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하고 호쾌한 직업. 일주일만에 대균열 순위 100단 돌파까지. 하지만 강력하긴한데 기대했던 모습은 아님
- 버그를 이용한 미리내 전설 보석 이나리우스 세트를 빼고는 무슨 생각으로 만들었는지 의심이 될 정도로 심각한 장비
- 라트마는 소환 지속시간이 너무 짧고, 역병은 시체 없으면 바보인 것으로 모자라 효과가 시체창이랑 뼈창이랑 섞여 시너지가 없음. 트래그울은 그냥 자.살용
- 전설 장비인 피노래 사슬 갑옷은 해골 공격력을 높여주지만 자폭시키기도 함. 설계 자체가 잘못된 이런 아이템 때문에 아이템 세팅이 강제됨
- 강령술사 전용 아이템을 나머지 캐릭터도 다 쓸 수 있어 엄청난 대균열 단계를 돌파중
- 버그야 일어날 수 있지만 이건 밸런스 문제라고 넘길 정도가 아니라 아무 생각 없이 대충 만든 수준
- 패치는 했지만 이걸 출시 전에 했어야 하는 거 아닌가
- 강령술사는 둘째치고 초상화랑 날개 등을 끼워 가격 올리고, 한국 팬을 위한 선물이라고 홍보하더니 PC방 점유율 올리려는 수작에, 시즌 늦게 시작해 강령술사 두 번 키우게 만듬
- 근데 위의 문제들이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할 정도로 강령술사 자체가 나쁨. 이런 버그 덩어리를 17000원 받고 사야하나 의문이 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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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는 사기전엔 1.7이 쌌는데 하고 난 후엔 비싸게 느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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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라고??? 기자분이 엄청 관대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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며칠전만해도 강령 대균 솔플 순위권은 죄다 트래그울 세트였는데 그걸 자.살용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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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래그울 세트 디스는 나무위키발 뇌피셜 같음, 핫픽스 전부터 트래그울이 연구좀 되면서 날아올랐고 이나리우스는 미리내에 딜 대부분을 거는 스타일상 한계가 있는데다 픽스될 시한부인생셋 취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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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네는 지금 마법학자 지속 6초인게 굉장히 획기적이고 참신하다고 여기고 있어요 설계 컨셉 말하는 거보면 우리는 디아2처럼 수동적이고 지루한 캐릭이 아니라 정신없이 해골을 소환하면서 능동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기본6초+나이루지 4초+패시브 1.5초 해서 마법학자 11.5초를 유지하는데 획기적이고 참신하기는 커녕 10마리 유지하려고 쓸데없이 낭비하는 시간 때문에 오만정이 다 떨어지는 캐릭입니다 그나마 4마리 되서 딜로스가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10마리 유지해야 하는데 그냥 유저 빡치게 만들려고 한거 같음 정신병자가 아니고서야 이따위로 만들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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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래그울 세트 디스는 나무위키발 뇌피셜 같음, 핫픽스 전부터 트래그울이 연구좀 되면서 날아올랐고 이나리우스는 미리내에 딜 대부분을 거는 스타일상 한계가 있는데다 픽스될 시한부인생셋 취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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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픽스됐음 | 17.07.11 16: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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넹 82단까진 헥헥하며 돌던 디린이 미나리가 75에서 허우적거리는중 | 17.07.11 16: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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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줄의 강하다는 요약으로는 전달이 부족한 듯 해서 수정하겠습니다. 일단 기사에서도 강령술사는 강하다고 합니다. 설계가 이상하다는 얘기를 하는 거에요. | 17.07.11 16: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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며칠전만해도 강령 대균 솔플 순위권은 죄다 트래그울 세트였는데 그걸 자.살용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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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라고??? 기자분이 엄청 관대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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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는 사기전엔 1.7이 쌌는데 하고 난 후엔 비싸게 느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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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네는 지금 마법학자 지속 6초인게 굉장히 획기적이고 참신하다고 여기고 있어요 설계 컨셉 말하는 거보면 우리는 디아2처럼 수동적이고 지루한 캐릭이 아니라 정신없이 해골을 소환하면서 능동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기본6초+나이루지 4초+패시브 1.5초 해서 마법학자 11.5초를 유지하는데 획기적이고 참신하기는 커녕 10마리 유지하려고 쓸데없이 낭비하는 시간 때문에 오만정이 다 떨어지는 캐릭입니다 그나마 4마리 되서 딜로스가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10마리 유지해야 하는데 그냥 유저 빡치게 만들려고 한거 같음 정신병자가 아니고서야 이따위로 만들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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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골학자는 어썸할꺼야 | 17.07.11 17: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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