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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너 / 아르타니스 수정안들이 내부적으로만 적용된 채 Live 서버에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스완의 데이터도 일부 수정된 것으로 보아 스완 수정안을 실험 중으로 보여집니다.
아르타니스
제련소
기사단 기록보관소 상향이 적용되었습니다.
사이오닉 폭풍 150/150/60 -> 100/100/60
케이다린 부적 150/150/90 -> 100/100/60
플라즈마 쇄도 200/200/120 -> 150/150/90
레이너
전술 차원 도약
CAbilEffectTarget id="HyperjumpNoVision"
전술차원 도약이 사령관(레이너, 스완, 한호너)별로 세분화 되었습니다.
Flags index="RequireTargetVision" value="0"
공개된 수정안처럼 시야충족조건이 1(true)에서 0(false)로 변했습니다.
밴시
StateFlags index="Cloak" value="1"
Modification WeaponRange="2" WeaponScanBonus="2"
은폐시 사거리가 2 증가합니다.
스완
스완의 수정안은 현재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내부 테스트 중으로 보이며, 내부적으로 수정된 데이터를 재구성 했기에 실제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내용이 수정안의 끝이거나 확정된 사안이 아님을 명심해 주셨으면 합니다.
건설로봇
EffectArray Operation="Subtract" Value="3.400000"
건설로봇의 훈련 시간이 17초 -> 13.6초로 감소했습니다.
화염기갑병
EffectArray Reference="Unit,HellionTank,LifeStart" Value="100"
화염기갑병의 체력이 135 -> 235로 증가했습니다.
사이클론
EffectArray Operation="Subtract" Reference="Unit,Cyclone,CostResource[Vespene]" Value="50"
사이클론의 생산비용이 150/150에서 150/1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조준경 연구
연구 비용이 150/150 -> 100/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연구 시간이 90초 -> 60초로 감소했습니다.
* 자기장 가속기 연구
연구 비용이 200/200 -> 100/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연구 시간이 120초 -> 90초로 감소했습니다.
토르 - 330mm 연발포
Range index="0" value="10"
CastIntroTime index="0" value="0.5"
FinishTime index="0" value="0.5"
사거리가 7(?) -> 10으로 증가했습니다.
캐스팅 선딜이 2초 -> 0.5초로 감소했습니다.
캐스팅 후딜이 2초 -> 0.5초로 감소했습니다.
망령
* 은폐 - 변위장
Modification MoveSpeedMultiplier="1.2"
은폐시 이동속도가 1.2배가 됩니다.
* 망령 공격과 관련된 수정사항이 더 존재하지만, 정확한 의미를 알 수 없어 생략했습니다.
마스터3 - 레이저 천공기 생산 시간
Value="4.500000"
EffectArray Operation="Subtract" Reference="Abil,DrakkenLaserDrillResearch,InfoArray[Research1].Resource[Minerals]" Value="3"
EffectArray Operation="Subtract" Reference="Abil,DrakkenLaserDrillResearch,InfoArray[Research1].Resource[Vespene]" Value="3"
EffectArray Operation="Subtract" Reference="Abil,DrakkenLaserDrillResearch,InfoArray[Research2].Resource[Minerals]" Value="5"
EffectArray Operation="Subtract" Reference="Abil,DrakkenLaserDrillResearch,InfoArray[Research2].Resource[Vespene]" Value="5"
감소하는 시간이 1포인트 당 2초 -> 4.5초로 증가했습니다.
천공기 2단계 업그레이드 비용이 1포인트당 3/3씩 감소합니다
천공기 3단계 업그레이드 비용이 1포인트당 5/5씩 감소합니다
* 레이저 천공기의 수정사항이 더 존재하지만, 정확한 의미를 알 수 없어 생략했습니다.
기계 노하우(15레벨 특성)
이제 건설로봇도 체력 증가 효과를 받습니다. 체력 +9
화염기갑병의 기본 체력이 늘어 늘어나는 체력 또한 27 -> 47로 증가했습니다.
뱀발
타이커스 사령관 특성 더미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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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은 캐릭터도 낼 의향이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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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진이 죽은 캐릭터도 나올 수 있다했고 결정적으로 저번 패치때 타이커스 데이터가 발견되서 현재 유력한 후보군임
(IP보기클릭)125.186.***.***
협동전 핵심부품에서 데이비스장군도 나오잖아요. 캠페인상 죽은사람도 협동전에서 잘만나오기도해서..
(IP보기클릭)115.139.***.***
스완 저걸론 부족하다..
(IP보기클릭)207.244.***.***
다음패치에 스완 차원도약도 시야 뚫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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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완 저걸론 부족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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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캠페인 내내 자랑하는 지게로봇을 안주냐고 엉엉 | 18.04.06 20: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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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완 저거로도 부족한거에요 ㄷㄷ? | 18.04.06 20: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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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로봇 생산속도 빨라진 게 체감이 크긴 할텐데 어차피 스완 문제점은 초반에 유닛 적은 타이밍에 뭐 할 수 있는게 없다는 거라서... | 18.04.06 20:46 | | |
(IP보기클릭)124.46.***.***
천공기 딜 캠페인 사양으로 좀. | 18.04.06 21:30 | | |
(IP보기클릭)112.184.***.***
에시비 반응로만 있어도 초반 자원문제 원활할듯 | 18.04.06 21:49 | | |
(IP보기클릭)220.127.***.***
유닛뽑기까지 최적화도 오래걸리고... 업글도 워낙많아서;; | 18.04.06 21: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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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105.***.***
(IP보기클릭)183.106.***.***
1편에서 레이너 권총맞고 뒤져서 안나옵니다 | 18.04.06 20:44 | | |
(IP보기클릭)175.198.***.***
스타2 오리지널 이미 죽어있다. 나무위키 참고하세요 | 18.04.06 20:46 | | |
(IP보기클릭)223.62.***.***
-NOVA-
죽은 캐릭터도 낼 의향이 있다고 합니다 | 18.04.06 20:53 | | |
(IP보기클릭)219.250.***.***
-NOVA-
개발진이 죽은 캐릭터도 나올 수 있다했고 결정적으로 저번 패치때 타이커스 데이터가 발견되서 현재 유력한 후보군임 | 18.04.06 20:54 | | |
(IP보기클릭)125.186.***.***
-NOVA-
협동전 핵심부품에서 데이비스장군도 나오잖아요. 캠페인상 죽은사람도 협동전에서 잘만나오기도해서.. | 18.04.06 20: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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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비스 장군은 그냥 죽은채로 나오지 말지...핵심부품 자체도 마음에 안드는데 계속해서 떠들어대고 무슨 만족스럽니 어쩌니 거리고 막...개싫음 ㅡㅡ | 18.04.06 22: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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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07.244.***.***
다음패치에 스완 차원도약도 시야 뚫립니다. | 18.04.06 20: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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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8.91.***.***
(IP보기클릭)61.73.***.***
안그래도 래더에서도 방업되면 유통기한 찾아오는 유닛 그런데 고난이도 가면 아몬유닛이 기본적으로 업하고 나오고 업글도 금방금방함 저글링마냥 방어력 0으로 만드는 업글이라도 안생기는한 래더방식으로 바뀌면 더 ㅂㅅ됨 | 18.04.06 21:15 | | |
(IP보기클릭)110.70.***.***
어차피 협동전 사이클론 주력딜은 목표물고정이라 차라리 래더처럼 공격을 바꿔서 초반에 쉽게 막고 후반엔 목표물고정으로 보너스 딜 넣는 용도가 나아보임 | 18.04.06 21: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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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2.38.***.***
잉 골리앗 베슬만으로 겜하는 사람도 있는뎅.ㅠ | 18.04.06 22:41 | | |
(IP보기클릭)112.148.***.***
그러니까 그것밖에 없어서 패치하는거잖아. 땡망령이든 드랍시즈던 예능용이고, .토르하고 사이클론이 가격대비 개쓰레기라 안쓰니까.. | 18.04.06 22:43 | | |
(IP보기클릭)122.38.***.***
그럼 이건 도대체 무슨 의미로 한거야? '대공은 무조껀 골리앗만 갈수도없는거고' 그냥 골리앗만 간다고 한거임??? 협동전 적 유닛들 나오는 자리 아니면 뮤탈정도 빼면, 사실 잘 안뭉쳐서 토르는 의미가 없음.. 왠간히 업해도 인구수 많이 잡고 느린 토르 쓸일없지싶은데.... 토르 넣으면 부대 움직임 개똥망 되는데. | 18.04.06 22:46 | | |
(IP보기클릭)112.148.***.***
쓸만한 대공유닛이 골리앗밖에 없으니까 공중이 조금만 섞여도 골리앗이 강제된다는 소리임. 골리앗베슬로만 겜하는사람이 있는것처럼 나도 지상경장갑오면 염차+토르+베슬로 하기도 함 근데 이조합이어도 공중 반부대만 와도 잡는데 한세월이니까,래더 토르 공중천벌포 변경이라도 주면 그정도는 안가겠나 싶은거니까. 염차+토르가 이속이 딱맞아서 굴리기 좋음. 어차피 어택땅게임 베슬로 실드나 좀 걸어주고.. | 18.04.06 23: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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