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이 변경점은 돌아오는 목요일에 진행되는 격아 사전 패치(소격아)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빌드까지 직업 변경점 - 죽, 악, 드.
종특 변경점과 PvP 특성 공통 삭제 목록.
인간 -
- 인간의 자생력 - 쿨이 3분으로 증가하고, 유사 효과와 90초 동안 쿨을 공유합니다.
오크 -
- 피의 분노 - 주문력 대신 지능이 오릅니다.
블러드엘프 -
- 비전 격류 - 쿨이 1분 30초로 감소하고, 효과가 8미터내 모든 적의 이로운 마법 효과 1개 제거로 변경됩니다. 자원 수급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PvP 공통 삭제 목록 -
- 생각의 흐름, 민첩한 정신, 개전, 강인함, 방어 강화, 응수, 가혹한 공격.
죽음의 기사.
공용 -
죽음의 진군 - 8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하며, 평상시 이동 속도의 최소 100% 이하를 유지합니다. 강제 이동 효과 및 밀쳐내기에 면역이 됩니다. 쿨 45초.
지속효과: 평상시 이동 속도의 최소 70%를 유지합니다.
죽음의 일격 - 치유량이 5초 동안 받은 피해의 30%에서 25%로 감소하고 최소 치유량도 최대 생명력의 10%에서 7%로 감소합니다.
얼음같은 인내력 - 받는 피해 감소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아군 되살리기 - 룬마력 30을 소모합니다.
망령 걸음 - 특성이 됩니다.
혈기.
특화 - 보호막 기본 수치가 12.00%에서 16.00%로 증가합니다.
골수 분쇄 - 뼈의 보호막이 변경됩니다.
뼈의 보호막 - 소용돌이치는 뼈의 보호막으로 자신을 감싸 방어도를 힘의 40%만큼, 가속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근접 공격을 받을 때마다 뼈의 보호막 1중첩이 소모됩니다. 30초 동안 또는 중첩이 모두 소모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3차 대전쟁 역전 용사 - 체력 증가치가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고어핀드의 손아귀 - 적용 범위가 반경 20미터에서 15미터로 감소합니다..
심장 강타 - 이감 효과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춤추는 룬 무기 - 쿨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56 -
- 심장파괴자 - 변화 없음.
- 피 들이키기 - 변화 없음.
- 룬의 일격 - 적에게 전투력의 6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룬을 하나 소모할 때마다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룬 1개를 생성합니다.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1분. 죽음과 부패 위에 있을 때, 룬의 일격도 주변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57 -
- 신속한 부패 - 변화 없음.
- 지혈 - 피의 소용돌이로 공격한 적 대상 하나당 다음 죽음의 일격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8%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섭취 - 전방에 있는 적을 모두 공격하여, 전투력의 4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입힌 피해의 100%만큼을 치유합니다. 쿨 45초.
58 -
- 부정의 보루 - 뼈의 보호막 중첩 하나당 최대 생명력이 1%만큼 증가합니다.
- 납골당 - 뼈의 보호막을 5개 이상 쌓아두면 죽음의 일격의 룬 마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추가로, 최대 룬 마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묘비 - 변화 없음.
60 -
- 죽음의 요새의 결의 - 변화 없음.
- 대마법 방벽 - 대마법보호막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하고, 지속시간과 흡수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룬 전환 -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30%만큼 감소합니다. 룬 1개 소모,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25초.
75 -
- 망자의 움켜쥠 - 죽음과 부패 위에 있는 적들의 이동 속도가 최대 90%까지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1초마다 10%씩 사라집니다.
- 옥죄는 손아귀 - 고어핀드의 손아귀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 망령 걸음 - 어둠땅으로 피신하여 모든 이동 불가 효과를 해제하고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만큼 증가합니다. 아무 행동을 취하면 이 효과는 취소됩니다.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평상시 이동 속도가 170% 미만으로 감소하지 않습니다.
90 -
- 탐식 - 죽음의 일격 시전 시, 6초 동안 생기흡수가 15%만큼 증가합니다.
- 피구더기 - 자동 공격이 일정 확률로 피구더기를 소환합니다. 피구더기는 15초 동안 대상을 공격하여 약한 피해를 입힌 후 폭발하여 죽음의 기사가 잃은 생명력의 15%을 회복시킵니다. 죽음의 기사의 생명력이 50% 미만으로 떨어지면, 피구더기가 즉시 폭발하며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피의 징표 - 15초 동안 적에게 피의 징표를 겁니다. 적이 자동 공격으로 대상을 공격해 피해를 입히면 공격받은 대상은 최대 생명력의 2%를 회복합니다. 룬마력 30소모, 쿨 6초.
100 -
- 연옥 - 변화 없음.
- 붉은 갈증 - 소모한 룬 마력 10당 흡혈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뼈폭풍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얼음 심장, 혈기 전환, 피의 거울, 저주받은 자의 행진 등 여러가지.
PvP -
- 피에는 피 - 쿨이 삭제됩니다.
- 죽음의 사슬 - 피해량이 전투력의 180%에서 29.484%로 감소합니다.
- 살의 - 피해량 증가치가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 죽음의 사슬 - 전이되는 피해량이 25%에서 20%로,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 시체색 - 삭제됩니다.
냉기.
룬 무기 강화 - 룬 무기를 강화시켜 20초 동안 가속을 15%만큼 증가시키고 20초 동안 5초마다 즉시 1개의 룬과 5의 룬 마력을 생성합니다. 쿨 2분.
절멸 - 피해량이 전투력의 54.405%+54.405%로 변경됩니다.
냉기 열병 - 피해량이 전투력의 14%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얼음 기둥 - 15초 동안 힘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이 힘 증가치는 얼음 기둥 동안에 룬을 소모할때마다 1%씩 더 증가합니다. 쿨 45초.
냉혹한 겨울 - 피해량이 전투력의 4.7502%에서 5.5%로 증가합니다. 이속 감소 효과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룬 강화 - 발동율이 1.5%에서 1.8%로 증가합니다.
냉기의 일격 - 피해량이 33.345%로 설정됩니다.
어둠의 원조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56 -
- 거침없는 공격 - 8초마다 거침없는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절멸 사용시 거침없는 공격 1중첩을 소모하여 전투력의 20%의 추가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얼음 발톱 - 룬마력을 소모하는 능력이 6초 동안 근접 공격 속도를 5%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차가운 마음 - 2초마다 다음 얼음 결계가 전투력의 10%의 냉기 피해를 입히는 차가운 마음 1중첩을 얻습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57 -
- 룬 감쇠 - 변화 없음.
- 살상 효율 - 변화 없음.
- 겨울의 뿔피리 -겨울의 뿔피리를 불어 2개의 룬과 25의 룬마력을 생성합니다. 쿨 45초.
58 -
- 섬뜩한 죽음 - 죽음의 손아귀의 사거리가 10미터 만큼 증가하고, 적을 죽여서 경험치나 명예를 얻으면 쿨이 즉시 리셋 됩니다.
- 어둠의 질식 - 암흑 마력으로 적 대상을 지면에서 들어올리고 목을 휘감아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쿨 45초.
- 눈부신 진눈깨비 - 전방에 있는 대상의 눈을 멀게 하여 5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하고 방황하게 만듭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쿨 1분.
60 -
- 눈사태 - 단단한 얼음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울부짖는 한파응 시전하면 자신의 대상 주위의 적들에게 뾰족한 고드름이 떨어져 전투력의 8.19%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얼어붙은 파동 - 활성화된 룬이 3개 미만일 때, 자동 공격 시 강렬한 한기를 내뿜어 주위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4.5%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서리낫 - 변화 없음.
75 -
- 영구 결빙 - 변화 없음.
- 망령 걸음 - 어둠땅으로 피신하여모든 이동 불가 효과를 해제하고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만큼 증가합니다. 아무 행동을 취하면 이 효과는 취소됩니다.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평상시 이동 속도가 170% 미만으로 감소하지 않습니다.
- 죽음의 서약 - 최대 생명력의 50%만큼 즉시 회복하고, 1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하는 치유 효과를 서약의 대가로 흡수합니다.
90 -
- 휘몰아치는 폭풍 - 변화 없음.
- 빙하 진군 - 정면으로 진군하는 빙하 쐐기를 소환해 쐐기가 솟아나는 지점 주위의 적에게 각각 전투력의 42%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칼날얼음 효과를 남깁니다. 쿨 6초.
- 서리고룡의 격노 - 서리고룡을 소환해 시전자 전방 4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숨결을 내뿜어 전투력의 300%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쿨 3분.
100 -
- 만년설 - 냉기의 일격과 절멸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얼음 기중의 남은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말살 - 얼음 기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냉기의 일격와 울부짖는 한파가 도살기를 발동시키고, 30% 확률로 룬을 1개 생성합니다.
- 신드라고사의 숨결 - 전방의 적에게 1초마다 전투력의 66% 냉기 피해를 지속적으로 입힙니다. 주 대상 이외의 적에겐 상대적으로 적은 피해를 입힙니다. 취소하거나 룬 마력이 소진될때까지 숨결이 지속됩니다. 룬 마력 초당 15 소모, 쿨 2분.
삭제된 기술 -
- 불안정한 보호막, 굶주린 룬 무기, 얼어붙은 안개, 분쇄의 일격, 괴물의 힘, 다가오는 겨울 등.
PvP -
- 과잉 강화된 룬무기 - 쿨감이 2분에서 1분으로 감소합니다.
부정.
펫 평타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14%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대재앙 - 적에게 전투력의 5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고름 상처 최대 4개를 터뜨립니다. 터진 고름 상처 하나당 사자의 군대가 한마리 소환됩니다.
이들은 15초 동안 생존합니다. 쿨 1.5분.
사자의 군대 - 지속 시간이 40초에서 30초로 감소하지만, 쿨도 10분에서 8분으로 감소합니다.
스컬지의 일격 - 물리 피해량이 전투력의 21.2784%에서 28%로, 암흑 피해량이 전투력의 11.1227%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변신 -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고리 - 사용시마다 어둠의 변신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소모 자원이 룬마력 45에서 40으로 감소합니다.
고름 상처 - 대상 당 6개까지 쌓아둘 수 있습니다. 피해량이 전투력의 17.3628%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원조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56 -
- 감염된 발톱 - 변화 없음.
- 모두 섬기리라 - 시체 되살리기 주문 시전 시 해골 하수인을 하나 추가로 소환합니다.
- 할퀴는 어둠 - 대상에게 전투력의 4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고름 상처 1개를 파열시킵니다. 스컬지의 일격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30미터, 룬 1개 소모.
57 -
- 상처 폭발 - 고름 상처가 파열될 때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하고 주위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2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칠흑 열병 - 악성 역병이 절반의 시간 동안 15%만큼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 부정의 파멸충 - 6초 동안 타락한 벌레 떼로 자신을 둘러싸 주위의 모든 적을 찌르며 부정한 질병을 옮겨 14초에 걸쳐 전투력의 98%의 피해를 입힙니다. 룬 1개 소모, 쿨 45초.
58 -
- 망자의 움켜쥠 - 죽음과 부패 위에 있는 적들의 이동 속도가 최대 90%까지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1초마다 10%씩 사라집니다.
- 섬뜩한 죽음 - 죽음의 손아귀의 사거리가 10미터 만큼 증가하고, 적을 죽여서 경험치나 명예를 얻으면 쿨이 즉시 리셋 됩니다.
- 어둠의 질식 - 암흑 마력으로 적 대상을 지면에서 들어올리고 목을 휘감아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쿨 45초.
60 -
- 전염성 고름 - 고름 상처 파열 시 10% 확률로 룬부패가 발동합니다.
- 파멸의 전조 - 불시의 파멸이 15%더 자주 발동하고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 영혼 수확자 - 적의 영혼을 도려내 8초에 걸쳐 전투력의 8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경험치나 명예를 주는 적이 영혼 수확자에 걸린 상태로 죽으면 8초 동안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룬 2개를 생성합니다. 쿨 45초.
75 -
- 주문 포식자 - 변화 없음.
- 망령 걸음 - 어둠땅으로 피신하여 모든 이동 불가 효과를 해제하고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만큼 증가합니다. 아무 행동을 취하면 이 효과는 취소됩니다.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평상시 이동 속도가 170% 미만으로 감소하지 않습니다.
- 죽음의 서약 - 죽음의 서약을 맺어 최대 생명력의 50%만큼 즉시 회복하지만, 1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하는 치유 효과를 흡수합니다. 쿨 2분.
90 -
- 유행병 - 죽음과 부패가 시전 시 10%의 확률로 적에게 고름 상처를 겁니다.
- 파멸 - 대상 지면에 파멸을 일크여 10초에 걸쳐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5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의 파멸 안에 머무르는 동안에는 자신의 스컬지의 일격이 대상 주위에 있는 모든 적을 공격합니다. 적이 파멸 안에 서 있으면 1초마다 파멸의 크기가 커집니다. 룬 1개 소모, 쿨 20초.
- 전염병 - 악성 역병에 감염된 모든 대상에게 전투력의 2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주위 적들에게도 추가로 전투력의 8%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룬마력 30 소모.
100 -
- 저주받은 자들의 군대 - 죽음의 고리 사용 시 대재앙의 쿨이 1초만큼, 사자의 군대의 쿨이 5초 만큼 감소합니다.
- 부정의 광기 - 12초 동안 자신을 죽음의 광란에 빠뜨려 가속이 20%만큼 증가하고, 자동 공격 시 대상을 감염시켜 고름 상처 효과를 겁니다. 쿨 1.3분.
- 가고일 부르기 - 대상 지역에 가고일을 소환하여 30초 동안 대상을 폭격합니다. 소모한 룬 마력 2당 가고일 공격력이 1%만큼 증가합니다.. 쿨 3분. 칠흑의 무기고(이케루스?)에서 문양을 사서 가고일을 발키르로 바꿀 수 있습니다. 성능은 같습니다.
삭제된 기술 -
- 어둠의 중재자, 괴사, 배회하는 망령, 시체 방패, 썩은위액 누더기 골렘, 징벌자, 황폐의 룬무기, 쇠악의 감염 등.
PvP -
- 구울 괴수 - 사자의 군대로 생성된 구울들이 함께 도약하여 하나의 구울 괴수로 변신합니다. 사자의 군대의 쿨이 4분만큼 감소합니다.
- 지하열병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6.38%로 감소합니다.
- 괴저 일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0%에서 16.4426%로 감소합니다. 흡수량이 피해량의 전투력의 900%에서 225%로 감소합니다.
- 부정한 돌연변이 - 피해량이 전투력의 3%로 변경됩니다.
악마 사냥꾼.
공용 -
혼돈의 낙인 - 혼돈(파멸)/화염(복수) 피해를 입히면 적이 1분동안 받는 마법 피해가 5%만큼 증가합니다.
감금 - 쿨이 15초에서 45초로 증가합니다.
마법 삼키기 - 사거리가 20미터에서 10미터로 감소합니다. 차단 성공시 얻는 자원이 50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공용 PvP -
- 억류 - 지속 시간 증가치가 1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쿨 증가치가 9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
- 혼돈의 비 - 삭제됩니다.
파멸.
특화 - 기본 이속 증가치가 8%에서 5%로 감소합니다.
혼돈의 회오리 - 기절 시간이 5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방향감각 상실에 걸린 적이 30% 확률로 하급 영혼 파편을 생성합니다.
지옥 돌진 - 피해량이 전투력의 15.561%에서 23%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휩쓸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583%+전투력의 34.749%에서 전투력의 17.4%+전투력의 52%로 증가합니다.
안광 - 피해량이 전투력의 5.0778%에서 7.5%로 증가합니다.
소모 격노가 50에서 30으로 감소하고, 쿨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추가로 주 대상은 받는 피해가 50%만큼 증가합니다.
혼돈의 일격 - 40%확률로 소모한 격노 중 20을 돌려받습니다.
탈태 - 쿨이 5분에서 4분으로 감소합니다. 생명력 착취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조각난 영혼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99 -
- 눈먼 격노 - 안광이 1초마다 40의 격노를 생성하고, 지속 시간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악마의 식탐 - 혼돈의 일격이 일정 확률로 하급 영혼 파편을 생성하고, 아무 영혼 파편이나 흡수하면 30의 격노를 회복합니다.
- 지옥칼 - 대상에게 돌진하여 전투력의 66.69%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의 이빨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지옥칼의 쿨이 리셋됩니다. 4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쿨 15초.
100 -
- 끝없는 허기 - 악마의 이빨이 최대 10의 격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악마 칼날 - 자동 공격이 60%의 확률로 추가 암흑 피해(전투력의 12%)를 입히고 격노를 생성합니다. 악마의 이빨을 대체합니다.
- 제물의 오라 - 자신의 몸을 불길로 뒤덮어 즉시 8미터 내의 적에게 전투력의 24.57%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열기를 내뿜어 1초마다 전투력의 9.1728%만큼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10초 동안 격노 80을 생성합니다. 쿨 30초.
102 -
- 파괴의 흔적 - 칼춤의 마지막 쐐기로 4초 동안 전투력의 56%의 추가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 지옥 특화 - 지옥 돌진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지옥 포화 - 3초에 걸쳐 지옥 마력의 격류를 방출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22%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쿨 1분.
104 -
- 영혼 분쇄 - 생기흡수가 10%만큼 증가합니다. 탈태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생기흡수가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 필사적인 본능 - 변화 없음.
- 황천 걸음 - 변화 없음.
106 -
- 증오의 순환 - 혼돈의 일격이 격노를 반환하면 탈태의 쿨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 첫 번째 피 - 변화 없음.
- 어둠의 베기 - 적을 베어 전투력의 68.8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혼돈의 일격의 공격력이 8초 동안 40%만큼 증가시킵니다. 쿨 20초.
108 -
- 방출된 힘 - 변화 없음.
- 글레이브의 대가 - 글레이브 투척이 2회 충전되고 적중한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6초 동안 50%만큼 감속시킵니다.
- 지옥 분출 - 대상을을 꿰뚫어 전투력의 32.76%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격노 10 소모, 쿨 30초.
110 -
- 악마성 - 변화 없음.
- 탄력 - 지옥 돌진을 사용하면 6초 동안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복수의 퇴각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하고, 복수의 퇴각으로 하나 이상의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10초에 걸쳐 80의 격노를 얻습니다.
- 숙적 - 피해량 증가치가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대상을 죽였을 시, 피해량 증가치도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삭제 목록 -
- 다시 태어난 악마, 유혈, 혼돈의 칼날, 혼돈의 회전베기, 준비.
PvP -
- 악마의 기원 -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 레오테라스의 눈 - 피해량이 6%에서 5%로 감소합니다.끝
- 없는 증오. 내면의 악마 깨우기 - 삭제됩니다.
복수.
특화 - 악마 쐐기의 방어도 보너스가 민첩의 20.00%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추가로 전투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악마 쐐기 - 6초 동안 방어도가 민첩의 85%만큼 증가하고, 무기 막기 확률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20초.
조각난 영혼 - 영혼 흡수시, 5초안에 받은 피해의 8%만큼을 치유합니다. 최소 치유량은 최대 생명력의 1%입니다.
악마의 수호 - 받는 피해 감소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하지만, 방어도 증가치가 75%에서 80%로 증가합니다.
영혼 베어내기 - 흡수하는 영혼이 2개로 제한됩니다. 피해량이 전투력의 75%에서 105%로 증가합니다.
불타는 낙인 - 즉발 피해량이 전투력의 13.5%에서 11.5%로 감소하고, 추가 피해량이 전투력의 33.39%에서 28.38%로 감소합니다.
제물의 오라 - 피해량이 전투력의 9.1728%에서 7.8%로 감소합니다.
탈태 - 절단을 강화시키지 않습니다.
불행의 인장 -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쿨이 1분에서 1.5분으로 증가합니다.
강화 수호물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99 -
- 심연의 일격 - 변화 없음.
- 고통의 불꽃 - 변화 없음.
- 날카로운 쐐기 - 악마 쐐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물리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근접 공격시 6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100 -
- 영혼의 향연 - 영혼 베어내기가 자신의 생명력을 추가로 6초에 걸쳐 총 전투력의 54%만큼 회복시킵니다.
- 낙진 - 변화 없음.
- 화형 - 변화 없음.
102 -
- 불꽃 충돌 - 변화 없음.
- 그을린 피부 - 불타는 낙인이 시전자가 대상에게 입히는 화염 피해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 지옥칼 - 대상에게 돌진하여 전투력의 66.69%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절단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지옥칼의 쿨이 리셋됩니다. 30의 고통을 생성합니다.. 쿨 15초.
104 -
- 영혼 분쇄 - 평상시 생기 흡수가 5%만큼 증가하고 탈태때 25% 더 증가합니다.
- 악마의 먹이 -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악마 쐐기의 남은 쿨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 균열 - 적을 빠르게 베어내어 전투력의 40%+전투력의 8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하급 영혼 파편 2개를 떼어냅니다. 25의 고통을 생성합니다. 절단을 대체합니다. 최대 2충전, 재충전시간 4.5초.
106 -
- 집중의 인장 - 변화 없음.
- 사슬의 인장 - 변화 없음.
- 촉진된 인장 - 변화 없음.
108 -
- 폭식 -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일정 확률로 5초 동안 탈태가 활성화됩니다.
- 영혼 폭탄 - 25미터 내의 영혼 파편을 최대 5개까지 흡수한 후 폭발을 일으켜 주위의 적에게 20초 동안 약화 효과를 부여하고 흡수한 파편 하나당 전투력의 22.113%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약화 효과가 부여된 적에게 입히는 모든 피해의 10%만큼 자신의 생며력을 회복합니다. 고통 30소모.
- 지옥 황폐 - 변화 없음.
110 -
- 최후의 수단 - 변화 없음.
- 공허의 절단기 - 영혼 베어내기에 적중당한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12초동안 6%만큼 감소합니다.
- 영혼 방벽 - 흡수량이 전투력의 600%*현재 생명력 비율에서 전투력의 500%*현재 생명력 비율로 감소하고, 영혼의 조각당 증가하는 흡수량이 전투력의 120%*현재 생명력 비율에서 전투력의 100%*현재 생명력 비율로 감소합니다.
삭제 목록 -
- 악마 주입, 칼날 전환, 지옥 분출 등.
PvP -
- 악마의 짓밟기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 고문관 - 피해량 증가치가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 고독 - 격노 생성량이 20%에서 10%로, 공격 속도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끝없는 증오 - 삭제됩니다.
드루이드.
공용 -
달빛 섬광 - 즉발 피해량이 주문력의 16%에서 14.5%로 감소하고, 주기적인 피해량이 주문력의 120%에서 108%로 감소합니다.
겨울잠 - 적을 최대 40초까지 재웁니다. 적이 피해를 입으면 깨어납니다. 한 번에 한 명에게만 걸 수 있습니다. 야수와 용족에게만 통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달래기 - 적을 달래 격노 효과를 제거합니다. 쿨 10초. 수호 드루이드는 쓸 수 없습니다.
질주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표범 변신 - 추가로, 자동 공격 속도가 40%만큼 증가합니다.
짓이기기, 갈퀴 발톱 - 공용 기술이 됩니다.
곰 변신 - 수호를 제외한 전문화는 체력 증가치가 5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전투 부활 - 시전 시간이 2초 생깁니다.
까마귀 변신과 물개 변신 - 날쌘 동물 변신에서 따로 분리되어서, 문양을 각각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기술칸은 여전히 날쌘 동물 변신 한 칸 뿐입니다.
조화.
특화 - 달빛 섬광, 태양 섬광, 별똥별의 피해량이 11.00%만큼 증가합니다. 별빛 쇄도의 피해량이 6.00%만큼 증가합니다.
달 강화 효과가 11.00%만큼 증가하고 태양 강화 효과가 6.00%만큼 증가합니다.
강화 - 별빛 쇄도가 달 강화와 태양 강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각 강화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달 강화 - 다음 달의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시전 시간이 15%만큼 감소합니다.
태양 강화 - 다음 태양의 격노가 폭발하여 주위의 모든 적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시전 시간을 15%만큼 감소시킵니다.
일월식 - 달의 일격이 20% 확률로 태양 강화 효과를 하나 얻습니다. 태양의 격노가 20% 확률로 달 강화 효과를 하나 얻습니다.
태양 섬광 - 즉발 피해량이 주문력의 22.5%에서 20%로 감소하고, 주기적인 피해량이 주문력의 96%에서 87%로 감소합니다.
달의 일격 - 주대상 피해량이 주문력의 85%에서 76.5%로 감소하지만, 주변 대상 피해량이 21,25%에서 25,245%로 증가합니다.
피해 범위가 5미터에서 8미터로 증가하고, 시전 시간이 2.5초에서 2.3초로 감소합니다.
천체의 정렬 - 20초 동안 주문 공격력이 15%만큼, 가속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쿨 3분.
별똥별 - 피해량이 주문력의 9.25%에서 10%로 증가하지만 항성 강화 효과가 삭제됩니다.
별빛 쇄도 - 피해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달빛야수 변신 - 방어도 증가치가 200%에서 125%로 감소합니다.
정신 자극 -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항성 강화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자연의 균형 - 전투 중 3초마다 2의 천공의 힘을 생성합니다. 비전투 상테에서는 천공의 힘이 사라지지 않고 50으로 복구됩니다.
- 엘룬의 전사 - 다음 3회의 달의 일격이 즉시 시전되며 천공의 힘을 40%만큼 추가로 생성합니다. 쿨 45초.
- 자연의 군대 - 나무 정령 3마리를 소환합니다. 나무정령은 소환 즉시 대상 지역의 적을 도발하고 주위의 적을 공격하며 10초 후 사라집니다. 20의 천공의 힘이 생성됩니다. 쿨 1분.
30 -
- 범의 질주 - 즉시 표범으로 변신해서 이동 속도가 200%만큼 증가합니다. 이 속도는 5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질주를 대체합니다. 쿨 45초.
- 소생 - 변화 없음.
- 야생의 돌진 - 변화 없음.
45 -
- 야성 친화 - 변화 없음.
- 수호 친화 - 변화 없음.
- 회복 친화 - 치유의 손길이 사라집니다. 대신 급속 성장이 포함됩니다.
60 -
- 거센 강타 - 변화 없음.
- 대규모 휘감기 - 변화 없음.
- 태풍 - 변화 없음.
75 -
- 숲의 영혼 - 태양 강화 및 달 강화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별똥별에 소모되는 천공의 힘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별의 군주 - 별빛쇄도와 별똥별이 20초 동안 가속을 3%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중첩 시 지속시간이 갱신되지 않습니다.
- 화신: 엘룬의 선택 - 강화된 달빛 야수 형태로, 모든 주문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하고, 가속이 15%만큼 증가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강화된 달빛야수 외의 다른 모습으로 변신하거나 돌아올 수 있습니다. 천체의 정렬을 대체합니다. 쿨 3분.
90 -
- 항성 이동 - 별똥별의 반경이 20%만큼,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별똥별 영역 내에서는 이동 중에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쌍둥이 달 - 달빛섬광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대상으로부터 15미터 내의 적에게 추가로 적중합니다.
- 항성의 섬광 - 대상을 붙태워 주문력의 10%의 천공 피해를 입히고, 24초 동안 주문력의 84%의 천공 피해를 입힙니다. 천공의 힘 8을 생성합니다.
100 -
- 유성 - 달빛섬광과 태양섬광이 지속 피해를 입힐 때마다 10%의 확률로 별똥별을 떨어뜨려 주문력의 18%의 천공 피해를 입히고 2의 천공의 힘을 생성합니다.
- 엘룬의 분노 - 적을 추적하는 순수한 천공 에너지를 불러내어, 주변의 모든 적에게 8초에 걸쳐 주문력의 176%의 천공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 시간에 걸쳐 40의 천공의 힘을 생성합니다. 쿨 1분.
- 초승달 - 적에게 주문력의 75%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천공의 힘 10을 생성합니다. 주문이 반달로 강화됩니다. 최대 3충전, 재충전 시간 25초.
삭제 목록 -
- 고대의 축복, 야수 탈주, 천공의 교감.
PvP -
- 깊은 뿌리 - 뿌리 묶기가 풀리는데 필요한 피해량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 따끔한 가시 - 피해량이 전투력의 30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 일월식 - 천체의 정렬 쿨감이 삭제됩니다.
야성.
광폭화 - 기력 소모량 감소치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칼날 발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에서 38.0562%로 증가합니다. 대신 은신 중 피해량 증가치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감염된 상처 - 이속 감소치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쇄도의 포효 - 범위가 10미터에서 15미터로 증가합니다.
무력화 - 쿨이 10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호랑이의 분노 - 회복하는 기력이 60에서 50으로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피냄새 - 변화 없음.
- 포식자 - 자신의 출혈 효과가 활성화된 상태로 대상이 죽으면, 호랑이의 분노 쿨이 초기화되고, 호랑이의 분노가 추가로 5초 동안 지속됩니다.
- 달 바라기 - 변화 없음.
30 -
- 범의 질주 - 즉시 표범으로 변신해서 이동 속도가 200%만큼 증가합니다. 이 속도는 5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질주를 대체합니다. 쿨 45초.
- 소생 - 변화 없음.
- 야생의 돌진 - 변화 없음.
45 -
- 조화 친화 - 변화 없음.
- 수호 친화 - 변화 없음.
- 회복 친화 - 치유의 손길이 사라집니다. 대신 급속 성장이 포함됩니다.
60 -
- 거센 강타 - 변화 없음.
- 대규모 휘감기 - 변화 없음.
- 태풍 - 변화 없음.
75 -
- 숲의 영혼 - 변화 없음.
- 삐죽삐죽한 상처 - 변화 없음.
- 화신: 밀림의 왕 - 강화된 표범 형태로, 전투 중에도 숨기를 써서 한 번 은신할 수 있으며, 갈퀴 발톱과 칼날 발톱이 은신 상태와 같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모든 표범 능력의 기력 소모량이 40%만큼 감소하고 최대 기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강화된 표범 외에 다른 모습으로 변신하거나 돌아올 수 있습니다. 광폭화를 대체합니다. 쿨 3분.
90 -
- 칼날이빨 - 변화 없음.
- 잔혹한 베기 - 휘몰아치는 난도질로 주위의 모든 적을 공격해 전투력의 5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연계 점수 1점을 얻습니다. 최대 3충전. 휘둘러치기를 대체합니다. 기력 30소모. 재충전시간 8초.
- 야생의 포효 - 마무리 일격으로 표범 변신 상태에서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연계 점수에 따라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 12초+6(소모한 연계 점수-1초).
100 -
- 청명의 시간 - 청명의 전조가 50% 더 자주 발동되고 최대 2번까지 충전되며, 다음 칼날 발톱, 난타, 휘둘러치기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기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피투성이 손길 - 변화 없음.
- 야성의 광기 - 대상을 5번 할퀴어 전투력의 2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전투력의 150%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연계점수 5점을 얻습니다. 기력 25소모, 쿨 45초.
삭제 목록 -
- 야수 탈주, 엘룬의 인도.
PvP-
- 맹위 - 격노의 후려갈기기의 피해량이 전투력의 500%에서 22.542%로 감소합니다.
- 분노의 무력화 - 피해량이 전투력의 600%에서 27.0504%로 감소합니다.
- 밀림의 왕 - 이동속도 증차기가 4%에서 3%로 감소합니다.흉포한 상처 - 최대 생명력 감소치가 15%에서 8%로 감소하지만, 최대 2중첩까지 적용되며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수호.
곰변신 - 체력 증가치가 55%에서 45%로 감소합니다.
광포한 재생력 - 3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18%를 치유합니다. 분노 10 소모. 재충전 시간 36초. 최대 2충전.
무쇠가죽 - 7초 동안 민첩성의 75%만큼의 방어도가 증가합니다. 이 능력은 여러번에 걸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노 45 소모, 쿨 0.5초.
짓이기기 - 생성하는 분노가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난타 - 즉발 피해량이 전투력의 6.224%에서 8%로 증가하고 생성하는 분노가 4에서 5로 증가합니다.
휘둘러치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쇄도의 포효 - 범위가 10미터에서 15미터로 증가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가시나무 - 날카로운 가시나무가 자신을 보호해 공격을 받을 때마다 최대 전투력의 6%의 피해를 흡수하고 반사합니다. 나무 껍질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가시나무가 주위의 모든 적에게 1초마다 전투력의 2.6208%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피의 광란 - 변화 없음.
- 빳빳한 털 - 변화 없음.
30 -
- 범의 질주 - 즉시 표범으로 변신해서 이동 속도가 200%만큼 증가합니다. 이 속도는 5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질주를 대체합니다. 쿨 45초.
- 위협의 포효 - 변화 없음.
- 야생의 돌진 - 변화 없음.
45 -
- 조화 친화 - 변화 없음.
- 야성 친화 - 변화 없음.
- 회복 친화 - 치유의 손길이 사라집니다. 대신 급속 성장이 포함됩니다.
60 -
- 거센 강타 - 변화 없음.
- 대규모 휘감기 - 변화 없음.
- 태풍 - 변화 없음.
75 -
- 숲의 영혼 - 변화 없음.
- 은하의 수호자 - 공격 시 5%의 확률로 자원 소모 없이 달빛 섬광이 발동하여 대상을 공격합니다. 이 효과가 발동하면 다음 달빛 섬광 시전 시 8의 분노가 생성되고, 직접 공격력이 300%만큼 증가합니다.
- 화신: 우르속의 수호자 - 변화 없음.
90 -
- 대지의 파수꾼 - 변화 없음.
- 적자 생존 - 변화 없음.
- 엘룬의 수호자 - 변화 없음.
100 -
- 파쇄 - 변화 없음.
- 달 광선 - 자신의 위치에 달 광선을 소환해 8초에 걸쳐 적에게 전투력의 85.176%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생명력을 전투력의 70%만큼 회복시킵니다.
- 상처 찢기 - 변화 없음.
삭제 목록 -
- 단장의 포효.
회복.
재생 - 초기 치유 극대화률 증가가 삭제됩니다.
회복 - 치유량이 주문력의 60%에서 68%로 증가합니다.
평온 - 치유량이 주문력의 35%에서 41%로 증가합니다.
무쇠 껍질 - 쿨이 1.5분에서 1분으로 감소합니다.
급속 성장 - 치유량이 주문력의 59.5%에서 63%로 증가합니다.
신속한 치유 - 치유량이 주문력의 210%에서 240%로 증가합니다.
피어나는 생명 - 치유량이 주문력의 120%에서 135%로 증가합니다.
태양 섬광 - 즉발 피해량이 주문력의 22.5%에서 20%로 감소하고, 주기적인 피해량이 주문력의 96%에서 87%로 감소합니다.
정신 자극 -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치유의 손길, 살아있는 씨앗 - 삭제됩니다.
(*격아 특성 창 모습.)
15 -
- 풍요 - 현재 활성화된 자신의 회복 주문 하나당 재생의 자원 소모가 6%만큼 감소하고, 주문 극대화율이 6%만큼 증가합니다.
- 번영 - 변화 없음.
- 세나리온 수호물 - 변화 없음.
30 -
- 범의 질주 - 즉시 표범으로 변신해서 이동 속도가 200%만큼 증가합니다. 이 속도는 5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질주를 대체합니다. 쿨 45초.
- 소생 - 변화 없음.
- 야생의 돌진 - 변화 없음.
45 -
- 조화 친화 - 변화 없음.
- 야성 친화 - 변화 없음.
- 수호 친화 - 변화 없음.
60 -
- 거센 강타 - 변화 없음.
- 대규모 휘감기 - 변화 없음.
- 태풍 - 변화 없음.
75 -
- 숲의 영혼 - 변화 없음.
- 재배 - 변화 없음.
- 화신: 생명의 나무 - 변화 없음.
90 -
- 내면의 평화 - 변화 없음.
- 돌나무껍질 - 변화 없음.
- 봄꽃 - 변화 없음.
100 -
- 광합성 - 피어나는 생명이 자신에게 걸려있는 동안 자신의 모든 주기적인 치유 효과의 치유 속도가 15%만큼 빨라집니다. 피어나는 생명이 아군에게 걸려 있는 동안 아군에게 주기적인 치유 효과가 발동할 경우 5%의 확률로 피어나는 생명 효과가 다시 발동합니다.
- 싹틔우기 - 변화 없음.
- 번성 - 60미터 내의 모든 아군에게 걸린 자신의 지속 치유 효과의 지속시간이 8초만큼 증가합니다. 8초 동안 지속 치유 효과의 치유 속도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쿨 1.5분.
삭제 목록 -
- 야수 탈주, 청명의 시간.
PvP -
- 깊은 뿌리 - 뿌리 묶기가 풀리는데 필요한 피해량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 육성 - 치유의 손길이 아닌 재생에 적용됩니다.
- 활력 - 치유량이 전투력의 2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IP보기클릭)119.207.***.***
(IP보기클릭)115.22.***.***
(IP보기클릭)219.255.***.***
(IP보기클릭)211.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