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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액티비전이 요구한 사항들은 합당 했음 데스티니가 워낙 불친절한 게임이라서 번지는 게임 방향성봄 개선 해야됨 매칭이나 세션 작업 등 유저들에게 너무 불친절함 액티 압박덕에 포세이큰 확장팩이 그나마 잘나온거라고 생각하니 다음작은 지네맘대로 만들고 더망할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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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비전이 잘 본거같은데요. 데가는 지금도 좀더 여러 사람이 즐길수 있도록 편의성 증대가 꼭필요한 게임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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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소 아래 있을때도 저랬다니.. 얘네는 큰기업 아래에서 일 잘하는 타입이 아닌듯 다음엔 또 어느 기업 아래 들어갈지 궁금하네 데스티니 시리즈는 너무 실망스럽기만 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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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세이큰 이전 데티2는 라이트유저 친화적인게 아니라 그냥 컨텐츠가 없던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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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자체는 재밌게 했었는데 신규유입이 안될만한 게임이기도 했죠 그부분에서 액티 간섭덕에 포세이큰으로 이미지 쇄신한건데 번지 애들은 마인드가 다른가봄 그냥 망하면 망하는거지 라는 마인드인가.. 포세이큰 작업하기 어지간히 싫었나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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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글
번지는 10년동안 액티비전과 계약을 맺어 왔지만, 그 사이는 별로 좋지 못했다고 한 기사에서 밝혔습니다. 팬들은 액티비전이 데스티니 2에 대해 메인스트림 대중에게 더 친근한 타이틀이 되게끔 압박했다고 여겼고, 이는 번지로 하여금 확장팩 포세이큰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들을 낳았습니다. 이럼에도 데스티니 2의 판매고는 액티비전 투자자들의 기준으로 실망적이어서, 액티비전의 정기 주주총회에서 "예상보다 더 낮은 수익을 얻었다"고 언급되었습니다.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74979 | 19.01.11 16: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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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도주스
적어도 액티비전이 요구한 사항들은 합당 했음 데스티니가 워낙 불친절한 게임이라서 번지는 게임 방향성봄 개선 해야됨 매칭이나 세션 작업 등 유저들에게 너무 불친절함 액티 압박덕에 포세이큰 확장팩이 그나마 잘나온거라고 생각하니 다음작은 지네맘대로 만들고 더망할거 같음 | 19.01.11 16: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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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 그래도 데스티니 3 는 하루에 한 시간 하는 정도로는 (말인즉슨 샐러리맨은) 절대로 따라갈 수 없는 하드코어 게임 만들겠다는 등 현실성없는 헛소리 하는 중 | 19.01.11 17: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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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가 극도록 마이너 취향인가봄 유저들이 원하는 게임보다 지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만드는 느낌 하긴 따지고 보면 헤일로도 대중성 있는 게임은 아니긴 했는데.. | 19.01.11 17: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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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0355175042
포세이큰 이전 데티2는 라이트유저 친화적인게 아니라 그냥 컨텐츠가 없던것.. | 19.01.11 17: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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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소 아래 있을때도 저랬다니.. 얘네는 큰기업 아래에서 일 잘하는 타입이 아닌듯 다음엔 또 어느 기업 아래 들어갈지 궁금하네 데스티니 시리즈는 너무 실망스럽기만 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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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비전이 잘 본거같은데요. 데가는 지금도 좀더 여러 사람이 즐길수 있도록 편의성 증대가 꼭필요한 게임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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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을찾아서
게임자체는 재밌게 했었는데 신규유입이 안될만한 게임이기도 했죠 그부분에서 액티 간섭덕에 포세이큰으로 이미지 쇄신한건데 번지 애들은 마인드가 다른가봄 그냥 망하면 망하는거지 라는 마인드인가.. 포세이큰 작업하기 어지간히 싫었나보네요 | 19.01.11 16: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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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온김에 미쓰 판권이나 다시 사와서 미쓰4나 만들어줬으면 싶네요 | 19.01.11 16: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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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는 리메이크나 리마스터가 필요함. 워크래프트3처럼 세계관은 진짜 맘에 들었는데. | 19.01.12 01: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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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기업 아래 들어가냐에 따라 다를듯 | 19.01.11 17: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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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이어던 비밀길은 정말... ㅋㅋ 그나마 포세이큰에서 추가된 마소는 직진형 레이드라 나았는데 | 19.01.11 17: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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