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b77c\uc624","rank":14},{"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c6d0\ud53c\uc2a4","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4},{"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358\ud30c","rank":0},{"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rank":3},{"keyword":"\ud398\ub974\uc18c\ub098","rank":"new"},{"keyword":"\uc2a4\ud154\ub77c","rank":2},{"keyword":"\uac74\ub2f4","rank":-9},{"keyword":"\ubbfc\ud76c\uc9c4","rank":-5},{"keyword":"\ud558\uc774\ube0c","rank":-4},{"keyword":"\uc778\ubc29","rank":-4},{"keyword":"\uadfc\ud29c\ubc84","rank":2},{"keyword":"\ube14\ub8e8","rank":0},{"keyword":"\uace0\ub824\uac70\ub780\uc804\uc7c1","rank":"new"}]
(IP보기클릭)211.228.***.***
몬헌 오래한 사람들이 저런게 미치도록 싫어서 아직 몬헌하고 있는거
(IP보기클릭)223.33.***.***
몬헌이 아닌게맞는데요
(IP보기클릭)211.229.***.***
제가 콘솔겜류를 고집하는 이유가 온라인게임 저런 요소 싫어서입니다;;
(IP보기클릭)218.39.***.***
(IP보기클릭)211.36.***.***
루리웹-52476552
지금의 전투만 그대로 가져가면 됌 사냥이 몬헌이지 육성 넣는다고 몬헌 아니게 된다면... | 19.06.02 15:16 | |
(IP보기클릭)223.33.***.***
Tf2
몬헌이 아닌게맞는데요 | 19.06.02 15:26 | |
(IP보기클릭)175.193.***.***
사냥.회복.탱.제작.서포트.상인.요리 등등으로 캐릭 키우게 하고->>이 부분이 좀 많이 몬헌이 아닌듯.. 이 한 부분만 봐도 1. 전투에서의 유저별 역할 분배 2. 유저간 거래 3. 쓰고 싶은 무기에 맞춰 캐릭터 육성 (혹은 캐릭터 육성 방향에 맞춰 써야만 하는 무기가 규정됨) 세가지가 들어가는데 1번은 베히모스전에서도 느껴봤지만 적잖이 개떡같은 부분이고 2번 역시 마영전 (몬헌과 사냥 유사) 만 봐도 알수 있듯이 별로 바람직하지 않은 부분임.. 3번은 몬헌의 큰 장점 중 하나인 "장비만 맞춘다면 이미 진행상황 다 뚫어놓은 캐릭터로 어떤 무기든지 간에 새로이 입문할 수 있음" "장비만 맞춘다면 하나의 캐릭터로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 무기를 굴릴 수 있음" 이 없어짐. | 19.06.02 15:54 | |
(IP보기클릭)211.228.***.***
몬헌 오래한 사람들이 저런게 미치도록 싫어서 아직 몬헌하고 있는거
(IP보기클릭)222.96.***.***
(IP보기클릭)118.34.***.***
(IP보기클릭)211.244.***.***
(IP보기클릭)211.229.***.***
제가 콘솔겜류를 고집하는 이유가 온라인게임 저런 요소 싫어서입니다;;
(IP보기클릭)121.143.***.***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75.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