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한지 1주일 좀 지난 뉴비인데 제가 제대로 하는지 궁금합니다.
1. 사냥터 참고하고 하는중인데 자세히 보니 빠르게 1턴으로 끝내던데 왜그렇게 하는지 알 수 있나요?
(저는 현재 3제대 다 골고루 편성해서 보내고 있습니다[레벨업 골고루하려고]. 모의전투 경험훈련처럼 여러팀 한번에 보내면 별로 안좋은가요?)
2.1과 유사한 질문이지만 미션 전역점령이나, 특정조건만족해서 금장,은장받은후에 미션랭크로 S부터 C까지 받는데 이 랭크가 낮아도 실제 페널티는 없나요?
3.위키 찾아보면서 특정무기는 별로라 키우지 말라고 하는데 일러스트가 좋은 캐릭터가 몇개 있어서 끝까지 키워보려는데 후반에 진행에 지장이 많이 심한가요?
(DP-28 과 같은 2성이나 그이상인데 별로라 하는 캐릭터들을 키우고 싶은데 고민됩니다.)
4.2성무기들중에 MOD2 MOD3 이런거로 업그레이드가 있던데 조건이 뭔가요?
5.인형강화할때 튜토리얼보면 재료를 많이 넣을수록 좋다는데 한번에 많이 넣으라는 뜻인가요 아니면 그냥 많이 투자할수록 세진다는 건가요? 저는 전자인거 같아서 한캐릭에8-12개씩 넣고있습니다.
(IP보기클릭)123.142.***.***
1. 반복하는 속도가 빠르기 때문입니다. 대신 여러 제대를 골고루 키우기에는 좀 불리하겠죠. 2. 이미 금/은장을 받았다면 이후는 어떻게 하든 상관없는데 클리어 보상으로 나오는 인형은 A랭크 이상이어야 합니다. 특정 인형을 파밍할때는 신경써볼 요소입니다. 3. 같은 스킬이라도 등급에 따라 그 스킬의 질적인 면에서 차이가 납니다. 혹은 아예 상위호환인 인형이 존재해서 그런 경우도 있구요, 왜 안되는지 인형 몇가지 콕 집어서 물어보시면 좀 더 자세한 답을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4. 일단 "마인드맵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인형이어야 하고, 100레벨에 5편제, 호감도 100일 경우 특정 재료를 소모해서 가능합니다. 5. 전자입니다. 재료로 쓰이는 인형은 각자 올려주는 능력치가 다른데 확실한건 종류별로 1 이하라서 여럿을 넣어야 한다는 겁니다. 이때 한번에 많이 소모한다면 어떤 능력치는 합계 1 이하로 모여서 능력치 변화가 없다거나 하는 일이 없어집니다.
(IP보기클릭)110.12.***.***
저도 쉬엄쉬엄하는 터라, 참고만 하시고 다른 분들 의견도 귀 기울여주세요 1. 보통 0-2가 효율이 잘 나오는 거로 아는데, 이런 곳은 대개 적 인원이 한정되어있다 보니 여러 제대를 굴리는 게 오히려 비효율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2. 훈장 받은 후에 나오는 랭크 자체는 경험치에선 페널티가 없습니다 단, 그 지역 보스 제거나 클리어 보상으로 얻는 한정 인형이 나오지 않을 수 있으니 이것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3. 초반~중반까진 가능한데... 이게 어느 순간 막히는 때가 옵니다. 진형버프나 나중에 얻을 '요정'이라는데 부가요소를 아무리 들이부어도, 극소수를 제외하고 얘들로는 안되는 구간이 나오게 됩니다. 쉽게 비교하신다면 DP-28과 MG4의 진형버프와 10레벨 스킬만 비교해도 수치가 비교가 될 겁니다 4. 일단 개조라는 콘텐츠가 오픈된 얘들만 가능하고, 이건 2~4성 인형만 오픈됩니다. 레벨 100을 찍고 나면 연구탭 가장 하단에 인형개조에 표시가 날 텐데, 그 때부터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5. 전자에 가깝습니다. 간단한 팁을 드리자면, 화력/사속/회피/명중 중 강화해야 할 스탯 종류가 적으면 적을수록 강화 효율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강화 캡슐이라고 쉽게 강화할 수 있는 재료가 있는데, 후반에 등장하는 화력지원소대의 주 강화재료이니 웬만하면 캐릭터 강화에는 쓰지 말고 존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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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반복하는 속도가 빠르기 때문입니다. 대신 여러 제대를 골고루 키우기에는 좀 불리하겠죠. 2. 이미 금/은장을 받았다면 이후는 어떻게 하든 상관없는데 클리어 보상으로 나오는 인형은 A랭크 이상이어야 합니다. 특정 인형을 파밍할때는 신경써볼 요소입니다. 3. 같은 스킬이라도 등급에 따라 그 스킬의 질적인 면에서 차이가 납니다. 혹은 아예 상위호환인 인형이 존재해서 그런 경우도 있구요, 왜 안되는지 인형 몇가지 콕 집어서 물어보시면 좀 더 자세한 답을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4. 일단 "마인드맵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인형이어야 하고, 100레벨에 5편제, 호감도 100일 경우 특정 재료를 소모해서 가능합니다. 5. 전자입니다. 재료로 쓰이는 인형은 각자 올려주는 능력치가 다른데 확실한건 종류별로 1 이하라서 여럿을 넣어야 한다는 겁니다. 이때 한번에 많이 소모한다면 어떤 능력치는 합계 1 이하로 모여서 능력치 변화가 없다거나 하는 일이 없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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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쉬엄쉬엄하는 터라, 참고만 하시고 다른 분들 의견도 귀 기울여주세요 1. 보통 0-2가 효율이 잘 나오는 거로 아는데, 이런 곳은 대개 적 인원이 한정되어있다 보니 여러 제대를 굴리는 게 오히려 비효율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2. 훈장 받은 후에 나오는 랭크 자체는 경험치에선 페널티가 없습니다 단, 그 지역 보스 제거나 클리어 보상으로 얻는 한정 인형이 나오지 않을 수 있으니 이것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3. 초반~중반까진 가능한데... 이게 어느 순간 막히는 때가 옵니다. 진형버프나 나중에 얻을 '요정'이라는데 부가요소를 아무리 들이부어도, 극소수를 제외하고 얘들로는 안되는 구간이 나오게 됩니다. 쉽게 비교하신다면 DP-28과 MG4의 진형버프와 10레벨 스킬만 비교해도 수치가 비교가 될 겁니다 4. 일단 개조라는 콘텐츠가 오픈된 얘들만 가능하고, 이건 2~4성 인형만 오픈됩니다. 레벨 100을 찍고 나면 연구탭 가장 하단에 인형개조에 표시가 날 텐데, 그 때부터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5. 전자에 가깝습니다. 간단한 팁을 드리자면, 화력/사속/회피/명중 중 강화해야 할 스탯 종류가 적으면 적을수록 강화 효율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강화 캡슐이라고 쉽게 강화할 수 있는 재료가 있는데, 후반에 등장하는 화력지원소대의 주 강화재료이니 웬만하면 캐릭터 강화에는 쓰지 말고 존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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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값으로 강화되는건 아니고 적당히 강화치 먹이다가 맥스치 나오면 멈추는 식으로 선택되더군요 가끔 RF 많이 선택되어 있을때 RF 하나 빼고 HG 넣어도 역시 스탯은 똑같이 올라가는 경우가 있거든요 물론 극한의 효율 따지는거 아니면 그냥 자동버튼 눌러서 먹여도 지장은 없습니다 | 19.01.13 11: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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