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번지 소식 - 2019/05/16
0시간 - Cozmo
이번 주 번지에서는 방랑자 시즌에서 살라딘 경이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돌아옵니다.
이번 시즌의 마지막 강철 깃발이 맹위를 떨치고 있습니다. 관련 업적을 획득할 마지막 기회입니다. 악명 높은 문양을 받아서 자랑할 수도 있겠지요. 다음 시즌에서는 강철 깃발에 작은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풍요의 시즌에서 살라딘 경이 탑으로 돌아오기 전에 더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풍요의 시즌 샌드박스 변화
풍요의 시즌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시즌 변화와 함께 샌드박스 변화가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난 주에 새로운 레이드에 대해 말씀드렸지요. 새로운 시즌이 출시되는 6월 4일 PDT에 레이드도 시작됩니다. 미리 계획을 짤 수 있도록 새로운 샌드박스 변화에 대해 말씀드릴까 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개발팀에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개발팀: 풍요의 시즌에서는 주요 무기 일부가 조정됩니다. 레이드와 기타 엔드게임과 같은 전투의 난이도가 너무 낮아지지 않도록 변화를 주고자 합니다. 일부 무기는 도전에 비해 너무 강력합니다. 잘 활용되지 않는 무기를 강화하려고 했으나, 무기 효력을 계속해서 향상하다보면 도전의 난이도를 유지할 수 없게 됩니다. 다음은 여러 변화 중에서 가장 두드러진 변화를 모은 것입니다.벌레의 속삭임벌레의 속삭임은 방랑자 시즌에서 이미 조정된 바 있습니다. 하지만 경이 무기 하나가 중화기 탄약을 무한정 생성하는 것은 너무 큰 이점으로 작용하며, 따라서 특정 전투에서 다른 무기는 사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경이 무기가 다른 무기에 비해 색다르고 강력하도록 디자인된 것은 맞지만, 탄약 경제를 무시하는 무기가 있으면 적을 조정해야 하는 결과를 낳습니다. 이 경우 속삭임의 고유한 탄약 능력 때문에 저격총 전체의 효력이 낮아지게 됩니다. 따라서 탄약을 무제한으로 제공하지 않는 다른 모든 저격총의 효력을 높이기 위해 탄약 생성 능력을 제거하기로 했습니다.
- 백색조에서 탄약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예비 탄약에서 탄약을 가져옵니다.
- 예비 탄약이 18개로 늘어납니다(예비 탄약 특성이 없을 때).
슬리퍼 시뮬런트슬리퍼 시뮬런트의 도탄 피해를 줄이는 효과는 일부 주요 적에 대해 이미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이 효과를 슬리퍼 시뮬런트 자체의 속성으로 적용합니다. 슬리퍼 시뮬런트의 정밀 공격과 대상을 관통하여 튕겨나온 투사체로 대상을 한 번 더 공격하는 비정밀 공격의 피해량 차이가 너무 큽니다. 속삭임 경우와 비슷하게, 이 무기의 잠재력을 중심으로 대상이 되는 적을 조정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무기의 속성 자체를 조정함으로써 밸런스를 맞추기로 했습니다.
- 보스 전투원에 대한 도탄 피해를 줄였습니다.
- 정밀 공격을 조정했습니다. 총 피해량은 그대로지만 비정밀 공격일 때는 효과가 크게 줄었습니다.
늑대 군주방랑자 시즌에서 산탄총 조정 혜택을 받은 이후로 늑대 군주의 공격력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늑대 군주는 매우 인기있는 무기가 되었으나, 적을 처치할 때마다 활성화되는 늑대 방사 특성 때문에 탄약 소모를 관리하기가 어렵다는 피드백을 많이 받았습니다. 따라서 탄약 소모를 관리할 수 있도록 이 특성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하는 선택권을 드리기로 했습니다. 또한, 투사체 양도 조금 줄였습니다.
- PvE 공격력이 20% 감소했습니다.
- 늑대 방사 특성을 조정했습니다.
- 적 처치 시 자동으로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대신 재장전을 길게 누르면 이 효과가 활성화됩니다. 굳센 빛과 보레알리스의 "본질"과 비슷합니다.
- 이 효과의 PvE 피해와 사거리 보너스가 제거되었으며, 대신 일반 피해 보너스가 적용되었습니다.
스페이드 에이스데스티니 가디언즈: 포세이큰 이후로 스페이드 에이스는 시련의 장에서 매우 인기있는 무기가 되었습니다. 이 무기에 포함된 여러 특성에 반영구적인 죽음의 상징 효과까지 결합되어, 스페이드 에이스는 다른 무기에 비해 이점이 너무 많습니다. 무기를 집어 넣을 때 죽음의 상징이 종료되도록 변경되면, 보너스를 유지하기 위해 무기를 계속 들고 있을지 아니면 집어 넣을지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 무기를 집어 넣으면 죽음의 상징이 종료됩니다.
- 복수(애꾸눈 가면)가 활성화되었을 때 두 번의 사격으로 수호자를 처치하는 일이 없도록 죽음의 상징의 PvP 보너스 피해를 조금 줄였습니다.
- 다시 말하자면, 생존력 4개가 있어야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 6번 사격하는 동안 죽음의 상징이 유지됩니다(5번에서 증가).
경이 방어구이와 더불어, 일부 경이 방어구에도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궁극기 에너지를 반환하는 경이 방어구를 중심으로 조정을 진행했습니다. 이와 같은 방어구는 시간이 지날수록 "꼭 갖춰야 하는" 장비가 되었습니다. 원래 궁극기 에너지를 채우는 최고의 방법은 팀원의 보주 생성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일부 경이 장비로 인해 다른 플레이어의 보주 없이도 많은 양의 궁극기 에너지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또한, 많은 수의 적과 마주할 때 이러한 아이템이 워낙 효과가 좋다보니, 어떤 활동은 오르페우스 보호 장구, 불사조 프로토콜, 끔찍한 아함카라의 두개골과 같은 장비 사용을 염두에 두고 설계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화력팀 내에 이와 같은 궁극기 경이 장비를 장착하지 않은 플레이어가 있으면 해당 활동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이와 같은 장비가 난이도 높은 활동에서 유용하다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지만, 해당 장비가 반드시 필요하다거나, 없으면 큰 불이익을 받는다는 느낌이 들지 않도록 조정합니다.궁극기 생성 경이 방어구 변화
- 끔찍한 아함카라의 두개골, 오르페우스 보호 장구 및 불사조 프로토콜에서 반환하는 궁극기 에너지가 점점 감소하도록 수정합니다. 따라서 궁극기 에너지 전체를 반환받기가 어려워집니다.
- 다른 궁극기 경이 방어구 변화에 맞춰, 갈라노르의 조각과 우르사 퓨리오사에서 반환하는 궁극기 에너지의 최대량을 줄였습니다.
- 수호자 1-2명 처치 시 귀신 조끼에서 반환하는 에너지 양을 15%에서 8%로 줄였습니다.
- 수호자 3명 이상 처치 시에는 이전과 비슷한 비율로 증가합니다.
- PvE에서 반환하는 에너지 양은 이전과 비슷합니다.
이와 같은 변화가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만, 전투와 게임 디자인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저희의 노력입니다. 변화가 적용된 후 패치 노트로 알려드리는 것이 아니라, 적용 전에 미리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풍요의 시즌 첫 날에 큰 기대를 걸고 계십니다. 다음 시즌에서 완벽한 수호자를 만드는 데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TR3-VR의 악몽
옛 탑 안으로 너무 깊이 들어가셨다면 어둠 속에서 잠자는 무언가를 깨우셨을 수 있습니다. 목적을 알 수 없는 무시무시한 기계가 빨간 빛을 내는 악몽이 되어 우리를 쫓아옵니다.
이제 번지 스토어에서 멋진 TR3-VR 티셔츠를 구매하여 이 공포를 기념할 수 있습니다. 아직 개시 시간 임무를 완료하지 않았지만 이미 살인 로봇의 팬이 되셨다고요? 지금 바로 이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검은 발톱 핀, 선댄스 고스트 피규어, 코믹 컬렉션 셔츠 등 새로운 상품이 스토어에 추가되었습니다.
지원 임무
데스티니 플레이어 지원팀은 여러분을 돕기 위해 존재합니다. 도움말 토론장(#Help)에서 여러분의 질문에 답변해드리고 있지요. 다음은 지원팀의 보고 내용입니다.
두 화약고 이야기
지난 5월 7일 주간 초기화가 진행된 후, 오전 10시(PDT)가 지나자마자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로그인한 경우 주간 화약고로 EDZ가 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오전 10시 30분 이후에 로그인한 경우 주간 화약고로 타이탄이 표시되었습니다.5월 14일 PDT에 진행된 이번 주 주간 초기화에서는 이와 같은 문제가 없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는 모두에게 동일한 화약고가 표시될 것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강철 계획
지금 살라딘 경은 탑에서 방랑자 시즌의 마지막 강철 깃발을 감독하고 있습니다.강철 깃발에서 강철의 짐을 지고 수호자 2,500명을 처치하여 "죽음처럼 무겁게" 문양을 받고자 하는 분들은 5월 21일 화요일 PDT 주간 초기화가 진행될 때까지 시간이 남아 있습니다. 초기화가 진행되면 살라딘 경이 탑을 떠나며, 이번 시즌에서는 더이상 강철 깃발이 돌아오지 않습니다.이 보상을 획득하기 위한 시간이 며칠밖에 안 남았습니다. 지금 바로 경기에 뛰어드세요.아홉의 설명
내일, 자격을 갖춘 수호자에게 쥴의 마지막 아홉의 초대가 제공됩니다.꿈의 도시에서 페트라 벤지의 주간 현상금을 완료할 때와는 다르게, 쥴의 초대에는 단 한 번도 빠질 수 없습니다.이전 초대를 아직 완료하지 못한 경우, 현재 갖고 있는 초대를 완료한 그 다음 주말에 쥴과 대화하여 퀘스트를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초대를 완료할 때까지 일주일 간격으로 퀘스트가 진행됩니다.데스티니 가디언즈 알려진 문제
위에서 알려드린 알려진 문제 외에도 현재 조사 중인 문제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 줄타기 곡예사와 PC BIRD 오류: PC로 플레이할 때 개시 시간 임무에서 줄타기 곡예사를 사용하면 BIRD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데스티니 플레이어 지원팀에서 추적하고 있는 다른 알려진 문제는 알려진 문제 및 중요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팝콘
이번 주 명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커뮤니티에서 만들어주신 영상 중 몇 개를 매주 선정하여 공유하는 시간입니다. 본인의 영상이 선정된 경우 영상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신 모든 분을 영상 설명에 포함해 주세요. 도와주신 모든 분께 특별한 문양을 드립니다. 그럼 한번 볼까요?
이번 주 명화: TR3-VR이 기다립니다.
입상: 가만히 들어보세요.
풍요의 시즌이 시작되기 전까지 이번 주 번지 소식이 두 번밖에 안 남았네요. 향후 몇 주 동안 어떤 콘텐츠가 기다리고 있는지 계속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시 시간 임무를 완료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여러분이 서로 돕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여러분 정말 멋있습니다. 저도 오늘 화력팀을 찾는 플레이어를 도와드려야겠습니다. 제가 오히려 짐이 될지도 모르지만요. 다음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3 Coz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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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english.stackexchange.com/questions/4221/etymology-of-buff-and-nerf-as-used-in-video-game-slang | 19.11.01 05: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