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MarkYetter/status/1153481185374248960
Riot Scruffy - 리드 게임플레이 디자이너
9.15 패치에대한 현재 계획입니다. 이 중 몇가지는 아직 최종 변경안을 가지지 않았습니다. 밸런스 변경 이후 안정성을 유지하기위해 작은 변경(수치 조정)이 예상됩니다.(의역)
Current plans for patch 9.15. We don't have changes finalized for a few of these yet. Expect small changelists (number tweaks) to keep things low risk.
너프
정글 이블린 *숙련자 구간 너프 - E 체력% 피해량 :: 4% >>> 2%(역주: 본섭 수치는 3%라서 잘못 적었을 가능성 높음.)
미드 럼블 숙련자 구간 너프 - W 보호막 :: 100/130/160/190/220 >>> 80/110/140/170/200
미드 키아나 *최상위권 구간 너프 - R 재사용 대기시간 :: 100초 >>> 120초; Q 추가 공격력 계수 :: 90% >>> 80%
서폿 카르마 *프로씬 너프 - ER 추가 보호막 :: 30/90/150/210(+60% 주문력) >>> 25/80/135/190(+50% 주문력)
*숙련자: 개인/2인 랭크 상위 10% 플레이어
*최상위권: 개인/2인 랭크 상위 0.1% 플레이어
*프로씬: LPL, LCK, LEC, LCS, LMS 5대 리그
버프
리산드라 - 체력 :: 518(+레벨당 87) >>> 550(+레벨당 90)
말파이트 - Q 둔화율 :: 15~35% >>> 20~40%; W 첫 공격 시 추가 피해량 :: 20~80 >>> 30~90
뽀삐 - W 이동 속도 :: 35% >>> 40%(역주: 출처에는 스킬 언급이 없는데 수치 상 W가 맞는듯합니다.)
그레이브즈
리 신 - Q 피해량 :: 50/75/100/125/150 >>> 55/80/105/130/155
카직스
갈리오 - 기본 지속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 :: 고정 5초 >>> 5초(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의 영향을 받음); 피해량 :: 15 ~ 180 >>> 15 ~ 200
스웨인
르블랑
신드라
제라스
루시안
소라카 - Q 피해량 :: 60/95/130/165/200 >>> 70/105/140/175/210
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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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나 만들지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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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버그 너무 심하던데.. 핫픽스나 할 것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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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프가 저 구간에만 적용되는 것도 아닌데 굳이 구간 구분해서 너프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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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밸런스 접근에대한 변경사항이 있었는데 그게 플레이어들을 네 그룹으로 나눈다음 상한선/하한선을 정해놓고 밸런스를 조정하는 방식이라 참고사항으로 기재해 놓은듯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nexus.leagueoflegends.com/ko-kr/2019/05/dev-champion-balance-framework/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9.07.23 11: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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굳이 엘리트나 프로라고 적은걸 보면 자기들 기준에선 그 사람들 대상으로 패치했다는 뜻일듯 | 19.07.23 11: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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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나 만들지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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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버그 너무 심하던데.. 핫픽스나 할 것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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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프가 저 구간에만 적용되는 것도 아닌데 굳이 구간 구분해서 너프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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