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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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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아제로스의 심장 가이드 v2.0. - 기본 설명과 모든 속성 등. [16]





[광고]

 

 

 

 

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http://www.wowhead.com/news=286150/the-heart-of-azeroth-azerite-armor-and-azerite-trait-guides-for-battle-for-azero

 

전에 올린적 있는데 업데이트하여 다시 올립니다. db상에만 존재하는 속성은 다 지웠습니다.


 

 

 

 

아제로스의 심장 가이드 v2.0. - 기본 설명과 모든 속성 등.

 

 

 

아제로스의 심장이 뭐죠?

 

 

아제로스의 심장은 격전의 아제로스 버전 유물 무기로, 부위는 목걸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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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제로스의 심장의 모습.)

(*해당 케릭이 도적이라 민첩이라 나와있는 것이지, 전사면 힘이 오릅니다.)

 

 

이 목걸이는 로데론 전투 이후 얻게 됩니다. 로데론 전투는 다음주에 열리니, 이 목걸이는 격아가 열린 직 후 얻게 되며, 이 아이템은 유물 무기의 유물력과 같은 아제라이트 마력(게임상 유물력으로 표시되긴 함)이란 것으로 그 능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아제라이트 마력은 얻으면 자동으로 사용되며, 전문화별로 분류가 나눠져 있지 않고 케릭 내로 귀속됩니다. 그래서 가방칸을 차지하거나 전문화별로 올리는데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아제라이트 마력을 모으다보면, 아제로스의 심장 레벨이 올라가게 됩니다. 레벨은 장비 창에서 목걸이 바로 아래 숫자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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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아제라이트 목걸이의 모습.)

 


그러면 목걸이에 붙은 기본적인 능력치가 모두 올라가고, 특정 레벨이 되면 아제라이트 방어구에 특성을 찍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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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레벨이 필요하다는 모습.)

 

 

아제로스의 심장 레벨은 1부터, 템렙은 280부터 시작합니다. 심장 레벨 1당 템렙은 2씩 오릅니다. 심장 레벨 1을 올리기 위해서 필요한 아제라이트 량은 다음과 같으며, 현재 울디르에서는 33까지 찍으면 모든 속성이 해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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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 아제라이트 량과 아제로스의 심장 레벨 변화의 모습,)

 

군단의 유물 지식과 비슷하면서도 다르게, 이 요구치는 차후 일정 비율씩 감소하게 됩니다.

 

 


 

아제라이트 방어구.

 

 

아제라이트 방어구는 위에 나온 아제로스의 심장이 각성시키는 방어구로, 머리, 어깨, 가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장비는 1차 능력치만 붙어 있습니다. 하지만 1차 능력치는 같은 템에 비해 약 60%정도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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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능력치만 붙은 아제라이트 방어구의 모습.)

 

 

아제라이트 방어구는 그 어떤 벼림이나 3차 능력치 등이 붙지 않습니다. 

 

 

아제라이트 방어구에 붙어있는 속성은 고정이므로, 황천빛 도가니같은 무작위 시스템에 고통받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이름이 같다면 붙어있는 속성은 모두 같습니다. 하지만 템렙이 높은 것과 낮은 것(예를 들어 신화와 공찾)의 수치 값이 다릅니다.

 

예시 - 공찾 울디르 1넴이 주는 aaaa라는 아제라이트 방어구 속성 중에 힘 100 증가가 있다면, 신화 울디르 1넴이 주는 aaaa라는 아제라이트 방어구의 그 속성은 힘이 150 증가 이렇게 붙습니다.

 

 

아제라이트 속성은 3개~4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해당 아이템의 템렙에 따라 갈립니다. 현재 이 분기점은 대략 깡신던 장비인 340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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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장비인데 영던 장비인 325 장비는 3개를 찍을 수 있는데, 340 장비는 4개를 찍을 수 있는 모습.)

 

 

무조건 자신이 선택한 속성은 12시로 움직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전문화와 맞지 않는 속성은 경고 표시가 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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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 사냥꾼이라 사격 사냥꾼의 전문화를 찍을 수 없다는 경고 표시의 모습.)

 

 

속성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설명을 위해 가장 바깥쪽은 1티어라 하고 안쪽으로 갈수록 2, 3, 4티어라 하겠습니다.

 

 

3고리의 경우 - 1티어: 공격 능력 하나 또는 지역 특화 기술 하나 또는 전문화별 속성 중 택 일.

                 2티어: 생존, 유틸기 중 택 일.

                 3티어: 강화된 아제라이트(이 아이템의 레벨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4고리의 경우 - 1티어: 공격 능력 하나 또는 지역 특화 기술 하나 또는 전문화별 속성 중 택 일.

                 2티어: 전문화에 맞는 능력 중 택 일.

                 2-2티어: 생존, 유틸기 중 택 일.

                 3티어: 강화된 아제라이트(이 아이템의 레벨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즉 4고리는 3고리에 비해 2티어인 전문화에 맞는 능력이 추가됩니다.

 

 

얻을 수 있는 아제라이트 방어구의 템렙은 다음과 같습니다.

 

 

렙업 중 - 270~300.

일반 던전 - 325.

영웅 던전과 일부 정예 전역 퀘스트 - 325.

깡신던과 사절 보상 - 340.

필드 보스와 아제로스의 용사들 확고 - 355.

파멸의 고함과 사자의 울부짖음 - 370.

 

 

울디르와 신화 쐐기돌, PvP 시즌은 9월 6일에 열립니다. 이때부터 개방되는 템렙은 다음과 같습니다.

 

울디르 공찾 - 340.

울디르 일반 - 355.

울디르 영웅 - 370.

울디르 신화 385.

 

신화 쐐기 2~3단 주간 보상 - 340.

신화 쐐기 4~6단 주간 보상 - 355.

신화 쐐기 7~9단 주간 보상 - 370.

신화 쐐기 10++ 주간 보상 - 385.

신화 쐐기 클리어시 깔 수 있는 상자에서는 아제라이트 방어구가 나오지 않습니다.

 

 

PvP는 평점에 따라 보상이 갈립니다. 아직 이 정보는 부족합니다.

 

 


 

잘못찍었어요? 템 다시 먹어야 하나요??

 

 

각 대도시 - 보랄러스, 다자알로 - 에 가면 자신의 아제라이트 방어구 속성을 리셋시킬 수 있습니다.

 

10.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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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드와 얼라 npc들의 모습.)

 

이 경우 처음에 5골부터 시작하지만 이 가격은 2배씩 증가합니다. 이틀 주기로 가격이 감소합니다.

 


 

 

아제라이트 속성.

 

 

모든 변동수치는 n으로 표현하였습니다.

 


 

공용.

 

 

공용 효과는 1~4티어에 다 붙어 있으며, 이 중 강화된 아제라이트(Azerite Empowered)의 경우 무조건 가장 마지막 티어로 고정입니다.


 

 

고정적인 효과.

 

 

대지연결 - 아제라이트 마력이 몸을 타고 돌며 주 능력치가 n까지 도달한 뒤 다시 주 능력치가 n까지 내려갑니다. 6초마다 되풀이됩니다.


용해식 보호막 - 생명력이 20% 이하가 되면 10초 동안 방어도가 n만큼 증가합니다. 증가한 방어도는 물리 피해를 입으면 점차 감소합니다.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강화된 아제라이트 - 이 아이템 레벨이 5만큼 증가합니다.

 

아제라이트 강화 -기절, 이동 불가 효과에 걸리거나 뒤로 밀쳐지면 n의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피의 착취- 특화가 n만큼, 생기흡수가 n만큼 증가합니다.

 

협공 방호벽 - 주위에 적이 4명 이상인 경우 n만큼의 피해량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15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아제로스의 용사 - 아제로스의 적을 처치하는 데 기여하면 n만큼 치유되고 1분 동안 유연성이 n만큼 부여됩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수정 갑피 - 최대 생명력의 10%이상 피해를 받으면 방어도가 n만큼 증가하고 근접공격자에게 n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12초동안 지속됩니다.

 

찰나의 회복 - 치유 주문 시전 시 8초동안 n만큼의 마나가 회복됩니다. 최대 2회 중첩됩니다.

 

보석같은 가죽 - 최대 생명력의 10%이상 피해를 받으면 15초 동안 광역회피 n만큼, 방어도 n만큼 증가합니다.

 

무감각한 표정 - 피해를 받으면, 생명력이 n만큼 회복합니다. 최대 6초마다 발동됩니다.

 

활력의 속도 - 가속이 n만큼, 광역회피가 n만큼 증가합니다.

 

긴걸음 주자 - 이동속도를 가장 높은 2차 능력치의 n%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5%까지 증가합니다.

 

지금 갑니다 - 유연성이 n만큼, 이동속도가 n만큼 증가합니다.

 

울러퍼지는 보호 - 30초 마다 30초 동안 n만큼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자체 의존 - 20미터 내에 적이 없으면 3초마다 n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흡혈귀의 신속함 - 피해를 입힌 적이 죽으면, 생명력이 n만큼 회복되고 6초 동안 이동속도가 n만큼 증가합니다.

 

전쟁의 바람 - 피해를 입으면 3초동안 회피가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발동 효과.

 


 

공용.

 

 

아제로스의 용사-  주문이나 기술 시전 시 일정 확률로 1분 동안 모든 2차 능력치가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4회 중첩됩니다.

 

불안정한 불길 - 자신의 기술로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5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n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아제라이트 방울 -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아제라이트 방울을 적들에게 주입합니다. 

                     적 하나에게 주입된 아제라이트 방울이 3개가 되면, 방울이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n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아제라이트 핏줄 - 피해를 받을 때 일정 확률로 아제라이트 핏줄 효과를 얻어 3초마다 n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18초 동안 또는 완전히 회복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축복의 전조 - 치유 주문 시전 시 일정 확률로 20초 동안 대상에게 축복의 전조를 부여합니다. 

                아군의 생명력이 50%아래로 떨어지면, 축복의 전조가 소모되며 n의 생명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회복의 한기 - 치유 주문 사용 시 일정 확률로 회복의 한기가 적용됩니다. 

                회복의 한기가 적용된 대상 치유시 n만큼 추가로 치유하고 횝고의 한기를 주위 아군에게 이전합니다. (최대 6회.)


집중 치유 - 치유 주문 사용 시 일정 확률로 12초 동안 2초마다 n만큼 대상을 추가로 치유합니다. 이 효과는 2초마다 두 배로 증가합니다.


정령 소용돌이 - 공격 능력 사용시 일정 확률로 정령 소용돌이를 부여하여 치명타, 가속, 특화, 유연이 10초 동안 n만큼 증가시킵니다.


내장 파열 -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남은 생명력이 30% 미만인 대상에게는 내장 파열 효과가 더 자주 발동합니다.


내 부름에 응하라 -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n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해당 대상으로부터 3미터 내에 있는 적에게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압도적인 힘 -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압도적인 힘이 25회 중첩됩니다. 압도적인 힘은 중첩당 n의 가속을 부여합니다.

                1초마다 또는 피해를 받을 때마다 압도적인 힘의 중첩이 1회 제거됩니다.


구원자 - 생명력이 35% 미만인 대상을 치유할 때 일정 확률로 n만큼 추가 치유합니다.


머릿수가 힘 - 피해를 받으면 일정 확률로 반경 8미터 내에 있는 적 하나당 자신의 최대 생명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명의 적까지 적용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희미한 빛의 안식처 - 피해를 받으면 일정 확률로 발밑의 지면에 아제라이트의 융숭을 생성하여 

                         그 안에 서 있는 동안 생명력을 n만큼, 방어도를 n만큼 증가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상처치유사 - 치유 효과 사용 시 일정 확률로 6초 동안 가속이 최대 n까지 증가합니다. 생명력이 낮은 대상을 치유할수록 가속이 더 많이 증가합니다.

 

불안정한 촉매 - 주문 및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자신 주위의 땅에 아제라이트가 유출됩니다. 

                  유출된 아제라이트에 서있으면 8초 동안 주 능력치가 n만큼 증가합니다.


 


 

지역.

 

 

해당 속성은 원래 해당 지역에서만 발동하게 되어 있었으나, 현재 테섭에서 지역 제한이 삭제되었습니다. 

 

지역 속성은 무조건 1티어에 자리 잡습니다.

 

 

 

절묘한 계획 -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8초 동안 절묘한 계획이 활성화됩니다. 

                3가지 각기 다른 주문을 시전하면 절묘한 계획이 순간 포착!으로 바뀌어 20초 동안 가속이 n만큼 증가합니다.


등 뒤의 단도 - 공격 주문과 능력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단도를 날려 출혈을 일으키며 12초에 걸쳐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뒤에서 공격하여 효과가 발동할 경우 중첩이 2회 적용됩니다.


무역풍 -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15초 동안 특화가 n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가 만료되면 주위에 있는 아군 한 명에게 효과가 전이되어 8초 동안 해당 아군의 특화가 n만큼 증가합니다.

 

파멸뿌리 주입 -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트로스에서 방랑하는 영혼을 끌어내 14초 동안 전투를 돕게 합니다. 

                  영혼이 함께하는 동안 치명타가 n만큼 증가합니다.


황폐의 화살 -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트로스에서 방랑하는 영혼을 끌어내 14초 동안 전투를 돕게 합니다.

                영혼은 2초마다 주변의 적을 폭발시켜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심연의 비밀 -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주위에 솟구치는 물방울을 생성합니다. 이를 모으면 18초동안 주 능력치가 n만큼 증가합니다. 

                드물게 공허의 물방울이 생성되어 18초 동안 주 능력치가 n만큼 증가합니다. 


굽이치는 파도 - 공격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굽이치는 파도를 일으켜 대상에게 n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무리 선동자 - 가끔씩 엄청난 포효를 내질러 특화가 n만큼 증가하고, 주위의 아군 최대 2명의 특화를 n만큼 증가시킵니다.20초동안 지속됩니다.


레잔의 격노 - 공격 능력으로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레잔의 자식을 불러내 대상을 분쇄하여 n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출혈을 일으켜 12초에 걸쳐 n의 피해를 입힙니다.


피의 의례 -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15초 동안 가속이 n만큼 증가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이 효과의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타락 주입 -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대상 아래에 타락한 늪은 소환해 6초 동안 n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소용돌이치는 모래 -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소용돌이치는 모래를 만들어내 12초 동안 치명타가 n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효과가 소용돌이치는 모래의 지속 시간을 1초만큼 연장시키고 최대 18초까지 지속됩니다.


천둥 작렬 - 피해를 입힐 때 일정 확률로 천둥 작렬을 불러 내 적에게 n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천둥 작렬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공격력이 100% 증가하면 천둥 작렬이 치명타로 적중하고 이 효과가 초기화됩니다.

 

 


 

PvP.

 

 

같은 효과인제 진영마다 이름이 다릅니다. 이 경우 다 얼라이언스것을 앞에 작성하였습니다.

 

 

안두인의 헌신 / 실바나스의 결의 - 주문이나 능력 사용시 일정 확률로 10초 동안 주능력치가 n만큼 증가합니다.

                                       만약 주변에서 아군이 죽었으면, 즉시 이 효과가 발동합니다.

 

전장의 치밀함 / 전장의 주목- 주문이나 능력 사용시 일정 확률로 20회의 전장의 치밀함/주목을 적에게 적용시킵니다. 

                                 이 대상을 공격시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주변 적은 5의 전장의 치밀함 / 주목이 걸립니다.


하나된 결의 /단합된 의지 - 주문이나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6초 동안 얼라이언스 / 호드 깃발을 내려놓습니다. 

                               자신과 아군 최대 4명의 힘/민첩/지능이 n만큼, 최대 생명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강인한 협력 / 하나된 힘- 주문이나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6초 동안 진영의 깃발을 꽂습니다. 

                            자신과 최대 4명의 아군을 얼라이언스의 정신으로 강화합니다.

                            인간의 힘 / 오크의 힘 - 전투력과 주문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드워프의 힘 / 타우렌의 힘 - 유연성이 n만큼 증가합니다.

                            노움의 힘 / 신도레이의 힘 - 특화가 n만큼 증가합니다.

                            나이트엘프의 힘 / 트롤의 힘 - 가속이 n만큼 증가합니다.

                            드레나이의 힘 / 포세이큰의 힘 - 치명타가 n만큼 증가합니다.


해방자의 힘 / 전장의 영광 - 주문이나 능력 사용시 일정 확률로 10초 동안 n의 치명와 n의 가속을 얻습니다.

                               상대 진영 구성원을 공격하면 발동 확률이 크게 증가합니다. 

 

마지막 선물 / 분노의 복수  - 주문이나 능력 사용시 일정 확률로 10초 동안 n의 특화와 n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상대 진영 구성원을 공격하면 발동 확률이 크게 증가합니다. 


 


 

울디르.

 

 

해당 효과를 지닌 아제라이트 방어구는 울디르에서만 드랍됩니다. 



티탄의 기록 - 방어구가 5초마다 전투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주 능력치를 n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전투 중이 아닐 땐 데이터가 점차 사라집니다. 

                울디르 안에서 시초 재개 배열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레이저 메트릭스 -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레이저 포화를 방출합니다. 

                     레이저 포화는 모든 적을 불태워 총 n의 비전 피해를 나누어 입히고, 부상당한 아군의 생명력을 총 n만큼 고르게 나눠 회복시킵니다. 

                     울디르 안에서 시초 재개 배열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시초 재개 배열은 울디르에 있는 동안 아제라이트 방어구에 울디르의 힘을 발동시키면 활성화되는 것으로 자신의 가장 높은 2차 능력치가 n만큼 증가합니다. 여기서 n은 템렙이 아닌 울디르에서 물리친 강력한 적(Powerful Foe)의 숫자에 따라 비례합니다. 아직 정확한 수치와 숫자는 알 수 없습니다.



 


 

직업.

 

 

직업과 관련된 속성은 1티어에 있습니다.

 

공용 속성은 2-2티어에 있습니다. 

 

 


죽음의 기사.

 

 

공용.



룬문자 방벽 - 대마법보호막이 n만큼의 피해를 더 흡수하고 지속 시간이 6초로 증가합니다.


저주받은 자의 행진 - 죽음의 진군을 사용하면 15초 동안 속도가 n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진군의 쿨이 40초로 감소합니다.



혈기.


 

깊은 상처 -심장 강타가 주 대상에게 걸린 피의 역병을 15초 동안 증폭시켜, 생명력을 흡수할 때마다 n의 생명력을 추가로 흡수합니다. 


골수혈액 - 죽음의 일격이 남아있는 뼈 보호막 중첩당 n의 추가 치유를 합니다.


뼈 가시 무덤 - 죽음과 부패 시전시 적들에게 뼈가시를 날려서 n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맞은 적 하나당 n만큼 치유합니다.


암흑사도의 은총 - 흡혈의 시전 시간이 끝나면, 10초 동안 생명력 착취 n을 얻습니다.


저주받은 자의 뼈 - 골수 분홰가 일정 확률로 추가 뼈 보호막 중첩을 얻습니다. 뼈 보호막이 방어도를 n만큼 증가시킵니다.


영원한 룬 무기 - 춤추는 룬무기가 힘을 n만큼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소모한 룬마다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초까지 증가합니다.



냉기.


 

얼어붙은 폭풍우 - 냉혹한 겨울이 추가로 n의 피해를 입힙니다. 

                     냉혹한 겨울의 첫번째 지속 피해가 3명이상의 다른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단단한 얼음 효과를 얻습니다.


죽이는 냉기 - 냉기의 일격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로 적중시 15% 확률로 도살기를 얻습니다.

 

얼음 성채 - 얼음 기둥이 끝나면 6초 동안 힘이 n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얼음 기둥 중에 절멸이 치명타에 적중한 숫자마다 2초씩 증가합니다.


잠재된 한기 - 룬이 3개 이상 활성화되어있을 때, 냉기의 일격이 추가로 n의 피해를 입힙니다.


혹한 전염 - 자동 공격이 일정 확률로 혹한 전염을 유발시켜 14초 동안 n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절멸이 얼음 전염병 대상에게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메아리치는 울부짖음 - 단단한 얼음 발동시 울부짖는 한파가 자신 주변에 두 번째 얼음 파동을 일으켜 n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부정.



마지막 선물 - 구울이 죽으면 폭발하여 주변에 있는 적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뼈 가시 무덤 - 죽음과 부패 시전시 적들에게 뼈가시를 날려서 n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맞은 적 하나당 n만큼 치유합니다.


썩어가는 파멸 - 죽음의 고리가 다음 고름 일격의 피해량을 n만큼 증가시킵니다.


공포의 실험 - 어둠의 변신이 끝나면, 부정의 에너지가 구울에게서 퍼져서 주변 모든 적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곯아 터진 힘 - 고름 상처가 터지면 20초 동안 힘이 n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되지만 지속 시간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참혹한 부패 - 죽음의 고리가 적에게 참혹한 부패를 걸어 4초에 걸쳐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지독한 상처 - 고름 일격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고름 상처 3개를 남길 확률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악마사냥꾼.



공용.



영혼선동자 -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3초 동안 n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파멸.



격노의 눈 - 안광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파편 흡수시마다 안광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격노의 응시 - 안광 시전을 끝까지 마치면 8초 동안 가속이 n만큼 증가합니다.


회전 칼날 - 칼춤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마지막 칼춤 베기에 적중한 적 하나당 다음 칼출의 격노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목마른 칼날 - 1.5초마다 혼돈의 일격의 피해량이 n만큼 증가하고, 소모 격노가 1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끓어오르는 힘 - 혼돈의 일격이 12초 동안 민첩을 n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되지만, 지속 시간이 갱신되지 않습니다.


풀려난 혼돈 - 지옥 돌진이 끝날 때 내면의 악마가 근처 적에게 돌진하여 n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복수.



속박의 순환 - 적이 인장에 영향을 받으면 6초 동안 민첩이 n만큼 증가하고 인장의 쿨이 4초만큼 감소합니다.


정수 절단 - 절단 시전 시 일정 확률로 주위에 있는 적 최대 4명으로부터 하급 영혼 파편을 거두며 각각 n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집어삼킬 듯한 아귀 - 영혼 베어내기 시전 시 n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흡수량은 자신이 잃은 생명력에 따라 100%까지 증가합니다.


지옥불 갑옷 - 제물의 오라가 방어도를 n만큼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근접 공격자에게 n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고통의 축연 - 불타는 낙인이 주대상에게서 만료될 때, 15초 동안 최대 n의 피해를 흡수하는 방어막을 얻습니다.

                이 피해량은 불타는 낙인시 그들에게서 받은 피해에 비례합니다.


단단한 가죽 - 악마 쐐기가 1초마다 방어도를 n만큼 증가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드루이드.



공용.



경각심 - 환생으로 아군을 부활시키며 해당 아군은 15초에 걸쳐 n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우르속의 인내력 - 나무 껍질이나 생존 본능 사용시 8초 동안 n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조화.



울퉁불퉁한 나무껍질 - 나무 껍질이 시전 시 근접 공격으로 받는 피해량이 n만큼 감소합니다.


여명의 태양 - 달의 일격이 8초 동안 태양의 격노의 공격력을 n만큼 증가시킵니다.


석양이 진다 - 태양섬광의 반경이 11미터로 증가하고 주 대상에게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생기 넘치는 영혼 - 정신 자극이 만료되면 대상이 정신 자극의 지속시간 동안 시전한 주문 하나당 자신의 지능이 n만큼 증가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달 파편 - 달빛섬광의 영향을 받은 적을 별똥별로 공격하면 주위 적들이 n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달의 위력 - 달빛 섬광이 즉시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5% 확률로 달 강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별자취 - 천체의 정렬이 활성화된 동안 자신의 공격 주문이 별자취를 소환하여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앞서 사용한 능력과 다른 능력을 사용할 때만 적용됩니다.


폭염 - 태양의 격노 사용 시 다음 별빛쇄도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야성.



핏빛 안개 - 갈퀴 발톱이 지속시간에 걸쳐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6초 동안 광폭화 상태가 됩니다. 

             광폭화가 활성화된 동안에는 발동하지 않습니다.


참혹한 난도질 - 도려내기가 연계 점수 1점당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힐 때마다 6% 확률로 추가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무쇠 턱 - 흉포한 이빨 시전 시 연계 점수당 6%의 확률로 다음 무력화의 공격력을 연계 점수당 n만큼 증가시킵니다. 


고수의 본능 - 생존 본능의 지속 시간이 끝나면 10초 동안 방어도와 특화가 각각 n과 n씩 증가합니다.


흉포한 갈퀴 발톱 - 갈퀴 발톱이 다음 흉포한 이빨의 피해량을 n만큼 증가시킵니다.

 

분노의 할퀴기 - 호랑이의 분노 시전 시 다음 4회의 칼날 발톱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야생의 살점분리 - 칼날 발톱 사용 시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난타로 피해르 입은 적에게 휘둘러치기가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수호.



울퉁불퉁한 나무껍질 - 나무 껍질이 시전 시 근접 공격으로 받는 피해량이 n만큼 감소합니다.


피의 재생 - 짓이기기 시전 시 발동 중인 광포한 재생력의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하고 광포한 재생력이 1초마다 n만큼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수호자의 분노 - 후려갈기기가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무쇠가죽의 분노 소모량을 n만큼 감소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겹갈기털 - 무쇠가죽 시전 시 민첩이 n만큼 증가하며, 10% 확률로 2번 중첩됩니다.


고수의 본능 - 생존 본능의 지속 시간이 끝나면 10초 동안 방어도와 특화가 각각 n과 n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발톱 - 난타의 즉발 피해가 50% 확률로 12초 동안 민첩을 n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회복.



울퉁불퉁한 나무껍질 - 나무 껍질이 시전 시 근접 공격으로 받는 피해량이 n만큼 감소합니다.


고엽 - 대상에게 걸린 지속 치유 효과가 회복뿐인 경우 회복의 치유량이 n만큼 증가합니다.


포자의 정수 - 신속한 치유 시전 시 꽃피우기로 생성된 버섯이 폭발하며 부상당한 아군 한 명의 생명력을 n만큼 회복합니다.


숲의 손길 - 신속한 치유가 대상을 9초에 걸쳐 대상의 생명력을 n만큼 회복시킵니다.


생기 넘치는 영혼 - 정신 자극이 만료되면 대상이 정신 자극의 지속시간 동안 시전한 주문 하나당 자신의 지능이 n만큼 증가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무성한 성장 - 재생이 지속시간에 걸친 생명력 회복량이 n만큼 증가하며, 지속 치유 효과가 피어나는 생명이 걸린 대상에게도 적용됩니다.


깨어나는 꿈 - 이제 이세라의 선물이 4초마다 치유하고 회복이 활성화된 대상 하나당 n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냥꾼.



공용.



복지부동 - 죽은척 하기를 사용하면 6초 동안 n의 피해를 흡수하며, 죽은척 하기의 쿨이 25초로 감소합니다.


충격 회복 갑피 - 거북의 상이 활성화된 동안 1초마다 n의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야수.



죽음의 무도 - 날카로운 사격 시전 시 자신의 치명타와 같은 확률로 8초 동안 민첩이 n만큼 증가합니다.

 

탐식의 광란 - 날카로운 사격이 지속시간에 걸쳐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광기의 지속시간이 9초로 증가합니다.

 

아른거리는 분노 - 야수의 격노시 8초 동안 민첩이 n만큼 증가합니다.


무리 우두머리 - 활성화된 다른 야수 하나당 주 야수의 기본 공격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원시 본능 - 야생의 상이 특화를 n만큼 증가시키고 날카로운 사격을 1회 충전시킵니다.


톱날 주둥이 - 살상 명령이 40%의 확률로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야수가 15의 집중을 얻습니다.



사격.



신비한 질풍 - 신비한 사격 시전 지 3초 동안 신비한 사격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화력 집중 - 속사가 지속시간에 걸쳐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각 투사체가 30% 확률로 2의 집중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리듬을 타고 - 속사 시전을 끝까지 마치면 8초 동안 가속이 n만큼 증가합니다.


빠른 장전 - 일제 사격이 3명 이상의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추가로 총알 세례를 퍼부어 n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상의 쿨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침착한 조준 - 고정 사격 시전 시 다음 조준 사격으로 해당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또렷한 시야 - 정조준이 활성화되면 1초마다 치명타가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생존.



발톱의 잔상 - 협공의 지속시간 동안 랩터의 일격 시전 시 6초 동안 민첩이 n만큼, 이동 속도가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잠재된 독 - 독사 쐐기로 피해를 입히면 최대 10번까지 중첩되는 잠재된 독이 주입됩니다.

              랩터의 일격이 잠재된 독 중첩을 모두 소비하여 중첩당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개인 면담 - 작살 시전 시 다음 랩터의 일격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하고, 집중 소모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맹독 송곳니 - 독사 쐐기에 영향을 받는 적에게 야수의 기본 공격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야생불 접속탄 - 야생불 폭탄이 주변에 작은 폭탄 더미를 투하합니다. 각 포탄 더미는 폭발하며 n의 피해를 입힙니다.


황야의 생존자 - 랩터의 일격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남아있는 야생불 폭탄의 쿨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마법사.



공용.



소작의 점멸 - 점멸을 사용하면 4초 동안 1초마다 n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기괴한 장막 - 전문화별 보호막이 추가로 n의 피해를 더 흡수합니다.



비전.



변칙적 충돌 - 갖고 있는 비전 충전물 하나당 신비한 화살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비전 압박 - 생명력이 20% 미만인 대상에게 비전 탄막 시전 시 비전 충전물 하나당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비전 소나기- 신비한 화살을 퍼부을 때마다 이전 화살보다 n만큼 더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묘안 - 환기를 시전하는 동안 1초마다 지능이 n만큼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폭발의 메아리 - 신비한 폭발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3명 이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10% 확률로 10n의 추가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자극하든 불똥 - 비전 작렬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0%의 확률로 두 번째 비전 충전물을 생성합니다.



화염.


 

작렬의 대가 - 화염 작렬 시전 시 3초 동안 특화가 n만큼 증가합니다.


이중 소작 - 화염구가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5%의 확률로 두 번째 화염구를 발사합니다.

 

불꽃정신 - 몰아치는 열기를 소모하면 12초 동안 지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기민한 불꽃 - 향상된 불꽃의 마술사 효과에 가속이 추가로 n만큼 증가합니다.

 

예열 - 불태우기 시전 시 대상에게 화염 작렬로 입히는 피해가 30초 동안 n만큼 증가합니다.


잿불의 자취 - 불덩이 작렬로 자신과 대상 사이에 있는 적을 불태워 6초에 걸쳐 n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냉기.



냉랭한 손아귀 - 얼음 핏줄 시전 시 서리의 손가락 1회 충전되고, 10초 동안 지능이 n만큼 증가합니다.


빙하 공격 - 진눈깨비가 타격할 때마다 10% 확률로 얼음 혜성을 떨어뜨려서 대상과 주변 모든 적에게 n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빼곡한 얼음 - 얼음창이 최근 얼어붙은 구슬에 피해를 받은 적에게 추가로 n의 피해를 입힙니다.


얼음 동굴 - 얼음 화살이 얼음 화살의 피해량을 n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3번까지 중첩됩니다.

             얼음 화살의 시전 대상이 달라지면 이 효과를 리셋됩니다.


시야상실 - 얼음창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얼어붙은 구슬의 쿨을 0.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겨울의 손길 - 두뇌 빙결을 소모하면 30% 확률로 15초내에 사용하는 다음 즉시 시전이 아닌 진눈깨비가 적중할 떄마다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수도사.



공용.



다리 후리기 - 팽이 차기를 시전하면 6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하고, 자신의 속도가 n만큼 증가합니다.


영혼의 힘 - 강화주가 활성화된 동안 1초마다 n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양조.



열탕주 - 불의 숨결이 지속시간에 걸쳐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힐 때마다 일정 확률로 치유의 구슬을 소환합니다.


교묘한 발놀림 - 의식 상실의 일격으로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의식 상실의 일격이 치명타로 적중 시 교묘한 투사 중첩을 추가로 1회 생성합니다.


일촉즉발 - 큰 시간차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정화주를 마시면 다음 3회의 근접 능력 사용 시 생명력을 n만큼 회복합니다.


니우짜오의 축복 - 해악 축출 시전 시 6초에 걸쳐 소모한 치유 구슬 하나당 n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시간차 일격 - 의식 상실이 일격 사용 시 시간차로 입는 피해가 n만큼 감소합니다.


니우짜오의 훈련 - 현재 시간차 수준에 따라 특화가 최대 n만큼 증가합니다.



운무.

 

 

생명의 안개 - 기의 고치가 만료되면 안개를 내뿜어 총 n만큼의 생명력을 대상과 주위 안군에게 고르게 나눠 회복시킵니다.


생명의 샘 - 정수의 샘의 첫 치유량이 n만큼 증가하고, 일정 확률로 집중의 천둥 차의 쿨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활력보충주 - 집중의 천둥 차로 강화되면 생기 충전의 치유량이 n만큼 증가합니다.


안개의 정렬 - 소생의 안개가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면 일정 확률로 10초 동안 가속이 n만큼 증가합니다.


넘치는 안개 - 포용의 안개가 대상이 피해를 입을 때마다 n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고양된 영혼 - 생기 충전 시전 시 n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생기 충전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경우 재활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해오름 비기 - 대상을 해오름차기로 공격하면 15초 동안 해당 대상에게 근접 공격 능력으로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풍운.



철권 - 분노의 주먹이 4명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6초 동안 치명타가 n만큼 증가합니다.


정점의 일격 -  연계 일격시 절명의 손길의 남아있는 쿨이 0.1초만큼 감소합니다. 절명의 손길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손바닥 강타 - 분노의 주먹이 피해를 입힐 시 5%의 확률로 기 1개를 돌려받고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혈점 포착 - 범의 장풍으로 다음 후려차기를 자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확률이 10%로 증가하고 범의 장풍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해오름 비기 - 대상을 해오름차기로 공격하면 15초 동안 해당 대상에게 근접 공격 능력으로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날쌘 돌려차기 - 후려차기 사용 시 다음 해오름차기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성기사.

 

 

공용.

 


군마의 무용 - 천상의 군마가 활성화된 동안 자신과 주변 아군을 고무하여 5초 동안 속도가 5%만큼 증가합니다. 천상의 군마의 쿨이 40초로 감소합니다.


강인한 수호자- 천상의 보호막 시전 시 15초 동안 주위 아군이 n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신성.



밝아오는 여명 - 여명의 빛의 치유량이 n만큼 증가하고 그 범위가 40미터로 증가합니다.


성스러운 계시 - 빛 주입으로 강화된 성스러운 빛으로 아군을 치유하면 n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심판관의 은총 - 적을 심판하면 적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n만큼 회복시킵니다.


연민의 순간 - 빛의 봉화 효과를 받은 대상에게 빛의 섬광을 시전하면 생명력을 n만큼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숨교자의 숨결 - 순교자의 빛 시전 시 일정 확률로 희생의 축복이 대상의 생명력을 추가로 n만큼 회복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눈부신 염화 - 신성 충격이 치명타를 발휘할 경우 3초에 걸쳐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거나 n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보호.



빛의 보루 - 응징의 방패 사용시 8초 동안 n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심판관의 은총 - 적을 심판하면 적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n만큼 회복시킵니다.

 

내면의 빛 - 정의의 방패 만료 시 방패 막기가 n만큼 증가하고, 4초 동안 모든 공격자에게 n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선봉대의 기상 - 위대한 성전사의 발동율이 20%만큼 증가하고, 발동시 8초 동안 힘이 n만큼 증가합니다.


신중한 방어 - 심판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8초 동안 자신에 대한 대상의 근접 공격 공격력이 n만큼 감소합니다.


불굴의 신앙 - 고대 왕의 수호자 만료시 10초 동안 방패 막기가 n만큼 증가합니다.


날아오르는 방패 - 응징의 방패가 이제 4명의 적을 강타하고, 8초 동안 적중한 적 하나당 n의 특화를 부여합니다.



징벌.



응징자의 힘 - 응징의 격노 발동시, 특화가 n만큼 증가합니다.


신권 - 남아있는 생명력이 20%미만인 적에게 천상의 폭풍으로 피해를 입힐 경우 10초 동안 힘이 n만큼 증가합니다.


정화 - 심판의 칼날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대상을 불태워 6초 동안 2초마다 n의 신성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불굴의 정의 - 자신의 남은 생명력 비율이 대상의 남은 생명력 비율보다 크면 심판이 최대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냉혹한 심문관 - 신성한 힘 소모 시 10초 동안 소모한 신성한 힘 하나당 가속이 n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열광 - 성전사의 일격 시전 시 20초 동안 성전사의 일격으로 주는 피해가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제.

 

 

공용.



성소 - 소실 시전 시 10초 동안 n의 마법 피해를 흡수합니다.


뒤틀린 마법 - 마법 무효화에 성공하면 자신과 생명력을 잃은 아군 4명의 생명력을 n만큼 회복시킵니다.



수양.


오만한 설교 - 회개 시전 시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어둠의 권능: 고통의 지속시간이 화살 하나당 1초만큼 연장됩니다.


어둠의 깊이 - 어둠의 권능: 고통이 피해를 줄 때마다 다음 어둠의 치유의 치유량이 n만큼 증가하며 최대 30n까지 증가합니다.


용서의 선물 - 속죄가 3개 이상 활성화되어 있으면 성스러운 일격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안식의 순간 - 고통 억제 시전 시 대상에게 속죄를 적용하고 대상의 생명력을 즉시 n만큼 회복시킵니다.


번영과 역경 - 회개로 아군 치유 시 다음 성스러운 일격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회개로 적 공격 시 다음 신의 권능: 보호감의 피해 흡수량이 n만큼 증가합니다.


인내의 광채 - 신의 권능: 광휘 시전 시 n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시키고, 기본 지속 시간의 70%만큼 유지되는 속죄를 부여합니다.



신성.


 

축복받은 성역 - 빛의 권능: 신성화 시전 시 빛의 방향이 n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영원의 빛 - 치유 시전 시 남은 마나에 비례하여 n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꿰뚫는 광채 - 순간 치유 시전 시 6초 동안 동일한 아군에게 시전하는 순간 치유의 치유량이 n만큼 증가합니다.


진실한 기도 - 치유의 기원으로 치유받는 아군 가운데 가장 부상이 심한 아군의 생명력을 n만큼 추가로 치유합니다.


성스러운 불길 - 신성한 불꽃 시전 시 즉시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힐 때마다 n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회복의 전언 - 회복의 기원 시전 시 n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시키고 빛의 권능: 신성화의 쿨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암흑.


 

광기의 성가 - 공허의 형상이 종료되면 공허의 형상 중첩 하나당 치명타가 n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1초마다 감소합니다.


단말마 - 어둠의 권능: 고통 시전 시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어둠의 권능: 고통의 영향을 받는 상태에서 죽으면 n의 광기를 얻습니다.


어둠의 깊이 - 어둠의 권능: 고통이 피해를 줄 때마다 다음 어둠의 치유의 치유량이 n만큼 증가하며 최대 30n까지 증가합니다.


정신 수확자 - 흡혈의 손길 시전 시 다음 정신 분열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불태는 대화 - 정신 불태우기가 어둠의 권능: 고통으로 피해를 입는 적에게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악의에 찬 원혼 - 그림자 원혼이 흡혈의 손길로 피해를 입는 적에게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저주받은 자의 속삭임 - 공허의 화살 시전 시 6초 동안 정신 분열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6번까지 중첩됩니다.



 

 

도적.



공용.



발보호구 - 전력 질주가 활성화된 동안 8미터 내에 있는 아군의 속도가 n만큼 증가합니다.


장막의 덧옷 - 그림자 망토 시전 시 1초마다 n의 생명력이 회복되고 무효화한 효과 하나당 n만큼 추가로 회복되니다.



암살.



이중 중독 - 절단으로 공격 시 양손에 든 무기에 치명적인 독을 발라 대상을 중독시켜 n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칼날 뿌리기 - 칼날 부채가 3명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반경이 15미너로 증가하며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독 바른 철사 - 목조르기 사용 시 다음 절단의 치명타가 n만큼 증가합니다.

 

피의 향기 - 파열 사용 시 민첩이 n만큼 증가합니다. 파열의 영향을 받는 모든 적마다 이 효과가 중첩됩니다.

 

장막 속의 질식 - 은신 상태에서 목조르기를 시전하면 연계 점수 2점을 추가로 생성하고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뒤틀리는 비수 - 독살이 연계 점수당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독살이 치명타로 적중할 때마다 독살의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무법.


 

비장의 일격 - 미간 적중에 사용된 연계 점수당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2%의 확률로 연계 점수 4점을 얻습니다.


약탈자의 대공세 - 아드레날린 촉진으로 1초마다 가속이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되고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필살탄 - 미간 적중 시전 시 다음 권총 사격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실낙원 - 운명의 주사위를 조종해 뼈주사위가 전투 능력을 하나만 강화하면 민첩이 n만큼 증가합니다.


뱀의 눈 - 뼈주사위에 사용한 연계 점수 1점당 다음 5번의 사악한 일격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 강철 - 사악한 일격의 추가 공격이 발동하면 다음 속결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잠행.

 


그림자 속의 칼날 - 그림자 일격 시전시 1분 동안 그림자 일격으로 입히는 피해가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필연 - 기습과 그림자 일격 시전 시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죽음의 상징의 지속시간이 0.5초만큼 연장됩니다.

 

밤의 복수 - 암흑칼날 시전 시 8초 내에 사용하는 다음 절개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관통 급습 - 적 쥐에서 기습을 시전하면 12초 동안 기습으로 입히는 피해가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날카로운 날 - 자동 공격 시 표창 투척 또는 독 칼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40번까지 중첩됩니다.


첫 번째 춤 - 어둠의 춤 시전 후 처음 사용하는 절개, 그림자 일격, 또는 표창 폭풍의 치명타가 n만큼 증가합니다.


 



주술사.

 

 

공용.



고대의 공명 - 영웅심 시전 시 자신의 특화가 1초마다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무리 정령 - 늑대 정령이 활성화된 동안 1초마다 n의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평온한 영혼 - 영혼 이동을 시전할 때와 영혼 이동이 끝날 때 n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정기.

 

 

신경전달 충격 - 번개 화살과 연쇄 번개 시전 시 적중한 대상 하나당 15초 동안 지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정령의 메아리 - 불의 정령 만료 시 호박석 정령이 뒤에 남아 20초 동안 적을 계속 공격합니다.


화강암의 잠재력 - 용암 폭발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용암 쇄도가 발동할 확률이 20%로 증가합니다.


용암 충격 - 화염 충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다음 대지 충격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자연 친화 - 화염 피해를 입히면 12초 동안 치명타가 n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피해를 입히면 12초 동안 특화가 n만큼 증가합니다. 

             자연 피해를 입히면 12초 동안 가속이 n만큼 증가합니다. 


흔들리는 진동 - 대지의 정령이 8미터 내에 있는 적에게 2초마다 n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진동을 일으킵니다.

                  대지의 정령의 자동 공격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고양.



번개 도관 - 폭풍의 일격 사용 시 30초 동안 대상에게 번개 도관의 징표를 겁니다. 폭풍의 일격이 도관 징표를 지닌 모든 적에게 n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원시적 기본기 - 불꽃혓바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근접 공격 시 대상이 다음 용암 채찍으로 입는 피해가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미쳐 날뛰는 폭풍 - 2초마다 다음 폭풍의 일격에 소모되는 소용돌이가 2만큼 감소하고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5번까지 중첩됩니다.


자연 친화 - 화염 피해를 입히면 12초 동안 치명타가 n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피해를 입히면 12초 동안 특화가 n만큼 증가합니다. 

             자연 피해를 입히면 12초 동안 가속이 n만큼 증가합니다. 


대지력 - 대지이빨 시전 시 대지이빨을 제외한 다음 근접 능력이 n의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복원.

 

 

신경전달 충격 - 번개 화살과 연쇄 번개 시전 시 적중한 대상 하나당 15초 동안 지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밀물과 썰물 - 치유의 해일 토템과 아군의 거리에 따라 토템의 파동으로 회복되는 생명력이 최대 n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토템에서 8미터 이내에 있는 아군은 최대 효과를 받습니다.


범람의 파도 - 치유의 비의 범위가 10%만큼 증가하며, 치유의 비 시전 시 영역 내에 있는 아군의 생명력을 즉시 n만큼 회복시킵니다.


용솟음치는 영혼 - 정신의 고리 토템 효과가 만료되면 1초 동안 주위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n만큼 회복시킵니다.


몰아치는 해일 - 성난 해일의 대상에게 남은 생명력이 최대 생명력의 50% 미만인 경우, 성난 해일의 대상은 8초 동안 n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너울대는 물결 - 3초마다 치유의 토템에서 하급 연쇄 치유를 내보내 최대 3명의 부상당한 아군의 생명력을 n만큼 회복시킵니다. 

                  치유량은 매 전달 시 30%만큼 감소합니다.


위안의 물 - 연쇄 치유가 주 대상의 생명력을 n만큼 추가로 회복합니다.


 


 

흑마법사.



공용.



절박한 힘 - 생명력이 50% 미만일 경우, 생명력 흡수가 1초마다 n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활력 - 생명석을 사용하면 20초 동안 생기흡수가 n만큼 증가합니다.



고통.



쏟아지는 재앙 - 자신의 불안정한 고통 효과가 적용된 대상에게 불안정한 고통을 시전하면 15초 동안 가속이 n만큼 증가합니다.


섬뜩한 부름 - 불안정한 고통 시전 시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암흑시선 소환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피할 수 없는 죽음 - 부패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다음 생명력 흡수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0번까지 중첩됩니다.


급성 발병 - 고통이 최대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지속적인 피해가 4번 중첩된 상태로 시작합니다.


파멸의 광휘 - 고통으로 영혼의 조각을 생성하면 6초 동안 지능 또한 n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꽃 - 부패의 씨앗이 일찍 폭발하면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



악마의 유성 - 굴단의 손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소모된 영혼의 조각 하나당 5%의 확률로 소모된 영혼의 조각을 되돌려받습니다.


잠재력 폭발 - 파열로 3마리 이상의 임프를 소모하면 6초 동안 가속이 n만큼 증가합니다.


금단의 지식 - 공포사냥개 부르기 시전 시 30%의 확률로 다음 즉시 시전이 아닌 악마 화살로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어둠의 이빨 - 소환한 공포사냥개가 사라지면 8초 동안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최고 사령관 - 악마 폭군이 만료되면, 그 생명의 정수를 흡수하여 악마의 핵 1중첩을 얻고 15초 동안 지능이 n만큼 증가합니다.


그림자 불꽃 - 굴단의 손 시전 시 15%의 확률로 대상을 붙태워 6초 동안 2초마다 n의 암흑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파괴.



인화 촉진 - 불의 비가 3명 이상의 대상에게 적중하면 8초 동안 가속이 n만큼 증가합니다.


폭발하는 섬광 - 자신이 시전한 제물에 걸린 대상에게 점화 시전 시 특화가 20초 동안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혼돈의 불지옥 - 혼돈의 화살 시전 시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25%의 확률로 다음 소각을 즉시 시전합니다.


발화점 - 남은 생명력이 80% 이상인 대상에게 제물로 지속 피해를 입히면 8초 동안 가속이 n만큼 증가합니다.


격정의 대혼란 - 주문이 대혼란 대상에게 복사되어 적용될 때마다 10초 동안 지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몰아치는 혼돈 - 지옥불정령을 소환하면 다음 8회의 혼돈의 화살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전사.



공용.



전투 종결자 - 연전연승 시전 시 10초 동아 n의 물리 피해를 흡수합니다.


영광의 순간 - 재집결의 함성에 영향을 받은 아군의 최대 생명력이 n만큼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12초로 증가합니다.



무기.



맹공 - 근접 능력이 일정 확률로 다음 격돌로 입히는 피해를 n만큼 증가시키고, 소모 분노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집행자의 정밀함 - 마무리 일격 시전 대상에게 다음 필사의 일격으로 입히는 피해가 n만큼 증갛바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전쟁의 군주 - 거인의 강타가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휘몰아치는 폭풍 - 칼날폭풍 시전 중 1초마다 속도가 n만큼 증가하고, 칼날 폭풍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지진파 - 제압이 지진파를 일으켜 10미터 선상의 적에게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힘의 시험 - 거인의 강타 만료 시 거인의 강타 지속시간 동안 소모한 분노 10마다 힘이 n만큼 증가합니다.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분노.



피열풍 - 피의 갈증의 치명타율이 1초마다 n만큼 최대 10n까지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피의 갈증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초기화됩니다.


무한한 분노 - 무모한 희생의 지속시간이 끝나면 5초 동안 치명타가 n만큼 증가합니다. 자동 공격으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파쇄의 강타 - 분노의 강타 시전 시 다음 광란의 모든 공격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무모한 난동 - 자동 공격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무모한 희생의 쿨을 0.1초 만큼 감소시킵니다.


이글거리는 분노 - 광란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공격 시마다 1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약자 짓밟기 - 남은 체력 비율이 자신의 남은 체력 비율보다 낮은 적에게 광란을 시전하면 8초 동안 힘과 체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방어.



혈투 - 고통 감내가 n의 추가 피해를 막아내고 8초 동안 n의 생기 흡수를 얻습니다.


충격 대비 - 방패 밀쳐내기 사용 시 9초 동안 방패 막기가 n만큼 증가하고 방패 밀쳐내기의 공격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여러번 사용 시 효과가 중첩될 수 있습니다.


냉혹한 보복 - 복수가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적에게 받는 피해를 0.5%만큼 감소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고막파열 강타 - 천둥벼락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은 적에게 적용된 가시의 외침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연장됩니다.


철옹성 - 방패 막기가 n만큼 증가하고, 공격을 방패로 막으면 공격자에게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결정적인 방어 발동 시에는 입히는 피해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강화 경갑 - 공격을 방패 막기 하면 5초 동안 힘이 n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기타 - 기계공학.

 

 

기계공학의 고글은 아제라이트 방어구로, 고블린 기계공학이냐, 노움 기계공학이냐에 따라 속성이 다릅니다.

 

 

 

고블린 기계공학.

 

 

잠시 드리우면 소각하는 사슬톱 - 주문과 능력 사용시 일정 확률로 잠.드.소.서.를 날려 4명의 적에게 튕기며 n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로운 주문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치명적인 유도성 수지침 투사체를 날려 최대 4명의 아군의 생명력을 n만큼 회복합니다.

                                    쿨 티란이나 잔달라 기계공학 숙련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폭판폭탄 포화 -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확률로 대상에게 폭탄 1개를 발사합니다. 폭탄은 대상과 근접하면 작은 폭탄 5개로 나뉘어집니다.

                  작은 폭탄이 땅에 떨어지면 주위의 모든 적에게 n의 피해를 입힙니다.

                  쿨 티란이나 잔달라 기계공학 숙련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자동 자기소작기 - 피해를 입을 시 일정 확률로 자동 자기소작기를 풀어 n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출혈 효과를 제거하며 5초 동안 주위 적들의 이동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쿨 티란이나 잔달라 기계공학 숙련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효능은 일정하지 않습니다."


 

 

 

노움 기계공학.

 

 

상대적 대상 표준화 장치 - 주문과 능력 사용시 일정 확률로 세계를 성장시키거나 축소시킵니다.

                             세계를 축소시키면 10초 동안 자신의 주 능력치가 n만큼, 최대 생명력이 n만큼 증가합니다.

                             세계를 확대시키면 10초 동안 가속이 n만큼, 이동 속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쿨 티란이나 잔달라 기계공학 숙련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신경계 전깃불 축전기 - 주문과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10초 동안 전깃불 감줄로 만듭니다.

                           전깃불 감줄로부터 8미터 내에 있는 적은 2초마다 n의 피해를 입고, 시전자에게 입히는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쿨 티란이나 잔달라 기계공학 숙련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개인용 흡수로봇 - 피해를 입을 시 일정 확률로 개인용 흡수로봇을 불러내 다음 1분에 걸쳐 입는 피해를 n만큼 흡수합니다.

                     쿨 티란이나 잔달라 기계공학 숙련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댓글 | 16
1


BEST
갓갓장미님 감사합니다!
18.08.05 16:36
BEST
차후 요구치가 조금씩 감소한데요.
18.08.05 18:01
(1788411)

121.142.***.***

정보 감사합니다. 아제라이트는 유물 무기처럼 또 초반엔 올리기 힘들다 나중엔 확 풀 거 같은데
18.08.05 16:23
BEST
Reyants
차후 요구치가 조금씩 감소한데요. | 18.08.05 18:01 | | |
(572919)

211.211.***.***

정보추
18.08.05 16:25
(5060824)

110.35.***.***

냉죽이 진짜 매력적이다
18.08.05 16:27
악흑 광이 지금은 병크인데 아제라이트찍으면 엄청좋아질듯.
18.08.05 16:32
BEST
갓갓장미님 감사합니다!
18.08.05 16:36
특성별로 찍는게 효율이 좋다면 스왑힐러는 템을 두개먹어야한다는 소리군...
18.08.05 16:47
(5042289)

122.45.***.***

고블린 기공 생냥은 야드 능욕전문가 되겠네 ㄷㄷㄷ
18.08.05 17:59
(4898291)

183.108.***.***

효능은 일정하지 않습니다. 역시 고블린 ㅋㅋㅋㅋ
18.08.05 20:59
(197823)

222.104.***.***

이동속도 5% 가 있군요. ... 죽기랑 전사 캐릭에겐 이속이 있는 거랑 없을 때 차이가 워낙 크니 전설 방어구 효과를 대체할 수 있을지...
18.08.05 21:58
(5072718)

203.128.***.***

와 선추천 합니다!!
18.08.05 22:06
(1193711)

112.161.***.***

오타가 있는거 같아요 [전사 - 방어 - 고막파열 강타 : 가시의 외침 -> 사기의 외침]
18.08.06 08:47
(5042661)

175.206.***.***

오타) 발동효과 회복의 한기 부분에서 횝고의 한기를 >> 회복의 한기를
18.08.07 10:31
안녕하십니까? 정말 정리를 잘해주셔서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이전 글이지만 궁금한 점이 있어 댓글 달게 되었습니다. 아제 방어구 1티어 특성을 살펴보면 지역 특화 특성이 있는거 같은데 본섭에도 적용되는 것인가요? 지역 관련된 이야기는 못본것 같아서요.. 예를 들어 '천둥 작렬 - 피해를 입힐 때 일정 확률로 천둥 작렬을 불러 내 적에게 n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천둥 작렬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은 고양 주술사의 딜을 가장 올려줄 수 있는 특성 같은데 이것은 특정 지역에만 적용되고 레이드에서는 적용이 안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18.08.16 14:00
(5048595)

1.248.***.***

협력 성장 - 급속 성장을 사용하면 10초동안 n의 특화가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1번씩만 발동합니다. 저는 회드라서 급성인데 아이시베인에서 다중 타겟 치유 주문이라고 써있는거 보니까 다른 힐 클래스도 해당될까 싶네요 ~
18.08.19 20:01
아제로스의 심장에서 지금 유물력이 어느정도 차있는지 알아볼 방법은 없나요? 애드온이라도.
18.08.24 2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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