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다음주 레이드 조정 계획.
각 지역별 리셋 이후, 우리는 레이드 보스 일부를 조정하려 합니다.
다자알로 전투.
여군주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1단계때 플레이어들이 잔달라 쇠뇌 옆에 있지 않으면, 포격은 쇠뇌를 잘 태우지 않습니다.
3단계때 싸늘한 손길 중첩이 나타노스가 풀려났을 때가 아닌, 비전 폭격이 차단당했을 때로 변경됩니다.
다색의 환영이 이제 전장 가운데 부근에 젠되지 않고, 보다 제이나와 가까운 곳에 젠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얼음폭포의 타이밍이 모여드는 눈보라의 최대 마력과 겹치지 않습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모여드는 눈보라와 얼어붙는 피가 이제 더 즉각 반응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여군주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의 생명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폭풍의 용광로.
잠들지 못하는 비밀결사단.
공허의 충돌과 엄습하는 의심이 원거리 플레이어를 선호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종말 목격의 지속 시간이 9초에서 7초로 감소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대벼나 작사아즈와 공포의 파두물의 생명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공허의 전령 우우나트.
공허의 충돌이 원거리 플레이어를 선호합니다.
채울 수 없는 고통이 딜러를 선호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느조스의 꿰뚫는 시건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4오로 감소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죽지 못하는 수호자의 생명력이 17%만큼 감소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우우나트의 생명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불안정한 공명에 걸리는 플레이어가 18명에서 12명으로 감소하고, 이제 원거리 플레이어를 선호합니다.
폭풍의 용광로의 경우, 신화 난이도의 전반적인 난이도를 낮췄고, 이를 통해 근접 딜러 등의 다양한 플레이어가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 변경 사항은 각 지역 리셋 이후 함께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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