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번지소식 – 2018/03/02
Hotissueoo
이번주 번지에서는 , 뉴모나키가 3연속으로 왕좌를 유지하는것을 보았습니다.
뉴모나키는 타워에서 축하하고 있습니다. 뉴모나키는 3연승을 차지했습니다. FWC는 계속 승리를 거두지 못했지만, 2위 탈환을 위해 데드오빗을 바짝 뒤쫓고 있습니다.
FWC는 타워에 다시 팩션랠리가 찾아올때 첫 승리를 다시 노려볼것입니다. 과연 , 데드오빗이 다시 한번더 영광을 차지 할것인지. 뉴모나키가 4연속으로 승리할지...
당신이 결정할것 입니다.
Fe(원소기호: 철) 배너
팩션 지도자들이 타워를 떠나기 위해 짐을 싸기 시작하면, 로드 살라딘은 다시 돌아올 준비를 할것입니다.
방패를 다시 불태우고 ,동료 가디언과 함께 싸울준비를 하십쇼
시작: 3월 7일 수요일
끝: 3월 14일 수요일
종목은.. 클래쉬 입니다!
로드 살라딘은 그를통해 얻을수 있는 무기 3가지를 제공했습니다. 여기에 바로 그 무기가 있습니다
마지막 이벤트에서도 모든 오나먼트를 해금할수 없다해도 이벤트는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가슴 오나먼트를 해금하기 위해 가디언들을 때리러 다니시기바랍니다!
아이언 배너와 크루시블이 변경되었습니다.. 우리가 곧 그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앞서 언급하였던 크루시블 계획
.. 앞서 말한것처럼. 크루시블팀이 업데이트 1.1.4에서 제공 할 가디언 vs 가디언 작업에 대한 몇 가지 업데이트를 개발 하였습니다. 우리는 PvP 디자인 리더 인 Derek Carroll을 초대하여 그의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Derek : PvP 팀은 지난 몇 주 동안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1.1.4 업데이트에서 우리가 할 수있는만큼 놀라운 것들을 채워 넣었습니다. 우리의 사랑하는 테스트 팀이 우리와 함께 테스트하며 실험실에서 새로운 컨텐츠를 넣었습니다.몇가지 중요한 내용들 ;아아언 배너는 아이언 로드의 오래된 스타일로 크루시블을 관장합니다. 팀 크기를 6v6으로 늘리는 것 외에도 게임 플레이에 몇 가지 비법을 적용했습니다.
- 매치는 최대 12분 입니다.
- 스코어는 125가 맥스 스코어 입니다
- 리스폰은 7초 입니다
- 모든 컨트롤 존이 중립에서 시작합니다.
- 컨트롤하는데는 기존보다 시간이 더 걸립니다.
- 컨트롤 영역 캡춰 하는 데 가디언이 많이 있으면 시간이 빨라집니다 (최대 3명)
- 영역캡춰를 같이하는 가디언들은 더 많은 슈퍼를 얻게 됩니다
럼블은 어떠한 변명도없고 합병증 도없고 "어시스트"에 대한 점수도없이 승리를 향해 갈 것입니다. 당신이 가디언을 죽인 다면 당신은 한 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 이번에는 플레이어 수를 8로 늘렸습니다.메이햄은 메이햄 입니다.이 크루시블 세 가지 모드는 크루시블 페이지의 중앙 위치를 공유하고 매주 회전하면서 그 자리를 지킬것입니다. 이 주간 추천 재생 목록에는 반드시 기존 Quickplay 또는 Competitive 에 포함되지 않는것이 나올것입니다.이전에 "더블"로 알려진 모드는 번데기에 잠들어 있었으며, 크림슨 데이즈에서 천천히 아름다운 나비가되었습니다. 우리는 크림슨 데이에서 공개한 방식을 좋아하지만, 우리는그것을 더 받아들이고 더 세련되고 융통성있게 할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지금 우리는 그것을 일단 닫아놓고,다른 재밌는 것들로 주간 추천 크루시블을 운영할것입니다. 지금은 출시일을 확신 할 수 없지만 출시 시기에 대해 확신 할수 있을 때 로드맵을 추가 할 것입니다.
1.1.4에는 다른 멋진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들이 게임하는데 더 좋은 환경을 만들것입니다. 우리는 출시일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 할것입니다.
나이트폴 점수제 Q&A
나이트폴 점수제는 수요일에 제공 되었습니다. 변경 사항에 대한 초기 피드백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모디파이어와 점수 등급에 대해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사항을 명확히하기 위해 이러한 변경 작업을 수행하는 팀에게 요청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나이트폴 변형 엠블럼을 어떻게 얻을수 있나요?
개발 팀 : 나이트폴 변형엠블럼은 나이트폴 완료시에 드랍될 기회가 있습니다. 그것은 챌린지와 관련이 없으며, 무조건 적인 드랍이 아닙니다.각 변형 엠블럼에 대해서 모델별로 한계값에 따라 드랍될 확률이 0~50% 로 차이가 납니다. 현재 한계값은 이렇습니다.Tier 1: 20,000점Tier 2: 40,000점Tier 3: 60,000점Tier 4: 80,000점
인게임 에서 티어가 표시 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개발자 팀 : 팀내에 서 인상적인 점수 임계 값을 조정할 계획이며, 현재 동적 설정을 표시하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매주 돌아오는 나이트폴 이전 주간의 상위 점수를 기반으로 Aura 임계 값을 높일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의 일부 백분위 수 (잠재적으로 상위 10 %)를 기준으로 이를 수행 할 것입니다. 현재 60k 임계 값은 내부 재생 테스트를 기반으로 하였습니다. 커뮤니티가 우리보다 더 나을 것으로 예상하므로 다음에 "확률의 나무"가 나타날 때 임계 값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왜 나이트폴 모디파이어가 사라졌습니까?
개발팀 : 나이트폴에서 모디파이어를 없앤 이유는 이 초기 릴리스에서 전투를 강조하고 커뮤니티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나이트폴로 메타를 정하기 떄문입니다(?). 우리는 나중에 모디파어이를 다시 부활시킬수도 있습니다. 그것들은 사장되지 않고 잠자고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참고 : 현재 일부 영웅 머큐리 어드벤처 모디파이어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조사 중입니다. 이는 의도적 인 것이 아니며 추가 정보가 있을 때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매주 나이트폴 최고 점수에 도달한 파이어팀을 보고 할 계획입니다. 현재 Json # 11981, Mercer # 11929 및 loaked # 11981은 222,873 점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리셋 전에 가장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재설정 후 다음 주 수요일에 최고 점수를 게시합니다.
Spawning 문제
우리는 항상 라이브 게임에서 버그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에 1.1.3 업데이트로 해결 하게된 몇 가지 문제에 관해 알수 있었습니다. 일부 버그는 수정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귀하가 Raider인 경우에 현재 조사중인 문제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이 문제로 인해 일부 팀원은 죽고나서 다시 리스폰 하지 못했습니다. 아직 문제를 해결하지는 못했지만 레이드 테스트 리더인 John Guesnier에게 이 버그와 몇 가지 가능한 해결 방법을 알려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John : 안녕하세요, 저는 데스티니2 레이드 테스트팀의 리더입니다. 플레이어가 자주 우리의 레이드에 문제가있을 때 얼마나 실망을 느끼시는지 이해합니다. 우리 테스트 팀보다 그 마음을 더 알아주는곳은 없을겁니다. 예상대로 작동하는 복잡한 상호작용을 만드는 것은 모든 릴리스에서 Raid 팀이 노력하고 있는것들의 절정입니다.레이드팀은 모든 분야의 팀이 팀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크립팅 (콘텐츠 수정이라고 함)으로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할 수있을 때 , 우리는 공유하고 싶은 것에서 너무 많은 리소스를 끌어 내지 않고 수정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가 코드 픽스라고 부르는 문제를 수정할 필요가있을 때 특정 활동뿐만 아니라 데스티니2 내의 모든 시스템을 다루기 때문에 솔루션을 찾기가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번역해도 무슨말인지 모르겠습니다...)"레비아탄" 레이드에서 플레이어가 리스폰하지 않는 문제는 액티비티의 크기와 복잡성으로 인한 메모리 문제이며 , 코드 수정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뒤에남아 있고 그들의 장비를 교환하는 동안 파이어팀이 큰 거리를 두고 나뉘어 질 때 발생합니다. "레비아탄" 레이드를 더 보람있는 경험으로 되돌리고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가 보상목록을 업데이트했기 때문에 이것은 최근 몇 주 동안 더 자주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문제에 대한 코드 수정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에는 여러분은 팀으로 뭉쳐서 이런 문제를 해결했지만 . 우리는 이것이 받아 들일 수있는 해결책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우리가 작업하는 동안 문제를 완화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자합니다. 이 단계를 수행해도 이 문제가 발생하면 활동에 참여할 때 보유한 방어구 세트를 재 장착하면 가디언을 복귀시킬 수 있습니다.
알려진 정보들
새로운 업데이트로 인해 때때로 새로운 문제가 발생합니다. Destiny Player Support팀은 현재 이번 주 업데이트 후 등장했습니다.
이것이 그 리포트 입니다.
업데이트 1.1.3 알려진 이슈들데스티니2 1.1.3 업데이트 이후 밝혀진 문제점들이 확인되었습니다.
- 머큐리 히로익 어드밴쳐
- 현재 머큐리 히로익 어드밴쳐에서 모디파이어가 활성화 되지않습니다 . 이문제는 데스티니 업데이트 1.1.4에서 해결하려고 하고있습니다.
- 장소 엠블럼 통계
- 현재 EDZ 엠블럼은 현재 발견된 41개의 고스트중 38개만 스캔이 가능합니다
- 오빗으로 돌아가면 스캔가능한 고스트가 업데이트 되지않고, 엠블럼을 해제했다 다시장착하면 업데이트 됩니다.
- 나이트폴 챌린지카드 점수 배율
- 플레이어가 단일 모디파이어를 선택했을 때 챌린지 카드에 있는 점수 배수가 올바르게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확인했습니다. 이 문제를 마주 할 때 플레이어는 파워 핸디캡을 위 또는 아래로 전환하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데스티니2를 플레이 할 때 문제가 발생하면 #Help 포럼에 보고서를 게시하십시오.
-마법같은 영화
Dmg 가 영화감독을 할때가 제일 좋았습니까? 흥, 난 그런건 신경도 안쓴다고! 돌아 들어가!
계속 전진 해. MOTW의 선정 방식을 잘 모르는 경우 여기에 그 포인트가 있습니다. 매주 Creations 페이지에 비디오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좋아하는 것을 몇 가지 고르고, 승자는 엠블렘을 얻습니다. 승자 중 하나가되고 싶다면 비디오를 제출하십시오. 비디오의 설명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을 나열하여 엠블럼을 보낼 사람을 알아야합니다.
Now, without further ado, here are this week’s winners:
Movie of the Week: The Farm Piano Cover
Honorable mention: Fat Stacks
저는 당신에 대해 모르지만, 저는 Iron Banner에서해야 할 숙제가 있습니다. 그 달콤한 오나먼트를 해지 하기 위해 로드살라딘의 복귀를 기대해봅니다.
시간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이미 3 월 이며 패치 1.1.4가 이번 달 말에 배포 될 예정입니다. 우리는 곧 그것에 대해 더 이야기 할 것입니다. 또한 로드맵 및 기타 향후 변경 사항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분명히 다음 주 심판대에 소환될것 입니다. 아니, 난 아무 문제가 없어. 나는 배심원으로서 나의 시민 의무를 다할 것입니다. 요점은, dmg04가 다음 주에 나타날것입니다. 당신이 그가 써야한다고 생각하는 것을 포럼에 채우십시오.
아이언 배너에서 봐용.
<3 Coz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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