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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그] [배그] 14차 패치에서 틱레이트 60Hz으로 변경 [40]
추천 27 조회 23214 댓글수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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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5.139.***.***
이건 잘했다
(IP보기클릭)14.45.***.***
틱레이트 개선 와.. 이건 진짜 잘했다. 칭찬해줘야 할 땐 칭찬해주자.
(IP보기클릭)112.168.***.***
이건 갓패치 무조건 선빵필승이엿는데
(IP보기클릭)125.139.***.***
서로 억울할 일이 좀 더 줄어드는거에요 거기에 더해 대기하는 사람이 너무 불리했는데 현실적으로 대기타고 있는 사람이 유리해야 맞는거죠 ㅎ
(IP보기클릭)118.36.***.***
헐 및힌 이건 진짜 갓갓이다
(IP보기클릭)112.168.***.***
이건 갓패치 무조건 선빵필승이엿는데
(IP보기클릭)14.45.***.***
틱레이트 개선 와.. 이건 진짜 잘했다. 칭찬해줘야 할 땐 칭찬해주자.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210.92.***.***
유저간 데이터 동기화 하는 간격이 더 짧아졌다는 소리입니다 | 18.05.31 03:29 | | |
(IP보기클릭)14.32.***.***
유저들 개개인의 클라이언트(개인 pc)와 서버를 동기화하는 빈도수를 높였다라고 생각하심 될듯 예를 들면 저 지연시간이 1초면 A라는 유저를 B라는 유저가 바라보고 있을 때 A의 행동이 B의 화면에 표시되는데 1초가 걸려요 | 18.05.31 03:30 | | |
(IP보기클릭)118.222.***.***
유저>서버>유저라 지연시간의 x2로 2초아닌가요? 레보식에서도 유저A가 B를 먼저 발견하고 쏘면 B는 A에게 발각당한 사실과 피격당한 것을 뒤늦게 알게되는 문제를 완화하는 신기술을 도입하네 마네 했는데.. | 18.05.31 03:37 | | |
(IP보기클릭)211.36.***.***
네 그게 맞을 거에요 | 18.05.31 08:22 | | |
(IP보기클릭)211.36.***.***
넵 그게 맞을겁니다 졸려서 그랬는지 그 부분이 틀렸네요 | 18.05.31 18:13 | | |
(IP보기클릭)125.186.***.***
(IP보기클릭)125.139.***.***
이건 잘했다
(IP보기클릭)125.139.***.***
(IP보기클릭)221.151.***.***
1초나 차이났어요? ㄷㄷ | 18.05.31 03:56 | | |
(IP보기클릭)125.139.***.***
https://youtu.be/UHiBRAmZ6sQ?t=166 보세요 | 18.05.31 03:58 | | |
(IP보기클릭)175.202.***.***
이게 맞음 | 18.06.01 17:18 | | |
(IP보기클릭)118.36.***.***
헐 및힌 이건 진짜 갓갓이다
(IP보기클릭)118.36.***.***
이 패치의 영향으로 리플레이나 관전모드의 싱크로율도 높아졌으면 좋겠네요 | 18.05.31 03:51 | | |
(IP보기클릭)101.235.***.***
(IP보기클릭)221.165.***.***
(IP보기클릭)118.36.***.***
반대로 고인물들의 샷발도 오르겠ㅈ... | 18.05.31 04:13 | | |
(IP보기클릭)125.139.***.***
ㅠㅠ 꼭 그런건 아니에요 ㅋㅋㅋ 실망하실까봐 미리 말해드립니다 안 맞는거랑은 전혀 상관없진 않지만 그렇게 상관관계가 크지 않아요 일단 보이는 거 쐈을 땐 거의 맞거든요.... | 18.05.31 04:56 | | |
(IP보기클릭)112.218.***.***
빼꼼샷이나 엄폐물 끼고 QE샷등에 당하는게 컸던거임 다른 정면교전등에서는 큰 영향이 없었습니다. | 18.06.01 16:45 | | |
(IP보기클릭)61.75.***.***
(IP보기클릭)125.139.***.***
ditab
서로 억울할 일이 좀 더 줄어드는거에요 거기에 더해 대기하는 사람이 너무 불리했는데 현실적으로 대기타고 있는 사람이 유리해야 맞는거죠 ㅎ | 18.05.31 04:58 | | |
(IP보기클릭)112.149.***.***
상황에 따라 다른거아닌가 싶음 위에 링크영상같은 빼꼼대기 같은경우 돌진하는쪽이 대기자 위치를 알아도 대기자가 굉장히 유리하고 좁은지역 대기 타고 들어오는걸 기다리는 입장에선 (집안/화장실안같은) 대기자 위치를 알면 무조건 돌진하는쪽이 유리 | 18.05.31 05:30 | | |
(IP보기클릭)125.139.***.***
맞아요 근데 그 넷코드를 이용하는게 너무 일방적이잖아요? 반격의 여지도 없었으니 이건 틱레이트가 올라가도 마찬가지에요 결국 | 18.05.31 13:22 |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59.2.***.***
(IP보기클릭)211.209.***.***
Capt.Hazard
포트나이트 얼마 전까지 20 이였다고 하던데요. | 18.05.31 08:42 | | |
(IP보기클릭)118.222.***.***
Capt.Hazard
같은장르에 라이벌 게임이라 할만한데 엮일만 하지않음? | 18.05.31 09:15 | | |
(IP보기클릭)175.223.***.***
Capt.Hazard
배그는 틱레이트 낮다고 안맞는거 없음 그냥 못맞춘거 클라 처리방식이라 틱레이트가 낮으면 건물로 피해들어갔는데 맞아죽는 경우나 공격자가 먼저 나와서 쏠때 먼저볼수있어서 더 유리한 상황이 나오는거임 그래서쏘는입장이 유리한경우가 많음 그냥 못맞춘거 | 18.05.31 09:24 | | |
(IP보기클릭)175.119.***.***
Capt.Hazard
자신이 쏘는데 맞고 안맞고는 상관없을텐데요 틱레이트는 다른 유저와 보는 화면이 다른걸 응답속도를 향상시켜 비슷하게 만드는겁니다. 예를 들어 나는 벽 뒤로 넘어왔는데 상대방이 화면에는 아직 길가에 서있는걸 쏴 죽이는거 같은 보는 화면의 차이죠. 안맞는건 그냥 못쏘는거에요 | 18.05.31 09:47 | | |
(IP보기클릭)175.119.***.***
Capt.Hazard
fps에서 틱레이트가 중요한게 뭐냐면 보통 mmo같은 경우에는 서버를 기준으로 처리를 하죠. 예를 들어 유저화면에서는 몹이 이 위치에 있는데 서버에서는 몹이 다른 위치에 있어서 유저가 아무리 때려도 데미지가 안들어가는 현상 즉 위치렉이라고 하는 현상이 발생하죠. 하지만 fps같은 경우에는 서버에서 처리하는게 아니라 클라에서 처리를 해서 서버로 보냅니다. 나는 엄폐를 했지만 상대방의 화면에서는 엄폐를 하러 뛰러 가는걸로 보입니다. 서버에서 처리를 하면 쏴봐야 안맞는데 클라에서 처리를 하면 이걸 쏘면 데미지가 들어가고 죽어요. 이걸 완화 하는게 틱레이트 향상입니다. | 18.05.31 09:52 | | |
(IP보기클릭)1.230.***.***
Capt.Hazard
네 다음 에임도 제대로 못맞추는 찐따 | 18.05.31 10:00 | | |
(IP보기클릭)175.119.***.***
Capt.Hazard
배필 넷코드처럼 쏴도 안맞는 경우가 있긴 합니다. 배필4의 넷코드 문제가 상당히 심각해서 그걸 틱레이트 향상으로 줄여보려고 했던거구요. 하지만 배그는 쏴도 안맞는경우는 아직까지 보고된게 없어요. 상대방이 보이자마자 쐈는데 죽어버려서 총알이 전부 씹히는 경우는 많아도요. 배그에서 쏴도 안맞는다는건 그냥 못쏘는거에요 | 18.05.31 10:06 | | |
(IP보기클릭)211.36.***.***
Capt.Hazard
못 맞추면 못 맞춘거지 맞을게 안맞진 않던데 | 18.05.31 15:11 | | |
(IP보기클릭)211.221.***.***
(IP보기클릭)1.212.***.***
(IP보기클릭)211.245.***.***
글옵은 선택과 집중을 잘 했다고 봄. 그러니 대단한 게임이 된거겠쥬 ㅎㅎ 글옵은 맵도 작고 인원도 제한적이라 상대적으로 오픈필드인 배그나 포나가 어려운 편인건 사실.. | 18.05.31 10:57 | | |
(IP보기클릭)183.97.***.***
(IP보기클릭)110.70.***.***
배필4 - 10hz | 18.06.01 13:28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