(+4%)

1139
(+4%)

798
(+4%)

3122

2401

1682

파일:HotS_Health.png 생명력 재생량

3.08
(+4%)

2.37
(+4%)

1.66
(+4%)

6.43

4.93

3.43

파일:HotS_AttackDamage.png 공격력

54 (+4%)[2]

76 (+4%)[3]

62 (+4%)

114

160

132

파일:HotS_AttackRange.png 공격 사거리

1.2

4.0

6.5

1.2

4.03

6.5

파일:HotS_AttackSpeed.png 공격 속도

1.00

1.11

1.43

1.00

1.11

1.43

파일:HotS_MoveSpeed.png 이동 속도

4.0

4.4

5.0

4.0

4.4

5.0

%일단 길잃은 바이킹의 캐릭터들과 매치하여놓았습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다중 역할

세계관

파일:warrior.png
근접 전사

파일:assassin.png
원거리 암살자

 
고유능력 추종자

사망시 영웅의 25%만큼으로 취급됩니다



1, 2, 3 추종자 조종(사용효과. 3초)


1, 2. 3번 키로 추종자들이 

1-코르마크가 지정한 아군 영웅을 추종하게 만듭니다.
2-린던이 지정한 아군 영웅을 추종하게 만듭니다.
3-에이레나가 지정한 아군 영웅을 추종하게 만듭니다.

추종자는 영웅들을 따라다니며 범위안의 적을 함께 자동으로 공격합니다. 한 추종자는 하나의 영웅만을 추종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아군을 추종하고 있는 추종자의 번호를 다시 사용 시 그 추종자는 추종을 종료하며 따로 조작 할 수 있게 됩니다
개별적으로 조작 할 수 있는 추종자는 단 하나뿐이며 이미 추종을 종료한 추종자가 있는 상태에서 다른 추종자를 선택할 경우 처음 추종을 종료한 추종자는 원래의 추종대상에게로 걸어 이동합니다. 
추종 대상이 사망 시 추종자는 사망 경험치와 함께 폭풍의 전당으로 즉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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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코르마크: 기사단원
파일:attachment/a0080834_505ec5782feae.png

추종자는 영웅들을 따라다니며 범위안의 적을 함께 공격합니다.


치유:

플레이어와 기사단원의 생명력을 200(+4%)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위협: 

 5초동안 기사단원을 공격하거나 기사단원이 공격하는 적의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2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E
돌격:


 대상에게 돌격하여 공격력의 180(+4%)만큼의 피해를 주고 대상 주변 의 모든 적을 0.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D 패시브

수호자:

추종 대상의 체력이 0이 될 시 사망을 무효화하고 추종 대상위치로 돌진 후  범위 내의 적들을 밀쳐내고 플레이어의 생명력을 즉시 200 회복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2. 린던 : 건달
 
 
파일:attachment/a0080834_505ec578ae514.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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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비의 화살 : 

다음 일반공격이 대상을 3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8초.

야비한 전투 : 

부채꼴 안 범위 안의 모든 적이 2초 동안 실명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E

강화 사격 : 

범위 안의 모든 대상에게  110(+4%)만큼  피해를 주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8초.

D 패시브

히스테리 : 

플레이어나 건달의 공격이 상태이상 피해를 주면, 둘 다 히스테리 상태가 되어 3초 동안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3. 에이레나
 
파일:attachment/a0080834_505ec539bb7b5.png
 

매혹: 

이 스킬은 타겟팅된 돌격병 및 용병을 대상으로하며 직접조종 상태가 아닐 경우 용병을 우선시합니다
돌격병을 매혹시켜 아군으로 만듭니다. 
적군 용병을 매혹시켜 8초 동안 플레이어를 위해 싸우게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투사체 감시: 

5초동안 요술사와 추종대상의 기술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6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E

혼란: 

일정 범위의 적들을 1초 동안 공포상태로 만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D 패시브

정신 집중: 

추종대상의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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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1 영웅의 시간


패시브: 모든 추종자들을 캐별로 컨트롤 할 수 있게 됩니다.

현재 조중중인 추종자의 기본공격력과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이 궁극기는 한번에 한 추종자에게만 활성화 할수 있습니다

재사용대기시간 10초





R2 전대물



패시브: 한 영웅에게 여러명의 추종자를 추종시킬 수 있습니다. 추종자와 영웅이 서로 겹칠 수 있게 됩니다.


모든 추종자가 한 영웅에게 모인 상태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추종자들의 이동속도가 10초동안 10% 증가합니다. 추종자의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10초동안 타겟팅한 적 영웅을 모든 추종자가 쫓아가 자동으로 공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