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Surrender at 20 11/8일자 포스트 (아래 그림 링크)
신규 스플래시 아트
(* 역자 주: 다른 분들이 대부분 올려주졌으므로, 로딩화면 스샷만 추가합니다.)
해를 삼킨 레오나
달을 삼킨 레오나
악의 여단 카밀, 악의 여단 리산드라, 파자마 별 수호자: 생략
신규 소환사 아이콘
파자마 별 수호자 럭스 아이콘, 2018 올스타 아이콘, (제목없음)
K/DA 아칼리 스킨 변경
(마찬가지로 이미 올라온 내용이라 생략합니다)
밸런스 변경
챔피언
카이사
- 두 번째 피부 (패시브)
몬스터에 대한 최대 피해량: 400 → 300
추가 마법 피해의 주문력 계수: 대상이 잃은 체력의 [0.025 AP]% → 대상이 잃은 체력의 [0.0375 AP]%
[Captain Gameplay가 오늘 있었던 변경은 버그라고 밝혔습니다 - "이건 버그입니다. 이번 패치에서 카이사 변경은 없을 겁니다."
아이템
[신규] 요우무의 악령검 (Youmuu's Wraithblade)
[오른의 새 업그레이드 아이템으로 보입니다. Squad5가 이에 대해 설명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 공격력 +75 (유령검은 55)
- 재사용 대기시간 +10%
- 고유 지속 효과: 물리 관통력 +25 (유령검은 18)
- 고유 지속 효과: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 이동 속도 +40
- 고유 사용 효과: 6초 동안 이동 속도 +20%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신규] 얼어붙은 주먹(Frozen Fist)
[오른의 새 업그레이드 아이템으로 보입니다. Squad5가 이에 대해 설명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 방어력 +95 (건틀릿은 65)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20%
- 마나 +700 (건틀릿은 500)
- 고유 지속 효과 - 주문 검: 스킬을 사용하고 나면 다음 기본 공격 적중 시 대상 근처의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100%만큼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간 역장을 생성하여, 안에 갇힌 적의 속도를 30% 늦춥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역장의 크기는 추가 방어력에 비례해 커집니다.
룬
철거 (결의 2번째 줄)
[철거는 PBE에서 다른 변경도 있습니다]
- 충전 피해량: [175 (+0.3 최대 체력)] → [100 (+0.3 최대 체력)]
어둠의 수확 (지배 핵심 룬)
[어둠의 수확은 프리시즌에서 효과가 리워크되었습니다]
- 피해량: 40-80 → 30-60
-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 45초
도벽 (영감 핵심 룬)
- [효과 변경됨] "스킬을 사용한 후, 다음 2번 각각의 공격이 5골드... 또는 더 좋은 걸 줍니다. 챔피언에 대한 공격만 보상을 줍니다."
[이전에는 다음 기본 공격만이 골드나 아이템을 주었음]
Captain Gameplay의 설명:
"2회의 공격으로 늘어난 것에 맞추어 발동 확률이 줄어들었습니다 (지속적으로 두 번 모두를 맞춘다면 이전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지만, 한 번뿐이라면 그렇지 않을 겁니다)
또한 와드(초록, 제어, 파랑)들이 20분 후로는 나오지 않게 되어 한타 중에 갑자기 와드가 나올 일은 없게 됩니다."
오후 12:40 수정 - 카이사 변경은 버그였다는 내용, 오른 새 업그레이드 아이템, 도벽 설명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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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사가 기발 AP 계수 너프로 힘들어할 것 같다고 바로 버프해주는 걸 보니 라이엇이 또 양녀를 들였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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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사가 기발 AP 계수 너프로 힘들어할 것 같다고 바로 버프해주는 걸 보니 라이엇이 또 양녀를 들였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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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a가 흥하니까 좀더 팔아먹어야죠 | 18.11.09 10: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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