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Gameplay Thoughts: June 8
Usual Disclaimers
이 포스트는 종종 우리가하고 있거나 앞으로 나아갈 예정인 미래의 작업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아직 확실히 전달 할 수는 없습니다. 이 작업은 성격이 바뀌거나 우리가 발견 한 바에 따라 언급 된 프로젝트가 연기되거나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 중 새로운 것이 올라갈 때마다 Tweet을보고 싶다면 링크를 참고하세요 : https://twitter.com/RiotMeddler
봇라인
우리는 지금 봇라인에서 많은 것들을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러 챔피언 그룹 (crit ADCs, vs non crit ADCs, vs non ADCs 등등)의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다른 빌드와 픽을 실험하면서 많은 대격변을 보았습니다. 지금 여전히 고심하고 있는 챔피언이 있습니다. 다음주 첫 포스트에 이에 대한 응답 및 가능한 변경사항들을 추가할것입니다.
Edit: 이 포스트의 추가 내용
일부 사람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crit ADC는 끔찍한 상태고 절대로 픽이 안되며, 우리는 이를 분명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최소한 봇라인에서 괜찮은 (필수는 아니지만 괜찮은) 옵션이 되도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우려할만한 것입니다. 어떤 주장이 정확한것인지 구별하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 포스트에는 좀 더 구체적인 생각을 가지길 희망합니다.
지휘관의 깃발
이미 보셨다싶이 우리는 최소한 짧은 중간 기간 동안 8.12에서 지휘관의 깃발을 제거 할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상당히 일관되게 나쁜 선택이거나 강할땐 게임 전반적으로 비정상적인 아이템입니다. 언젠가 수정된 버전으로 프리시즌이나 미드시즌에 돌아오는게 불가능한건 아닙니다. 하지만 당장 그런 계획은 없습니다.
킨드레드 W
킨드레드의 8.12 버프처럼 우리는 또한 잠재적으로 W의 힐을 8.13에 되돌릴겁니다. 이 변화는 지금 테스트중이라 아직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잠정적인 계획으로는 정글 몹의 공속 감소를 제거하고 킨드레드가 잃은 체력만큼 힐을 하는것으로 대체하려합니다.
우리가 W에서 작업하는 동안 이미 두 가지 중요한 버그가 발생했습니다. 첫 번째는 늑대의 시각 효과 중 일부가 히트 할 때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스킬 사용이 덜 만족스럽고 더 따라가기 힘듭니다. 두 번째는 늑대의 공격 속도가 구매한 아이템 효과를 못받는거입니다.
구인수의 격노검
구인수 격노검에 대한 변경은 8.13에서 가능한것으로 보이지만 여전히 세부사항을 조율중입니다. 우리는 구인수 격노검이 해야 하거나 하지 말아야할것에 대해 내부적으로 다양한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예를들면 초반 러쉬 아이템이 될 것인가, 후반부 온힛을 증가시키는 아이템이 될것인가, AP 계수를 가져야 하는지 말아야하는지, 어느정도 가격이여야 하는지 등등을 말입니다.
8.13에 추가 사항
- 오른 - 8.12부터 계속 작업중이고 아직 나올 준비는 되지 않았습니다.
- 에쉬/자야 - IE가 변경되어 이제 크리티컬과의 정확한 상호 작용을 보는중입니다.
- 카르마 - 카르마는 8.12 힐/보호막 변경 후 가장 작업이 필요한 챔프 중 하나입니다. 그 결과를 훑어보고 있습니다.
- 파이크 - AD템을 가는게 적절한 보상을 주는지, 또는 그가 최적의 플레이를 할 때 탱커/유틸은 적절한지 여부를 보는중입니다.
- 봇라인 상태를 지속적으로 보는중입니다.
- 또한, 추가 챔피언 버프/너프가 추후 사이클에 있을것이라 이게 전부 포괄하는 목록은 아닙니다. 아마도 트린다미어 버프와 신지드의 잠재적 너프가 포함될것입니다.
*** 언제나 그렇듯 QGT 번역은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원문 - https://boards.na.leagueoflegends.com/en/c/developer-corner/2tsZxqEF-quick-gameplay-thoughts-june-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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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GT에 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간단히 설명드리면... Quick Gameplay Thoughts의 약자이고 Meddler라는 (직스 아이콘을 쓰는) 게임 플레이 수석 디자이너가 매번 PBE 개발 상황을 유저들과 공유하는 포스트입니다. 유저들과 QA도 진행하기 때문에 영어가 가능하신 분들은 원문 링크 가서 질문 하시면 답변해 줄때도 있습니다.QA중에 이슈될만한 내용이 있으면 전달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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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핫픽스 칼버프는 진짜 충격이었죠 ㅋㅋ 인피 치명타딜증가 아니게돼서 손새보는 챔프가 야스오뿐인것도 아닌데 Q계수 칼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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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성능 박살낸건 ㅇㅈ하는대 가격까지 너무올려서 씹 ㅄ됫지 가격이라도좀 내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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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린 놔두고 우리 야스오 부터 버프해주는..... | 18.06.09 03: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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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처
야스오 핫픽스 칼버프는 진짜 충격이었죠 ㅋㅋ 인피 치명타딜증가 아니게돼서 손새보는 챔프가 야스오뿐인것도 아닌데 Q계수 칼상향.. | 18.06.09 03: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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떡상은 커녕 오히려 승률 떨어졌음 팬댄없이 깡인피 가기엔 하위템 사는거 개노답이고 공속없이 인피올려봤자 딜 제대로 안나옴 프로가 안써서 버프해주는게 아니라 걍 떡락해서 버프해주는거 | 18.06.09 13:4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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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ㅎ.. | 18.06.09 13: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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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풀분노로 싸우는것도 아니다보니 팬댄 올리는게 나은데 팬댄가격 오르고 인피사기도 힘들고 크리원딜들이랑 마찬가지로 너프먹은거 | 18.06.09 13: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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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그 칼상향때문에 치명타쓰는캐릭들 다 떡락하는 와중에 혼자 현상유지함 아니 현상유지는 커녕 패치전보다 좋아졌다고 볼만한게 어제자 fow 승률통계 보면 패치전 20일간 못찍어본 플래,다이아 승률 50%대도 찍음 | 18.06.10 19: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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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성능 박살낸건 ㅇㅈ하는대 가격까지 너무올려서 씹 ㅄ됫지 가격이라도좀 내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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