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팩션 랠리
팩션 랠리 정보는 "이번주의 Bungie"에서 5/31(현지시각)에 제공 될 것입니다.
샌드박스
익조틱 갑옷
귀찮으므로 이전 글에서 그대로 퍼오고 수정 퍼센테이지만 추가하겠습니다
타이탄
Synthoceps
메카닉 변경 - 3명 이상의 적들에게 포위되었을때 근접 공격력의 최고 피해량에 일정량의 보너스를 부여합니다(PvE 3x, PvP 2x). 포위망에서 벗어날 시, 이 버프는 짧은 시간동안 유지 된 후 사라지게 됩니다. 이 버프는 궁극기(슈퍼) 데미지도 올려줍니다(+50%)
(주: 포위망에서 벗어났을 시 버프가 짧은시간동안 유지되다가 사라진다는 내용은 정식 패치내용에선 없습니다.)
Lion Rampant
메카닉 변경 - 지향사격이 더이상 리프트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공중에서의 지향사격 명중이 증가합니다.
헌-터
Dragon's Shadow
메카닉 변경 - 닷지(O키 두번)가 장비중인 모든 무기를 동시에 재장전하는 효과를 가집니다. Wraithmetal Mail 버프는 이제 기존의 핸들링 보너스에 추가로 모빌리티 보너스를(+5) 부여합니다. 추가적으로 해당 버프의 UI 인디케이터가 추가됩니다.
Mechaneer’s Tricksleeves
메카닉 변경 - 치명적 상처를 입은 상태에서 사이드암으로 무기 교체시 대단히 상향된 데미지 보너스를 받습니다. (PvE 2x, PvP 1.33x).
워락
Lunafaction Boots
메카닉 변경 - 무기 재장전 기능이 장판을 들락날락 해야 하는것 대신, 리프트 위에 있으면 자동으로 재장전이 됩니다. 추가로 Empowering Rift는 무기에 사거리 보너스와 에임 어시스트를 부여합니다(미친 떡상;;)
Sunbracers
메카닉 변경 - 기존 효과가 다음으로 대체됩니다. 솔라 그레네이드의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솔라 근접공격으로 적을 처치시 짧은 시간 동안 무제한의 솔라 그레네이드 에너지가 부여됩니다.
-_-;;
무기
레전더리
Shining Sphere
Pulse monitor를 Quickdraw로 퍽 교체
익조틱
Skyburner's Oath
조준하는 중 이 무기의 음향 효과가 너무 작게 재생되는 문제 수정.
SUROS Regime
조준사격 중에 플레이어가 재장전을 할 수 없는 문제 수정.
퍽
Trench Barrel
아군에게 근접 공격을 해도 이 퍽이 활성화되는 버그 수정.
익조틱 마스터워크
MIDA Multi-Tool
Masterwork 카탈리스트는 이제 크루시블(경쟁 매치)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는 사람이 얻을 수 있습니다.
활동
크루시블
크루시블 연구소
크루시블 연구소는 가디언이 실험적인 크루시블 콘텐츠를 플레이 할 수있게 합니다.
크루시블 연구소는 추후에 제공 될 예정입니다. 트위터의 @Bungie에서 공지될 예정입니다.
크루시블 연구소의 플레이리스트는 피드백을 위해 주기적으로 활성화됩니다.
일반
매치가 끝난 직후에 빠르게 퇴장한 플레이어가 랭크 포인트를 잃는 문제 수정.
PC판 플레이어가 6v6 아이언배너 로딩중 저질 텍스처 품질로 실행되는 BEET 또는 KALE 오류를 유발하는 메모리 오류 수정
상기 문제로 로딩이 한세월이던 현상 수정.
퍼블릭 이벤트
Shrieker 칼퇴근을 해버려 플레이어들이 히로익 "Warsat Down" 퍼블릭 이벤트를 시작하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트라이크
히로익 스트라이크 매치매이킹에서 "Exodus Crash"를 삭제.
"Exodus Crash" 스트라이크에서 플레이어가 진행중인 게임에 난입했을때 문 뒤에 끼어버리는 현상 수정.
Vanguard Boons(에버버스 샵에서 더스트로 사는 그거)가 스트라이크 및 마일스톤의 진행을 차단하는 문제 수정.
플레이어가 "Shadow of Lake"라는 스트라이크에서 반복적으로 파티에 참가 할 수있는 문제 수정.
나이트폴 도전 카드에 대한 아이템 세부 화면에 모디파이어 점수 표시를 추가.
히로익 스트라이크에서 에스컬레이션 프로토콜 키 조각을 보상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히로익 스트라이크는 이제 확률적으로 최대 360 파워의 잉그램을 드랍할 수 있습니다 (~ 25%).
레이드
"SoS"에서 렐릭을 잡는 것과 동시에 일회용 슈퍼를 사용시(노바 봄 등의 단발성 슈퍼) 슈퍼 게이지를 소모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1인 워락 영상을 본듯-_-;)
"SoS"에서 목표에게 데미지를 입힐 수 있도록 렐릭의 타임 아웃 스플래쉬 데미지를 조정.
"SoS"를 클리어시 이제 레이드 vender는 특별한 퍼포먼스를 가지게 됩니다.
칼루스의 쉴드가가 의도 한 것보다 더 큰 체력을 가졌던 문제 수정.
필수 파워 수치를 정확하게 반영하도록 가이디드 게임의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Robes of Sekris(워록 레이드 상의)가 올바르게 표시 됩니다.
Benedict 99-40의 "Spire of Stars"보상의 비용이 50토큰으로 증가.
Benedict 99-40의 토큰 보상 잉그램은 더이상 무기를 주지 않습니다.
워마인드 캠페인
일부 적들이 임무 "Pilgrimage"에서 예상보다 높은 XP를 부여하는 문제 수정.
에버버스
프리즘 매트릭스
캐릭터 인벤토리에 Prismatic Facet이 있을 때 웨이포인트에 테스(에버버스 NPC)가 계속 표시되는 문제 수정.
새로운 아이템이 획득 가능해졌을때 Prismatic Facet 아이콘의 인디케이터가 작동을 하지 않는 문제 수정.
플레이어가 캐릭터 인벤토리에서 Prismatic Facet을 가지고있을 때 프리즘 매트릭스 아이콘이 하이라이트 표시가 되지 않는 문제 수정.
클랜
보상
Clan XP 마일스톤이 파워풀 잉그램을 주지 않는 문제 수정
몇몇 플레이어가 클랜 배너를 자주 받게 됩니다. 이건 버그고 수정 될 예정입니다. 우체국에서 클랜 배너를 버릴 수 있습니다.
감정
일반
일부 플레이어가 "Salute"표현을 장착할 수 없는 문제 수정
"Awaken the Warmind" 감정표현은 더이상 방해 후에도 계속 표현되지 않습니다.
플레이버 텍스트가 감정표현 미리보기에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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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 결과 버프시간동안 최대 5회 던질수 있다고 합니다. 칼루스 딜타임때 발판 올라가기전 똥깨한테 근접 갈기고 올라간다면... 으 빨리 써보고 싶네요 | 18.05.30 09: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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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브레이서 보스한테 5연발 던져봣는데 기대치가 그닥... 딜량이 고만고만해요 | 18.05.30 10: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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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비피 난전할때 하나 킬하고 파이어 볼트 난사하면 끔살이죠.. 보니까 화염딜 탐도 길어진다는건데 무조건 불붙으면 죽었다 생각해야되요 | 18.05.30 16: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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