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툴팁 변경점은 적지 않습니다. 아제라이트 속성도 기본 값이 다르기 때문에 생략합니다.
야성 드루이드와 정기주술사를 제외한 직업의 경우 거의 다 핫픽스로 진행된 것의 툴팁 변경점입니다. 그래서 생략합니다.
아직 서버가 안열려서 야성 드루이드의 경우 다소 불확실합니다.
Build 27826 직업 변경점.
빡치실 수 있는데, 아직 암흑 사제와 고양 주술사는 큰 변경점이 없습니다. 이는 다음 빌드에서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죽음의 기사.
혈기 -
죽음의 손길 - 3초 동안 생성하는 위협 수준이 400%에서 200%로 감소합니다.
악마 사냥꾼.
공용 -
고문 - 3초 동안 생성하는 위협수준 증가가 삭제됩니다.
드루이드.
야성 -
특화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마무리 일격의 피해량도 16.0%만큼 증가합니다.
광폭화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흉포한 이빨 - 도려내기의 지속 시간 증가가 삭제됩니다.
무력화 - 피해량이 전투력의 6.2322%에서 9.2%로 증가합니다.
도려내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25%로 변경됩니다. 소모 기력이 30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원시의 분노 (특성) - 신규 90레벨 특성으로, 야생의 포효 자리에 들어갑니다.
마무리 일격을 시도하여서, 10미터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도려내기를 겁니다. 지속 시간은 소모한 연계점수에 비례합니다.
피해량: 전투력의 5%*(소모한 연계점수+1).
도려내기의 지속 시간: (소모한 연계점수+1)*2초.
야생의 포효 (특성) - 75레벨 특성이 됩니다. 삐쭉삐죽한 상처 자리에 들어갑니다.
마무리 일격의 피해량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하지만, 표범 변신시 기력 재생율이 10% 증가합니다.
삐쭉삐쭉한 상처 - 삭제됩니다?
피의 향기 (특성) - 신규 90레벨 특성으로, 칼날 이빨 자리에 들어갑니다.
난타로 적을 가격시마다 6초 동안 다음 휘둘러치기의 기력 소모량이 3만큼 감소합니다.
칼날 이빨 (특성) - 15레벨 특성이 됩니다. 포식자 자리에 들어갑니다.
이제 대상의 도려내기만 갱신시킵니다.
포식자 - 삭제됩니다?
잔혹한 베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소모 기력이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야수 -
탄막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4.196%*10에서 전투력의 21.294%*11로 증가합니다.
사격 -
탄막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4.196%*10에서 전투력의 21.294%*11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공용 -
변이 - 몹에게 시전시 최대 지속 시간이 50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냉기 -
눈보라 - 시전 사거리가 35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수도사.
풍운 -
선합 업보 - 효과가 변경되어서,
업보의 손길로 반사한 피해의 100%만큼 자신을 치유합니다.
성기사.
징벌 -
상금 왕의 축복 - 흡수량이 주문력의 67.5%에서 80%로 증가합니다.
사제.
수양 -
의지 집중 - 중첩 횟수가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 - 6초 동안 약화된 영혼을 부여하여서, 이때동안 대상에게 보호막을 걸 수 없습니다.
환희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이때 동안 대상에게 약화된 영혼을 걸지 않습니다.
암흑 -
신의 권능: 보호막 - 6초 동안 약화된 영혼을 부여하여서, 이때동안 대상에게 보호막을 걸 수 없습니다.
도적.
없음.
주술사.
공용 -
속박의 토템, 축전 토템 - 시전 사거리가 35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정기 -
대지 충격 - 피해량이 주문력의 250%에서 210%로 감소합니다.
지진 - 시전 사거리가 35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번개 화살 - 피해량이 주문력의 53.3125%에서 70.4%로 증가합니다.
Call the Thunder (특성) - 신규 60레벨 특성으로, 고전압 자리에 들어갑니다.
자신의 최대 소용돌이가 30만큼 증가하고, 대지 충격과 지진에 소모되는 소용돌이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고전압 - 삭제됩니다.
Surge of Power (특성) - 신규 90레벨 특성으로, 대지의 분노 자리에 들어갑니다.
대지 충격이 다음 기술을 강화시킵니다.
화염 충격 - 다음 화염 충격은 쿨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번개 화살 - 다음 3회 시전시 추가적으로 정기 과부화가 발동합니다.
용암 폭발 - 불의 정령의 쿨이 6초만큼 감소합니다.
냉기 충격 - 대상을 6초 동안 이동 불가로 만듭니다.
대지의 분노(특성) - 15레벨 특성이 됩니다. 노출된 원소 자리에 들어갑니다.
노출된 원소 - 삭제됩니다.
정기 과부화, 얼음 격노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정기 과부화가 발동할 수 있습니다.
원소의 대가 (특성) - 쿨이 삭제되며, 물리 피해도 증가시킵니다.
폭풍수호자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사용시 다음 2번의 번개 화살이 2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흑마법사.
파괴 -
불의 비 - 시전 사거리가 35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합니다.
전사.
분노 -
소용돌이 - 피의 갈증과 광란뿐아니라 2회의 단일 기술에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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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사는 이번에도... | 18.09.22 09: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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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드 뭔가 좋아지는거 같긴한데.. | 18.09.22 09: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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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이야 말로 수사에 대해 하나도 모르는 것 같은데요; 무빙 구간에 환희 키고 보막 연사해주는게 파티원 살리는데 얼마나 큰 도움이 됬는데.... | 18.09.22 11: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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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희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이때 동안 대상에게 약화된 영혼을 걸지 않습니다. 읽어보고 댓글다심이 좋을듯합니다 | 18.09.22 12:1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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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읽어보니 환희 때는 약영 걸지 않네요. 그래도 보막이 무빙힐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긴 했는데 약화되니 아쉽네요 | 18.09.22 14: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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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요...동일 대상에게 한 번 더 거는 것만 못하게 막아 놓은 건데요... 보막 자체 양은 적은편 아닌가요..같은 대상에 계속 걸면 마나 효율 구릴거 같은데 | 18.09.23 11: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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