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라이트 방어구 설명
아제라이트 방어구는 머리 어꺠 갑옷3부위만 존재하며
아제라이트 방어구 속성은 340신화던전 아제라이트방어구 기준으로 총 4개 선택가능합니다.(녹파템 아제라이트 방어구는 속성 3개만 선택가능하고 쓸만한 속성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속성은 격아 시작퀘스트를 받고 얻을 수 있는 아제라이트의 심장이라는 목걸이의 레벨에따라 해금됩니다.각각의 부위마다 최종속성 해금에 필요한 유물레벨이 다르며
최종 속성까지 해금해려면 목걸이 유물레벨이 머리19 갑옷20 어꺠21이 되어야합니다.
아제라이트 방어구의 속성은 아이템을 획득한 장소, 처치한 몹에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가장 첫번째 속성은 특성마다 선택할 수 있는 고유속성1개와 아제라이트방어구를 파밍한 장소에 따라 달라지는 속성 1개중 선택 가능합니다.
저는 머리의경우 실낙원을 선택했으며 다른 속성은 심연의 비밀이라는 공격 시 2차스탯을 올려주는 버프입니다.
현재 무법은 실낙원이 코어속성입니다. 실낙원의 경우 주사위버프 지속시간동안 340신화템 기준으로 민첩성을 822만큼 올려줍니다.
6버블로 뼈주사위를 사용시 36초동안 822의 민첩이 상승되며 실낙원속성의 갯수에 따라 중첩됩니다. 현재 실낙원 속성을 선택할 수 있는 방어구는 머리와 어깨입니다.
2번째로 선택할 수 있는 속성은 대지연결 아제라이트의 방울 압도적인 힘 이었습니다.
2번째 속성역시 파밍장소에따라 선택가능한 속성이 다릅니다. 현재 베타에서는 대지연결이라는 속성이 1차스탯이 중요한 직업에게는 가장 좋은 효율을 보여주고있습니다.
1번째 속성과 다른점은 선택가능한 속성이 3개라는 겁니다. 대지연결의 경우 공격시 중첩이 1중첩에서 6중첩까지올라갔다가 다시 1중으로떨어지고를 반복합니다.
6중첩까지 올라갔을경우 주능력치가 1722까지 상승하며 이 속성또한 대지연결을 선택한 방어구의 갯수에따라 중복 적용됩니다. 3부위모두 대지연결 선택시 민첩 5166증가.
3번째 속성은 생존과 관련된 속성이며 저는 아제라이트 강화를 선택했습니다. 다른 속성은 4명의 몹에게 둘러쌓이면 4000정도의 보호막 생성인데 전역퀘시에 4명에게 둘러쌓이는건
무법 특성상 광딜이 좋아 금방 처리가 가능하며 던전에서 4마리의 몹에게 둘러쌓이면 어차피 죽을꺼라 생각되어서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탱커에게는 효율이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제 목걸이의 레벨이 17이라 마지막 속성을 해금하지 못했는데 해금시 아이템레벨이 5 상승합니다. 마지막 속성의경우는 다른 선택지없이 고정입니다.
대지연결과 실낙원 속성의 아제라이트 방어구 파밍장소
대지연결+실낙원 머리: 폭풍의 사원
대지연결+실낙원 어꺠: 썩은굴
대지연결 갑옷 : 썩은굴 ( 실낙원 속성이 붙어있는 갑옷은 현재 존재하지 않습니다)
썩은굴의 경우 던전의 길이가 짧고 공략만 알면 빠른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직업들이 사용하는 대지연결속성의 방어구가 썩은굴에서
드랍되기떄문에 인기있는 던전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노버프상태의 민첩성 대지연결3부위+실낙원2부위의 버프를 모두 받았을때 민첩성
특성
15: 무기의달인은 고려할만한 특성이 아닙니다. 빠른사격과 유령의일격중에 선택인데 처음에는 유령의 일격을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글쿨과 재사용대기시간을 때문에 빠른사격을 선택했습니다.
마무리일격이 유령의 일격의 재사용대기사간을 줄일 수 있지만 기본35초의 시간이 꽤 길게 느껴지며 빠른사격의 경우 군단과달리 버프뜨면 무조건 권총사격을 사용하는게 이득이라 빠른사격을 사용했습니다
참고로 격아에서는 권총사격과 미간적중도 폭칼을 적용받습니다.
30:갈고리가 기본기술이 되고 신축성갈고리 선택시 쿨타임이 60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치고빠지기는 기본이속 15%증가입니다. 곡예의일격은 모든 근접공격의 거리를3미터 늘어나며 폭칼의 범위또한 늘려주기때문에 던전에서 광딜에
도움이되서 찍었습니다.
45: 군단처럼 주사위버프에 목숨걸 필요가 없기때문에 심책은 고려하지않았습니다. 강체와 죽표중에 선택인데 쫄이지속적으로 나오는 네임드같은경우는 죽표가 좋을것같습니다. 나머지는 강체를 찍는것이 좋아보입니다.
60: 상황마다 다른선택
75: pvp라인인데 유일하게 나약한 사냥감이 미간적중에 당한 적에게 6초단 데미지증가10%이기떄문에 나약한 사냥감을 선택했습니다.(네임드에게는 적용X)
90: 베타에서 수 많은 무법도적이 다른 라인의 특성은 취향에따라 갈리지만 이건 고정입니다. 기민함 찍으세요. 강체 죽표 유령의일격 빠른사격은 개인차가 있지만 기민함 안찍은 무법도적은 못봤습니다.
다른 2특성에 비해 딜량 상승이 눈에띄게 늘어납니다.
100: 암살 잠행하다가 무법하니 그밟없는게 너무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질풍칼날 찍었는데 광학찍으신분들도 간혹 보입니다. 전 울디르 5넴에서 오프닝에 폭칼광학이 순간광딜상승에 좋아서 찍어본적 딱 한번있습니다.
일단 2분쿨기인데 마무리일격 날려도 쿨감이 안됩니다. 깡으로 2분 기다리셔야합니다. 반면 질풍칼날은 45초쿨에 폭칼사용시 광딜도 준수하고 마무리일격으로 쿨감또한 적용됩니다. 거기에 대쉬되니 저는 개인적으로 광학보다 질풍칼날 추천드립니다.
현재 무법이 베타에서 단일, 광딜 모두 잠행암살보다 뛰어납니다. 하지만 우리 와우 하루이틀 한거 아니잖아요? 패치한번에 미터기 처음에서 끝까지 혹은 그 반대경우 되는거 많이들 보셨잖아요. 에악 첫주에 남들 우르속 25~30만뽑을때 혼자 40만이상 뽑았던 무법이었지만 둘쨰주에 폭망하고 군단내내 쭈구리로 있었던것처럼 어떻게 바뀔지 아무도 모릅니다.
18.6.20
수정) 현재 대지연결속성이 주속성 1722증가에서 242로 너프됐습니다.
또한 대지연결을 선택할 수 있는 아제라이트 방어구 종류도 변경되어 새로 파밍해야합니다.
실낙원버프는 기존 2부위에서 선택가능했으나 갑옷에 실낙원을 선택할 수 있는 방어구가 추가돼서 실낙원 3부위모두 선택 가능합니다
아직까지 실낙원은 코어속성이지만 대지연결을 대체할 새로운 속성은 아직 더 기다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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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저도 드군떄 전투하다 군단넘어가서 무법 한번도 안해봤습니다. 어쨋든 대세특성되면 강제로라도 하게되겠지만 갱플랭크컨셉에 주사위나 돌리고있는거 별로 재미없어서 무법망하고 잠행이나 떳으면 좋겠네요 | 18.06.18 21:1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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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줄 공감합니다. 잠행이 떳으면 좋겠음 | 18.07.06 00: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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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모델링까지는 아니어도 이제 군단처럼 6주사위 바라면서 게임할 필요도 없고 주사위 6버프 동시에 뜨지도 않으니 집착할 필요도 없어졌습니다. 지금은 그냥 실낙원 버프띄우는 용도정도로만 보시면 됩니다. 납주사위 사용시 5버블로 마격날리면 100%확률로 가속 5%씩 3회중첩되는 기민함 포기 대신 아드레날린사용시 2버프주사위 이상 확정. 난도질 사용시 공속60% 기력회복15% 하지만 주사위버프 자체를 포기 기본 주사위사용 + 5버블 마격식 확정 5%가속 3회중첩 3가지 경우 실험해볼 필요도없이 그냥 보기만해도 기민함찍는게 이득이네요 | 18.06.19 14: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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