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한직업 대충 아제라이트 1차 속성 체크하면 25개임
그럼 25개 중에 돌려깎기로 딱 1가지 챙겨야 제일 코어임 심지어 1위 ~25위 격차가 어마어마함
근데 2차 특성도 10개임
이것도 한 3개로 줄였어야댐
그나마 3특 올딜직업이면 2차 속성도 딜에 관여된 옵션임
근데 수도사,성기사 같은 3특직업은
2차가 딜용 힐용 탱용 3개임
결국 울며 겨자먹기로 딜은 딜용 힐은 힐용 탱은 탱용고정해야됨 아무리 구려도
근데 후패치에 이상황에서 아제라이트 옵션을더 만들고있음
결국 진짜 1순위 코어 맞추려면
아제라이트 1차 특 25개중에 1순위
아제라이트 2차 특 10개중에 1순위
맞춰야됨 심지어 여기서 또 문제는 전설처럼 레벨 고정같은것도 아니고
일반적인 파밍을 해야됨 아무리 구려도 깡템렙 또 높으면 그냥 바꿔야됨
그냥 뇌빻았음
군단때 보다 더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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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개노잼되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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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특성 너프 먹이다 보면 벨런스 맞겠지 생각하고 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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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소켓 뜯어 내고 다른거로 바꾸는 기능 넣어야 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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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아제특성이 중첩이 가능하게 만들고서 너프 버프 반복해서 벨런스 맞춘다는 발상을 하는게.. 갯수를 늘릴꺼면 중복이 안되게라도 만들어야 벨런스 조절이 될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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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특성 너프 먹이다 보면 벨런스 맞겠지 생각하고 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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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개노잼되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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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100%
그런데 그거 때문에 파밍 다시하고 특성 바꾸다가 돈 깨지고.. 완전 바꿔야 함........ | 18.10.12 18: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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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카카오100%
애초에 아제특성이 중첩이 가능하게 만들고서 너프 버프 반복해서 벨런스 맞춘다는 발상을 하는게.. 갯수를 늘릴꺼면 중복이 안되게라도 만들어야 벨런스 조절이 될텐데.. | 18.10.12 18: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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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소켓 뜯어 내고 다른거로 바꾸는 기능 넣어야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