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개발자 트위터.
2시즌 핫픽스 - 파열 상향과 PvP에서 아제라이트 속성 너프.
파열 상향.
파열은 아시는 것처럼 쐐기 일반 몹이 죽으면 4초 동안 디법을 거는 효과입니다. 그래서 파열이 있으면 쫄을 막 광치면 망하기 쉽상입니다.
12월 15일에 파열은 중첩당 피해량이 최대 생명력의 5%에서 7%로 상향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파열 주간이 없었습니다.
드디어 이번주에 파열이 등장합니다. 여러 플레이어들이 이를 잊어버려서인지 이에 대한 질문이 증가합니다.
(*파열 상향된 적이 있어??)
블자가 답합니다.
(*12월 15일 핫픽스때 우리는 파열의 피해량을 10%에서 14%(4초 동안)로 증가시켰어. 군단 말에 있었던 버그 수정으로 추가 파열 중첩을 조금 제거하였어. 이 결과 이 효과는 무시해도 될만한 효과가 되었어. 이 변화는 이 효과를 보다 치명적이게 만들어줄거야.)
원래는 5&에서 7%인데 블리자드가 이를 잘못 쓴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주부터 파열이 무시하기 힘든 효과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PvP에서 아제라이트 속성 너프.
2시즌이 시작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PvP에서 아제라이트 속성이 이상하게 약한것을 알겟되었습니다. 그래서 한 가이가 묻습니다.
(*PvP에서 모든 아제라이트 속성이 최소 50%는 약한거 같아. 이는 의도된 변화야?)
이에 블자가 답합니다.
(*ㅇㅇ.)
아마 이제 다섯번째 고리가 생겨서, 전문화 아제라이트 속성을 2개 찍을 수 있어서 생긴 변화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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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씨 올 아제라이트라네 ㅠㅠ | 19.01.23 08: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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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토막은 그냥 한 가이의 생각 같고 너프는 맞는거 같습니다 | 19.01.23 08:4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