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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티니 가디언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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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게임인포머 8월호에서 공개된 포세이큰 정보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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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규 스킬트리에 관련된 글은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 포세이큰의 캠페인은 케이드의 죽음으로 종료되는 탈옥 임무로 시작된다. 페트라 벤지는 이 임무 도중 도움을 준다.

 

- 스콘은 한때 폴른이었지만, 부패된 에테르와 반복적인 소생은 그들은 변이시켰다. 그들은 프리즌 오브 엘더스의 가장 깊은 곳에 갇혀있었다.

 

- 스콘의 Mongrels는 전장의 타워같은 존재. 회피하기 거의 불가능한 번개를 뿜어낸다.

 

- Arachnid-like Screeb는 네발로 기어다니며, 저주받은 쓰랄같이 폭발한다.

 

- Raiders sedd는 보이드 에너지의 폭발하는 회전 톱칼날을 사용하며, 텔레포트를 한다.

 

- Lurker는 검투사틱한 방패를 들고 다니며, 처치하려면 다리를 쏴서 방어를 내려야 한다.

 

- Ravager는(스토리작가가 가장 좋아한다고) 등불을 들고 다니며 등불을 땅에 내리쳐 솔라 폭발을 일으킨다. 등불을 쏴서 방해할 수 있다.

 

- Chieftain은 위 새로운 적 타입들을 다 합친 형태이다(캡틴과 비슷하다). 그들은 세 원소중 한가지의 토템을 던진다.

    - 솔라 토템은 기본적으로 위협적으로 불을 내뿜는 회전 터렛이다. 

    - 보이드 토템은 근처의 적들에게 쉴드를 준다. 

    - 아크 토템은 가디언을 토템의 중앙으로 강제로 옮기며, 파괴 전까지는 빠져나가는게 불가능하다.

 

 

- 스콘은 데스티니2의 적 유형중 가장 적극적(공격적)이다.

 

- 이 게임은 에이스 오브 스페이드를 사용해 케이드를 죽이는 등 플레이어들이 울드렌을 미워하도록 노력을 기울인다.

 

- 울드렌은 그녀의 누이를 찾기 위해 케이드를 죽이고, 우리는 케이드를 죽인 울드렌을 쫓아 간다.

 

- 3개의 새로운 서브클래스 스킬트리를 첫날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 후 1~2주에 남은 몇개의 스킬트리를 획득하게 된다.

 

- 포세이큰의 켐페인은 Tangled Shore(이하 TS)에서 일어난다.

 

- 필드에서 보통의 폴른과 스콘이 격돌한다(주: 필드에서 두 종족이 서로 쌈박질하는 그거), 하이브와 카발(레드리전)도 TS에서 등장한다.

 

- 트레일러에 등장한 거대한 폴른 캡틴은 "The Spider"라고 불리며, TS의 벤더이다.

 

- "The Spider"와 가디언은 불안정한 동맹관계이다. 그의 가시달린 폴른 대원들은 당신과 자주 동행하며, 도와줄 것이다.

 

- "The Spider"는초기에 새로운 침략자(주: 정황상 가디언들을 말하는것 같습니다)들과 거래를 하려고 한다. 그 후엔 프리즌 오브 엘더스의 무법자들을 처리하기 위해서 (우리와)더 많은 거래를 하려 든다.

 

- 위의 적들은 널리 퍼져 있으며, 모든 월드의 임의의 위치에서 등장할 수 있고, 퍼블릭 이벤트 도중, 스트라이크 진행중, 갬빛 매치 및 고레벨의 로스트 섹터에서 등장할수도 있다.

 

- 포세이큰의 캠페인의 주요 골자는 "남작"들 사냥이다. 이 남작들의 이름은 과거 서부에서 따왔다.

 

- "The Rider"는 파이크를 타고 있다.

 

- "Mad Bomber"는 폭탄물을 던진다.

 

- 남작들 중 6명은 플레이어가 원하는 순서대로 처리 할 수 있다. 그 후에는 일반적인 선형적 캠페인으로 전개되며 남은 두 명의 남작을 처치 후 울드렌에게 향한다.

 

- "The Rifleman"은 스나이퍼로, 녀석을 처치하는 임무는 당연히 장거리전이다.

 

- "The Trickster"는 숨겨진 함정과 폭발물로 가디언들을 빡돌게 만든다.

 

- 남작들은 그들의 능력에 맞춘 사전 전략 준비를 요구하며, 스트라이크 보스전과 같은 느낌을 줄 것이다.

 

- 새로운 무기 시스템의 직관적 특성에 감명받는다.

 

- Cryo-Cell Escape라는 이름의 퍼블릭 이벤트는 붕괴중인 프리즌 오브 엘더스에서 이루어진다. 적들은 그들의 사로잡힌 리더를 구출하려 드며, 몇번의 웨이브를 막아내면 갇혀있던 그들의 리더와 싸우게 된다.

 

- TS의 로스트 섹터는 기존과 미묘하게 다르며, 폴른의 암시장의 격투장, 그리고 "댄스클럽에서 폴른들의 기이한 행동"에 대해 배울 기회가 있다.

 

- 캠페인 막장은 엄청난 위협에 관한 것을 다루며, 가디언은 복수보다도 더 중요한 것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

 

- 어워큰의 감시탑 너머에서 수상한 목소리가 울드렌을 부른다. 그리고 그 곳에는 어워큰의 가장 큰 비밀이 담겨져 있다.

 

- 탄약 타입은 더이상 웨폰 슬롯에 묶이지 않는다.

 

- 많은 파워 웨폰 무기들이 파워 웨폰 슬롯에서 벗어났다. 

 

- Hawthorne's Field-Forged Shotgun이 키네틱이 되었다

 

- Main Ingredient가 에너지 슬롯이 된다.

 

- 흰색 탄약을 사용하는 무기 종류 : 오토 라이플, 활, 핸드캐논, 펄스 라이플, 스카웃 라이플, 사이드암, SMG

 

- 초록색 탄약을 사용하는 무기 종류 : 약실 장전식 그레네이드 런처, 퓨전 라이플, 샷건, 스나이퍼 라이플, 트레이스 라이플

 

- 보라색 탄약을 사용하는 무기 종류 : 트럼 탄창 장전식 그레네이드 런처, 리니어 퓨전 라이플, 로켓 런처, 검

 

- Dreaming City(이하 DC)는 오래동안 숨겨져왔던 어워큰들의 고향이다.

 

- DC는 비밀, 새로운 활동, 새로운 레이드, 그리고 매주 변경되는 다이나믹한 내용으로 가득 차있다.

 

- DC의 레이드를 한번 클리어 해야만 최종 보상을 받을수 있는 스토리가 있다.


- TS와 마찬가지로 DC는 네서스 크기 정도의 풀사이즈 장소이다


- 스토리 캠페인 완결 전까지는 DC로 갈 수 없다.


- 스토리 캠페인 완결 후에 이곳의 입장 권한을 받는 퀘스트가 존재한다.


- 포세이큰의 만렙은 50. 파워 캡은 600이다.


- DC는 개발자들이 만들어내 가장 그림과도 같은 도시이다.


- DC는 테이큰에 의해 감염되어 있다. 당신은 그곳에 처음 도착한 후에 Ascendant 렐름에 가입하게 된다.


- 그 곳의 미스터리를 푸는데는 몇주간이 걸린다.


- DC가 어떻게 등장할지에 대한 3주간의 사이클이 존재.


- 페트라 벤지는 DC의 벤더이자 가이드 캐릭터이다. 그리고 3주 사이클로 위치를 이동할 것이다.


- 시간이 지나면서, 새로운 임무와 비밀이 드러난다. 적 구성 및 파워레벨이 변경된다. 테이큰의 저주가 더 큰 영향을 끼친다.


- 사이클이 종료될 때, 정점에 이른 플레이어들에게 닥칠 거대한 비밀이 기다리고 있다.


- 새로운 퍼블릭 이벤트는 Rift Generator라는 이름의 타워 디펜스 스타일이다. 어워큰 공격 기둥에 힘을 불어넣어 스콘의 침입을 막을 수 있다.


- 필드 보물상자는 Court of Oryx, Archon's Forge, EP와 같은 웨이브 형태를 가진 새로운 컨텐츠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 전투가 허가된 지역을 제외하면 테이큰 가스로 가득하다. 주변에서 특정 작업을 통해 전투 공간을 더욱 넓힐 수 있다.


- 번지는 데스티니2가 1편만큼의 지속력이 없다는 것에 깜짝 놀랐었다. 그래서 최대한 빠르게 마스터워크, EP, 엑조틱 퀘스트와 같은 새로운 즐길거리를 만들고 게임을 고쳐나갔다.


- 이야기와 캐릭터들은 데스티니에서의 경험에서 언제나 가장 중요한 존재이다. 연간 패스의 스토리 요소는 과거 DLC의 스토리 캠페인 스타일에서 벗어날 것이다. 계속 플레이 가능한 요소들과 게임을 확장해나갈 컨텐츠에 중점을 둔다.


- 번지는 데스티니의 색깔을 조금 더 어둡게 바꾸고 싶었다. 이야기의 분위기와 시네마틱이 그것을 반영하길 원한다. 그렇다고 코메디나 유머가 존재하지 않는다는건 아니다. 하지만 그게 또 캐릭터나 고스트가 말할때마다 농담을 하는 식의 것은 아니다.


- 사람들이 마일스톤에만 집중하던 현상을 없애고, 의미있는 컨텐츠에 대한 직관적인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가지를 새로이 디자인했다. 무언가가 일어나는곳이 지도상에 깜빡인다던가.


- 뱅가드 관련(스트라이크 등), 크루시블과 갬빗 탭은 화면 하단에 존재한다.


- 플래시포인트 등의 마일스톤은 이제 4일마다 리셋된다. 레이드는 여전히 7일간격으로 리셋된다.


- 각각의 스트라이크는 이제 플레이리스트를 통한 랜덤플레이가 아니라, 목적지 맵(주: 플스판 기준 터치패드 눌러서 여는 맵)에 별도로 표시된다.(주: 스트라이크를 골라서 플레이 할 수 있다는 말)


- 새로운 스트라이크 중 하나는 기차를 피해 프리즌 오브 엘더스를 통과하고, 데스티니 1편 플레이어들에겐 익숙할 장소에서 전투를 벌인다.


- 우주선, 스패로우, 고스트 쉘, 이모트, 쉐이드, 엠블렘, 익조틱들, 이어1 무기 및 방어구는 콜렉션 항목에서 재입수 가능하다.(관련 내용)


- 이어1의 무기와 방어구는 랜덤 롤에서 제외된다.


- 창고가 300칸에서 500칸으로 늘어난다.


- '업적'은 데스티니 1편의 레코드 북의 진화판이다. 캐릭터, 목적지, 이벤트, 갬빗, PvP, 스트라이크, 로어를 포함하며 특정기간에만 달성 할 수 있는 업적도 있다.


- 신규 크루시블맵과 모드는 포세이큰 런치와 동시에 적용되지 않으며, 몇주 후 4개의 새로운 맵과 "Breakthrough"라는 새로운 모드와 함께 개방된다.



댓글 | 9
1


(500072)

112.172.***.***

BEST
사실상 진짜 2편. dlc로 완성되는 게임.. 그걸 붙잡고 있는 나는 호구..
18.07.06 03:46
(185037)

118.35.***.***

BEST
2편 기준으로 답변드리자면... 이전 레이드 및 레이드 레어는 본편 및 DLC 런치 1~2주 후에 오픈되었습니다
18.07.06 08:47
(500072)

112.172.***.***

BEST
사실상 진짜 2편. dlc로 완성되는 게임.. 그걸 붙잡고 있는 나는 호구..
18.07.06 03:46
새로운 레이드는 언제부터 할 수 있나요?
18.07.06 08:28
(185037)

118.35.***.***

BEST
루리웹-2018493
2편 기준으로 답변드리자면... 이전 레이드 및 레이드 레어는 본편 및 DLC 런치 1~2주 후에 오픈되었습니다 | 18.07.06 08:47 | | |
닌텐刀
네 이번엔 혹시 동시 오픈할까 해서요 | 18.07.06 08:56 | | |
(3189739)

223.38.***.***

정보 감사합니다
18.07.06 08:49
(247816)

106.249.***.***

울드렌 용서하거나 곱게 죽이면 용서하지 않겠다 번지~~~~~~~~
18.07.06 10:54
(185037)

115.22.***.***

홍좀비
요번에 풀린 정보 보면 왠지 마지막에 어떤 이유든간에 울드렌을 살릴거같은 불길한 느낌도 드네요-_-;; 빨리 9월 왔으면 | 18.07.06 10:57 | | |
(618167)

121.176.***.***

이러니 저러니해도 정말기대되네...새로운 적들은 테이큰보다 더할려나? 레이드 골치아프것네 그리고 업적은 2오픈때부터 추가해주지 지금부터 할려면 또 시간엄청걸리겠구만..
18.07.06 12:09
드디어 유료 베타테스트가 끝나고 정식 출시군요 ㅠㅠ
18.07.06 1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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