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스킨
데마시아 강력반 가렌
데마시아 강력반 루시안
크로마
데마시아 강력반 가렌
[7 Chroma]
데마시아 강력반 루시안
[7 Chroma]
소환사 아이콘
데마시아 강력반 가렌 크로마 아이콘, 데마시아 강력반 루시안 크로마 아이콘, 데마시아 강력반 가렌 테두리 아이콘
데마시아 강력반 루시안 테두리 아이콘, 데마시아 강력반 Neon Sun 아이콘, Legendary Handshake 아이콘
Gamer Poro Icon
감정표현
Call Me!, Think About It
와드 스킨
데마시아 강력반 와드 스킨
사망 정보 업데이트!
Here's Riot Scruffy with details on the new Death Recap now testing on the PBE:"사망 정보 업데이트가 PBE에 오늘 등장했으며, 9.14에서 라이브 서버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전에 아무런 정보를 제공해주질 않았으므로, 여기 우리의 핵심 목표를 알려드립니다:
우리는 이 굉장히 필요했던 향상된 내용들을 (결국) 게임에 적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에 굉장히 흥분됩니다. 피드백 또는 버그 사항에 대해 알려주세용.
- 플레이어들이 그들의 사망 정보에 대한 중요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향상된 레이아웃으로 빠르게 받을 수 있게 하기
- "나를 죽인 피해 유형이 어떤 유형인가?"
- "어떤 챔피언이 가장 위협적인가?"
- “어떤 스킬을 주의깊게 보며 조심해야 하는가?"
- 피해 출처와 피해량에 대해 더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기
Scruffy"
기타
- 데마시아 강력반 스킨들에 대한 아케이드 전리품 에셋:
- 데마시아 강력반 가렌 아이콘 & 테두리
- 데마시아 강력반 루시안 아이콘 & 테두리
- 데마시아 강력반 가렌 (네온 느와르 크로마) & 아이콘
- 데마시아 강력반 루시안 (네온 느와르 크로마) & 아이콘
밸런스 변경점
챔피언
아리
[Changelist]
-
매혹 (E) - [재추가됨] 돌진 중인 적의 돌진모션을 중단시킴
- 피해량 추가 지속 시간 : 5 -> 3
아칼리
[Changelist]
-
오연투척검 (Q) - AP 계수 : 70% -> 80%
-
황혼의 장막 (W) - 재사용 대기시간 : 25/22/19/16/13 -> 25
- [신규]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이 장막 소멸 시가 아닌 시전 시부터 감소함
- 기력 회복량 : 40/50/60/70/80 -> 80
- [삭제] 지속 시간 증가
- 은신 타입 : 흐릿해짐 -> 투명(주변 포탑 혹은 절대 시야에 의해 모습이 드러남)
-
표창곡예 (E) - 투사체 피해량 : [70/105/140/175/210 (+70% 추가 AD)] -> [40/70/100/130/160 (+35% 총 AD)(+50% AP)]
- 돌진 피해량 : [50/80/110/140/170 (+70% 추가 AD)] -> [40/70/100/130/160 (+35% 총 AD)(+50% AP)]
-
무결처형 (R) - 재사용 대기시간 : 100/85/70 -> 120/110/100
블리츠크랭크
[Changelist]
-
폭주 (W) - 이동 속도 증가율 : 70/75/80/85/90% -> 20/25/30/35/40%
- 지속 시간 : 5 -> 4
- [삭제] 서서히 감소하는 둔화
- 공격 속도 : 30/38/46/54/62% -> 30/35/40/45/50%
- [신규] 세 번까지 재사용하여 지속 시간을 갱신할 수 있으며 이동 속도 증가 효율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세 번 이후 한번 더 재사용하여 효과를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 [신규] 폭주의 지속시간이 만료될 때, 사용한 중첩 개수만큼 1초씩 속박됩니다.
-
Hardwire (R) - 정전기장에서 이름 변경
- [의도되었는지 확실치 않음!]
- 재사용 대기시간 : 60/45/30 -> 90/60/30
- [신규] 사용 효과가 적에게 적용된 보호막을 제거함
- [신규] 사용 효과가 블리츠크랭크에게 적용된 둔화 효과를 제거함
카시오페아
[Changelist]
-
독기의 늪 (W) - 최소 시전 사거리 : 500 -> 100
- 재사용 대기시간 : 18/17.5/17/16.5/16 -> 24/21/18/15/12
- 둔화율 : 40/50/60/70/80% -> 20/30/40/50/60%
-
쌍독니 (E) - 회복량 : [5-22 (레벨에 비례)(+10% AP)] -> [13/16/19/22/25% AP]
- [신규] 미니언과 소형 몬스터에게는 회복량이 25%만 적용됨
- 마나 소모량 : [40/45/50/55/60] -> 50
피즈
[Changelist]
-
영리한 싸움꾼 (패시브) - 피해 감소율 : [4/6/8/10/12/14 (레벨 1/4/7/10/13/16에서) 만큼 기본 공격 피해 감소] -> [5 (+1% AP) 만큼 모든 피해 감소 (최대 50% 감소)]
카르마
[Changelist]
-
굳은 결의 (W) - [신규] 속박 지속 시간 동안 대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카타리나
[Changelist]
-
죽음의 연꽃 (R) - 회복 감소율 : 40% -> 60%
클레드
[Changelist]
-
덫날리기 (Q) - [신규] 적을 당겨올 때, 5초간 대상에 대한 모든 회복량을 60% 감소시킵니다.
르블랑
[Changelist]
-
환영 사슬 (E) - [신규] 속박 지속 시간 동안 대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레오나
[Changelist]
-
일식 (W) - [신규] 받는 피해량을 8/12/16/20/24 감소시킵니다. (피해량 감소 이전, 받는 피해량의 최대 50%까지만 적용)
- 방어력 : 25/35/45/55/65 -> 20/25/30/35/40
- 마법 저항력 : 20/30/40/50/60 -> 20/25/30/35/40
-
흑점 폭발 (R) - [삭제] 작열 (기본 공격 강화)
럭스
[Changelist]
-
프리즘 보호막 (W) - [삭제] 보호막이 돌아올 때 두 배의 효과를 얻음
- 보호막 수치 : [50/65/80/95/110 (+20% AP)] -> [50/70/90/110/130 (+30% AP)]
- 최대 보호막 수치 : [150/195/240/285/330 (+60% AP)] -> [100/140/180/220/260 (+60% AP)]
- 보호막 지속 시간 : 3 -> 2.5
-
최후의 섬광 (R) - [삭제] 더 이상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지 않음
- 재사용 대기시간 : 80/65/60 -> 80/60/40
- 주문력 계수 : 75% -> 80%
말파이트
-
화강암 방패 (패시브) - "이제 보호막이 회복될 때 말파이트가 빛납니다."
- "말파이트의 크기가 방어력에 따라 증가합니다."
- "크기는 W로 방어력을 얻을 때에도 변경됩니다. 최대 700방어력까지 크기가 증가합니다."
-
지진의 파편 (Q) - "시전 시 목표물에 조금 더 가깝게 투사체가 소환됩니다."
- 이동 속도 훔치기 : 14/17/20/23/26% -> 20/25/30/35/40%
- 이동 속도 증가 지속 시간 : 4 -> 3
- "말파이트가 더 이상 파편을 자신의 뒤에서 소환하지 않고, 대신 팔에서 소환합니다. 이 변경점은 투사체가 더 빨리 목표에 도달하는 것에 도움이 될 겁니다."
- "Q에 효과를 받은 대상은 둔화 지속 시간 동안 녹은 바위 이펙트로 덮입니다."
- "다른 기타 변경점들이 조정되었습니다. 여기에 모두 적기엔 너무 많지만, 전반적으로 이 능력은 조금 더 무게가 있어야 하며 상대방에게 말파이트가 소환사의 협곡의 일부를 던지는 바위 괴물처럼 '느껴지도록' 조정될 겁니다."
- 이제 Q를 시전했을 때, 이동속도를 "뺏는 것"과 단순히 증가시키는 양을 비교하여 더 나은 수치만큼 이동속도를 증가시킵니다.
-
천둥소리 (W) - 난폭한 일격에서 이름 변경
- 주문력 계수 : 40% -> 20%
- 방어력 계수 : 20% -> 15%
- 마나 소모량 : 25 -> 35
- "시전 시, 말파이트가 자신의 기본 공격을 초기화하며 (역주 : 평캔가능) 30/45/60/75/9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5% 방어력 및 20% 주문력 계수를 갖습니다."
- "추가적으로, 말파이트의 기본 공격은 다음 5초간 '여진'을 생성합니다. 이 공격은 정면 범위 공격이며 (거대한 히드라와 비슷합니다), 고깔 형태의 사거리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20/30/40/5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0% 방어력 및 20% 주문력 계수를 갖습니다."
-
지면 강타 (E) - 마나 소모량 : 50/55/60/65/70 -> 40/45/50/55/60
-
멈출 수 없는 힘 (R) - "말파이트의 기본 스킨이 충돌 크레이터를 만듭니다. 멈출 수 없다고요!"
- VFX 업데이트:
모르가나
[Changelist]
-
영혼의 족쇄 (R) - [신규] 속박 지속 시간 동안 대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음
뽀삐
[Changelist]
-
굳건한 태세 (W) - [신규] 뽀삐가 적의 이동 기술을 차단시켰을 경우, 대상 적은 3초간 25% 둔화됩니다.
- 지속 시간 : 2.5 -> 2
- 이동 속도 증가 : 30% -> 35%
- 재사용 대기시간 : 24/22/20/18/16 -> 24/21/18/15/12
파이크
[Changelist]
-
망자의 물살 (E) - [재소개] 챔피언이 아닌 대상도 기절시킴
- 여전히 피해는 입히지 않음
-
깊은 바다의 처형 (R) - 피해량 : [250/290/330/370/400/430/450/470/490/510/530/540/550 (+80% AD)(+150% 물리 관통) -> [250/350/450 (+200% AD)(+200% 물리 관통)]
- [신규] 처형하지 못한 대상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힘
- 파이크가 처형한 대상에 대한 "수당" : [가장 최근 피해를 입힌 어시스트 대상에게 1개의 "수당"] -> [가장 최근 피해를 입힌 어시스트 대상과 본인에게 1개의 "수당"]
- 파이크가 어시스트로 얻은 "수당" : [파이크가 1개의 "수당" 획득] -> [파이크가 2개의 "수당" 획득]
- [신규] 파이크가 마나 소모 없이 깊은 바다의 처형을 재사용할 수 있을 때 파이크의 체력바 옆에 깊은 바다의 처형 아이콘이 보여지게 됨
레넥톤
[Changelist]
-
무자비한 포식자 (W) - [신규] 50의 분노로 강화되었을 경우, 피해를 입히기 전에 대상의 피해 보호막을 제거함.
라이즈
[Changelist]
-
과부하 (Q) - [버그 수정] 과부하가 시전 도중 방해받았을 때 이동 명령이 취소되지 않음.
- [버그 수정] 주문 전이가 적용된 대상에게 과부하를 시전한 상태로 주문 전이가 튕긴 대상에게 과부하를 시전하였을 때, 같은 대상이 과부하 피해를 두 번 입지 않음.
-
주문 전이 (E) - [버그 수정] 이제 챔피언에게 튕겼을 때 정상적으로 마나순환 팔찌를 작동시킴
- [버그 수정] 더 이상 이미 주문 전이를 시전한 대상 옆의 대상에게 주문 전이를 시전했을 때 한번 더 튕기지 않음.
스웨인
[Changelist]
-
굶주린 새떼 (패시브) - [삭제] 스웨인은 악의 불길을 강화하는 데 사용되는 영혼 조각을 5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신규] 수집한 각 영혼 조각당 최대 체력을 5 증가시킴.
- [신규] 영혼 조각 수집 시 스웨인의 마나가 4/5.5/7% 회복됨.
-
죽음의 손길 (Q) - [삭제] 유닛 처치 시 최대 마나의 3% 회복
- [신규] 번개가 항상 미니언을 통과하며, 적 챔피언은 통과하지 못함.
- 효과 반경 : 725 -> 625
- 번개 간 각도 : 8 -> 10
-
악의 승천 (R1) - [삭제] 재시전 체력 제한
- 악의 승천 체력 : 궁극기 시전 중 영혼 조각당 5의 추가 체력 획득 (추가로 현재 획득량)
- 미니언과 몬스터에 대한 감소율 : 80% -> 90%
- [신규] 스웨인이 은신 유닛을 포함한 모든 적을 흡수함.
- [신규] 체력 흡수량과 관련없이 재시전 가능.
-
악의 불길 (R2) - [삭제] 영혼 조각 당 45/60/75 (+21% AP) 피해
- [신규] 악의 불길의 피해량은 스웨인이 악의 승천 상태에서 흡수한 체력량에 비례함.
- [신규] 악의 불길 피해량 최대치 : 200/300/400 + 1.0 AP
탐 켄치
[Changelist]
-
절대 미각 (패시브) - [삭제] 스킬이 중첩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힘
- [삭제] 기본 지속 효과가 대상에게 적용된 중첩에 비례해 증가된 피해를 입힘
- 피해량 : [탐 켄치의 최대 체력의 1.5%] -> [탐 켄치의 최대 체력의 2.5%]
-
혀 채찍 (Q) - 재사용 대기시간 : 8/7/6/5/4 -> 8/7.5/7/6.5/6
- [삭제] 시전 시 탐 켄치의 앞에 있는 적에 대해서는 넓은 호의 타격 범위를 가짐
- [신규] 혀 채찍으로 적을 기절시킬 경우 대상에게 적용된 절대 미각 중첩을 초기화시킴
- 둔화율 : 50/55/60/65/70 -> 30/35/40/45/50%
- 둔화 지속 시간 : 2 -> 3
- 기절 지속 시간 : 1.5 -> 2
-
집어삼키기 (W) - [삭제] 삼켜진 적은 시야가 좁아짐
- [삭제] 적은 삼켜진 후 0.25초간 기절함
- [신규] 블루 버프 및 레드 버프에게 사용 가능함
-
두꺼운 피부 (E) - 회색 체력으로 저장되는 비율 : 80/85/90/95/100% -> 50/52.5/55/57.5/60%
- 회복되는 회색 체력 비율 : [20/25/30/35/40%] -> [100%]
- 재사용 대기시간 : 6 -> 11/9/7/5/3
- 재사용 대기시간 시작 시점 : [시전 시] -> [E 보호막이 만료되거나 파괴될 때]
오공
-
바위의 힘 (패시브) - [신규] 파쇄격 중첩
- 오공 또는 오공의 분신 중 하나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줄 경우, 대상에게 파쇄격 중첩이 하나 쌓입니다. 파쇄격 중첩 하나당 오공과 오공의 분신이 대상에게 입히를 피해가 4%씩 증가합니다. (최대 5중첩).
- VFX는 첫 번째 중첩에서 작게 보이지만, 중첩이 쌓일 때마다 점점 커집니다.
- [변경] 바위 피부
- 1400 거리 내에 적 챔피언이 3명 이상 보일 경우, 오공은 [20 + 레벨당 2 + 0.2*추가 방어력 / 마법 저항력]의 만큼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이 능력치는 6초간 지속되며 범위 내에 적이 머무르면 지속시간이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현재는 가고일 돌갑옷의 VFX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피해량 증가분이 더 이상 구조물에 적용되지 않음 (의도되지 않은 내용이었으며, 오공의 푸쉬 능력은 W에서 충분히 보장되었음)"
- "피해량 증가분이 더 이상 고정 피해량을 증가시키지 않음 (의도되지 않은 내용이었음)"
-
여의금고봉 (Q) - 파쇄격에서 이름 변경
- [신규] 기본 지속 효과 - 스킬 사용 후 다음 기본 공격 시 사거리가 125 증가합니다. (Q 외에 다른 스킬 사용시에도 적용됩니다.)
- 마나 소모량 : 25/30/35/40/45
- 피해량 : [10-130 (+0.4 AD) 추가 물리 피해] -> [20/35/50/65/80 (+0.2 AD) 추가 마법 피해]
- 이제 20/30/40/50 60 (+0.25 AD)만큼 회복함 (미니언 대상으로 절반의 효과)
- [삭제] 방어력 감소
-
속임수의 전사 (W) - 분신술에서 이름 변경
- 이제 지속 시간이 끝날 때 마법 피해를 입히며 폭발하는 분신 대신 주변 적을 오공의 공격력의 50%만큼의 피해량으로 공격하는 분신을 소환합니다.
- 분신 지속 시간 : 2.5/3/3.5/4/4.5 (오공의 자체 은신 시간은 변경 없음)
- 이제 분신의 모습이 오공이 정지 명령을 내렸을 때와 동일합니다. (낚시하기 쉬워짐)
- 스킬 사용 시 돌진 거리 : 100 -> 200
- 재사용 대기시간 : 18/16/14/12/10 -> 16/14/12/10/8
-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제 분신이 사망할 때 돌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빌드를 올렸을 때 분신 활성화 시간이 너무 길어지기 때문입니다. 대신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켰습니다.)
- "이제 오공이 바라보는 방향이 아니라 커서 방향으로 시전됨"
- "이제 얇은 벽을 통과할 수 있음. 이게 의도적인 것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벽을 넘어간다는 것은 재사용 대기시간에 꽤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며, 일단은 얇은 벽에서만 작동함. 또한 S를 눌러 적을 낚을 때에도 심리전에 굉장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 "오공이 W를 사용할 때 E의 공격 속도 버프가 있는 상태라면 분신 또한 공격 속도 버프를 얻음"
- "오공이 W를 사용할 때 Q의 "온 넥스트 힛 버프"가 있는 상태라면 분신 또한 해당 버프를 얻음 (역주 : 분신의 다음 공격 모션이 Q모션으로 바뀐다는 뜻)"
-
근두운 급습 (E) - 이제 오공의 분신은 오공과 완전히 똑같은 모습이 됩니다. 또한 분신도 다른 유닛처럼 상호작용을 할 수 있을 것이며, 따라서 적은 어떤 대상이 오공 본체인지 특정할 수 없을 겁니다. 분신도 스킬에 맞을 수 있습니다.
- 공격력 계수 : 0.8 -> 0.5
- 이제 첫 대상 주변의 2차 대상을 확인할 때 더 넓은 범위를 확인합니다.
-
회전격 (R) - 이제 회전격을 사용할 때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스킬을 사용할 경우 궁극기의 시전이 중단됩니다. 이제 궁극기를 일찍 끝내고 싶을 때 다른 스킬을 연계하기 쉬워집니다.
-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제 시전 즉시 돌기 시작하며, 침착 룬을 사용할 때 상호작용이 가능해짐. 여전히 궁극기를 재사용하여 시전을 취소할 수 있음. 이 변경은 9.11에 들어갈 것이며, 이건 버그 픽스이고 낮은 수준의 버프이므로 밸런스 조정을 다시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음."
(IP보기클릭)49.165.***.***
(IP보기클릭)59.12.***.***
(IP보기클릭)59.12.***.***
는 아니구나 지금 미드 1티어구나 | 19.07.02 20:21 | | |
(IP보기클릭)66.192.***.***
Cc무시돌진 제외하고일거에요. | 19.07.02 22:35 | | |
(IP보기클릭)59.12.***.***
(IP보기클릭)218.39.***.***
(IP보기클릭)6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