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http://www.wowhead.com/news=285032/battle-for-azeroth-26871-class-changes-abilities-talents-azerite
출근해야해서 남은 죽음의 기사는 월돚하며 쓰거나 점심시간에 쓸게요. 죄송합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Buiild 26871 직업 변경점.
죽음의 기사.
공용 -
죽음의 일격 - 치유량이 30%에서 25%로 감소하고, 최소 치유량도 최대 생명력의 10%에서 7%로 감소합니다.
혈기 -
특화 - 보호막 기본 수치가 12.00%에서 16.00%로 증가합니다.
냉기 -
어둠의 원조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섬뜩한 죽음 (특성) - 신규 58레벨 특성으로 다가오는 겨울 자리에 들어갑니다.
죽음의 손아귀의 사거리가 10미터 만큼 증가하고, 적을 죽여서 경험치나 명예를 얻으면 쿨이 즉시 리셋 됩니다.
다가오는 겨울 - 삭제됩니다.
말살 (특성) - 기존 효과에 추가로 40%확률로 룬을 하나 생성합니다.
얼음 발톱 (특성) - 이제 모든 룬마력 소모 효과로 발동합니디.
신드라고사의 숨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4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차가운 심장 (특성) - 중첩 쌓이는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하고, 피해량이 전투력의 9%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추가로 최대 중첩이 15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휘몰아치는 폭풍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악마 사냥꾼.
복수 -
악마의 수호 - 방어도 증가치가 75%에서 85%로 증가합니다.
악마 쐐기 - 방어도 증가치가 민첩의 100%에서 85%로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공용 -
달빛 섬광 - 즉발 피해량이 주문력의 16%에서 14.5%로 감소하고, 주기적인 피해량이 주문력의 120%에서 108%로 감소합니다.
조화 -
특화 - 효과가 변경되어서,
달빛 섬광, 태양 섬광, 별똥별의 피해량이 11.00%만큼 증가합니다. 별빛 쇄도의 피해량이 6.00%만큼 증가합니다.
달 강화 효과가 11.00%만큼 증가하고 태양 강화 효과가 6.00%만큼 증가합니다.
별빛 쇄도 - 피해량이 주문력의 160%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태양 섬광 - 즉발 피해량이 주문력의 22.5%에서 20%로 감소하고, 주기적인 피해량이 주문력의 96%에서 87%로 감소합니다.
초승달 (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117%에서 75%로 감소합니다. 재충전 시간이 30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별의 군주 (특성) -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항성 이동 (특성) - 별똥별 반경 증가치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항성의 섬광 (특성) - 즉발 피해량이 주문력의 40%에서 10%로 감소하고, 주기적인 피해량이 주문력의 180%에서 84%로 감소합니다. 천공의 힘 8을 생성합니다.
쌍둥이 달 (특성) - 적용 범위가 20미터에서 15미터로 감소합니다.
야성 -
칼날 발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에서 38.0562%로 증가합니다. 대신 은신 중 피해량 증가치가 5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잔혹한 베기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54.1008%에서 50%로 감소하지만, 재충전 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수호 -
광포한 재생력 - 치유량이 4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24%에서 3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18%로 변경됩니다.
가시나무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에서 6%로 감소합니다.
회복 -
태양 섬광 - 즉발 피해량이 주문력의 22.5%에서 20%로 감소하고, 주기적인 피해량이 주문력의 96%에서 87%로 감소합니다.
광합성 (특성) - 효과가 회복 뿐 아니라 모든 자신의 주기적인 치유 효과에 적용되지만 증가치가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공용 -
저승 까마귀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26.5356%에서 23%로 감소합니다.
생존 -
저미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21%에서 28%로 증가합니다. 대신 소모 집중이 3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작살 - 사거리가 5~30미터에서 8~30미터로 감소합니다.
랩터의 일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62.868%에서 70%로 증가합니다.
야생불 폭탄 - 즉발 피해량이 전투력의 15.6%에서 45%로 증가하지만 주기적인 피해량이 전투력의 120%에서 90%로 감소합니다.
맹금 (특성) - 쿨감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살쾡이의 이빨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49.3272%에서 100%로 증가하지만, 중첩당 피해량 증가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강철 덫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350%에서1 20%로 감소합니다.
작살의 달인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5%에서 50%로 감소하고 생성하는 집중이 40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창끝 (특성) - 랩터의 일격 피해량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독사의 맹독 (특성) - 발동시 피해량이 300%에서 250%로 감소하고, 부당 발동율이 4회에서 3회로 감소합니다.
마법사.
비전 -
번뜩임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이때 시전 시간이 20초만큼 빨라집니다.
잔향 (특성) - 신규 90레벨 특성으로 침식 자리에 들어갑니다.
신비한 폭발이 3명 이상의 대상에게 적중하면, 50%의 확률로 비전 충전물 하나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침식 - 삭제됩니다.
비전의 여파 (특성) - 신규 90레벨 특성으로 불안정한 마법 자리에 들어갑니다.
비전 작렬이 10% 확률로 비전의 여파를 적용하여,
8초 동안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20%를 누적한 다음 폭발하여 대상과 주위의 모든 적에게 누적된 피해량 만큼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불안정한 마법 - 삭제됩니다.
시간 이상 (특성) - 신규 100레벨 특성으로 시간 유동 자리에 들어갑니다.
항상 일정 확률로 10초 동안 신비의 마법 강화 효과 또는 1초 동안 환기 효과를 얻거나 비전 충전물이 4개 생성됩니다.
시간 유동 - 삭제됩니다.
수도사.
공용 -
생기 충전 - 치유량이 전투력의 120%에서 150%가 됩니다.
양조 -
방어 자세 - 효율이 약 50%만큼 증가합니다.
운무 -
위안의 안개 - 치유량이 주문력의 360%에서 320%로 감소합니다.
성기사.
공용 -
빛의 섬광 - 치유량이 주문력의 120%에서 125%로 증가합니다.
신성 -
오라 숙련 -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성스러운 빛 - 치유량이 주문력의 14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신성 충격 - 치유량이 주문력의 130%에서 150%로 증가하고, 이 기술의 치명타율 보정치가 25%증가에서 30%증가로 증가합니다.
여명의 빛 - 치유량이 주문력의 45%에서 55%로 증가합니다.
사제.
수양 -
속죄 - 치유량이 피해량의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성스러운 일격 - 피해량이 주문력의 56%에서 65%로 증가합니다.
신성 -
치유 - 치유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160%로 증가합니다.
수호 천사 (특성) - 쿨감이 9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
도적.
없음.
주술사.
고양 -
낙뢰 - 주대상 피해량이 전투력의 14.04%에서 21%로 증가하고, 2명이상 적 공격시 무기 강화 효과가 전투력의 17.901%에서 26.85%로 증가합니다.
추가로 낙뢰로 피해를 입힌 적 하나당 다음 폭풍의 일격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폭풍인도자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발동시 다음 폭풍의 일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폭풍의 일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89.505%+89.505%에서 179%+179%로 증가합니다.
세계의 분리 (특성) - 피해 계열이 물리에서 화염+물리(Flamestrike)로 변경됩니다.
복원 -
치유의 토템 - 치유량이 주문력의 20.5%에서 32%로 증가합니다.
연쇄 치유 - 치유량이 주문력의 140%에서 145%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파괴 -
대혼란 - 대혼란에 걸린 대상이 받는 피해량이 10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영혼의 불꽃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적에게 주문력의 10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의 조각을 소모할때마다 이 기술의 쿨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영혼의 조각 파편 4개를 생성합니다. 시전 시간 1.5초, 마나 2% 소모, 쿨 20초.
전사.
분노 -
무모한 희생 - 지속 시간이 1시간이 됩니다?
방어 -
고통 감내 - 무시량이 약 10%만큼 증가합니다.
(IP보기클릭)59.26.***.***
죽격너프네 뿅뿅 8ㅅ8
(IP보기클릭)125.130.***.***
야냥 첫줄 특성 변경 안해주나....
(IP보기클릭)59.26.***.***
(IP보기클릭)59.26.***.***
빛의숯뎅이
죽격너프네 뿅뿅 8ㅅ8 | 18.06.20 08:58 | |
(IP보기클릭)61.111.***.***
(IP보기클릭)220.79.***.***
(IP보기클릭)199.212.***.***
(IP보기클릭)125.130.***.***
야냥 첫줄 특성 변경 안해주나....
(IP보기클릭)175.123.***.***
(IP보기클릭)218.155.***.***
(IP보기클릭)211.237.***.***
(IP보기클릭)1.223.***.***
혈죽땜에 너프한거같아요 탱커들 자힐량 감소에 중점임 곰도 광재 또 너프됐네 피통도 너픈데 비빌게없음 곰은 이제 | 18.06.20 09:57 | |
(IP보기클릭)211.237.***.***
그러면 혈죽 죽격 감소로 해줘야 하는지 아닌지 모르게네요 쩝 왜 공용으로 ㅠㅠ | 18.06.20 11:28 | |
(IP보기클릭)175.223.***.***
메인이 곰인데 조즈 별섬 너프하면서 곰도 덩달아 너프여 ㅠㅠ 보니까 그냥 클래스 공통기술은 한번에 묶어버린거같아요 | 18.06.20 16:09 | |
(IP보기클릭)124.53.***.***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19.194.***.***
(IP보기클릭)223.38.***.***
ㄹㅇ... | 18.06.22 20:31 | |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61.83.***.***
최소치유량이 너프 잖어요... | 18.06.20 20:25 | |
(IP보기클릭)61.111.***.***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21.161.***.***
(IP보기클릭)2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