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두자릿수 소재를 요구하는게 없고
보옥같이 일부러 레어소재화 한거 아니면
잘 나오는거 같으면서도 미묘하게 안나오는...
그래서 한 마리 잡을 때 마다 기대하게 만들죠.
제발 모자란 소재 좀 나와라.
어떨 때는 필요한게 1개도 안나와서 당황스럽기도 하다가
다음 판에는 갑자기 3개씩 쏟아지기도 하고요.
한 무기 트리만 만드는 데에는 적당히 하다보면 레어소재도 금방 나와 금방 졸업하지만, 모든 트리 무기를 맞추려면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쓰게 되고, 노가다 시간은 더욱 늘어남
하지만 그 과정에서 게임을 다양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여유가 발생.
무기 하나만 쓰면서 모든 아이템 졸업은 완전 지겨운 노가다지만
스타일이 전혀 다른 14종 무기를 다양하게 쓰면서
한 판 단위에도 몰입감을 주게 되고
몬스터 크기 시스템도 개체단위로 미묘하게 달라지는 판정범위와 각 지역마다의 색다른 지형지물과의 상호작용 등으로 한 마리의 정해진 패턴을 단순히 공략한다로 끝나는게 아니라 지형조건, 파티 구성 등으로 한 번 깼으니 다음에는 쉽게 잡는다! 라는게 통하지 않아서 더욱 몰입이 가능한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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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노가다는 언젠가 나오겠거니하고 조사퀘돌리면되는데 장식주는 리얼... 마카연금이라도 있었으니 장식주 다 모았지 역전고룡만으로 모으라고했으면 때려쳤을거 같음 | 18.02.20 07:4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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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 모아서 장식주 연금 가능하면 조금은 더 낫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타이밍에 따라 가산 소재 지정해주고 그러면... 잉여소재들을 장식주로 바꾸면서 원하는 장식주 노려볼만 할거 같기도 한데 말이죠... | 18.02.20 08: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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