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전 라플의 특징은 고명중 저사속 관통 강력한 딜링입니다.
얘네들은 생각보다 밸런스개선방안이 간단하다고 생각하는게
얘네들은 어차피 최후방에서 딜을 하는게 일이므로
절대 맞을일이없습니다. 맞는다면 전열 박살난뒤니까 퇴각해야죠
재규어가 나와도 재규어는 보통 후열이고 라플도 후열이 우선타격이고요.
결론은 얘네들은 회피라는 스탯을 왜주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코딩할때 병종별로 능력치 차별좀 해주면 안됬나 크리율은 병종별로 잘 고정해놨으면서..
회피를 크리율마냥 고정으로 해놓고 그 회피스탯자리에 다른 능력치를 주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광학미채슈트 좀 부담없이 끼게 이속을 준다던지
아니면 치명치해를 스탯으로 준다던지 그런거요.
스킬을 볼까요?
일단 화력자벞은 냅두고
사속애들은 권총이랑 제대 짜면 사속한계를 넘어버리는 경우가 나오는데 120이상 이후의 사속수치를 화력으로 변환해주면 될거같고
모두가 말하는 죽창.
이 죽창을 어떻게 개선하면 되나.
뭐 선쿨을 줄이자고하지만 이젠 죽창이 한방에 안죽게되서 별 의미는 없어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죽창들의 개선방안은
대죽창은 선쿨을 소죽창급으로 줄이고
죽창이후의 평타 몇대를 박아넣은 죽창의 80% 60% 50%이런수준으로 때리게 하는거죠.
소죽창은 소죽창스킬 발동후 이후 몇초동안 사속이니 화력을 좀 준다던지의 (어떤 4성라플마냥 적처치후에 스킬발동이 아니라 걍 죽창발동후) 스킬로 바꿔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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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죽창 : 치명타배율 적용, 선쿨 10 + 조준 1.5 통일, 피격당한 적에게 일정 시간 동안 회피/명중 디버프 소죽창 : 선쿨 6 + 조준 1 통일, 발동 후 시전자에게 일정 시간 동안 사속/화력 버프 요정도만 되도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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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죽창 : 치명타배율 적용, 선쿨 10 + 조준 1.5 통일, 피격당한 적에게 일정 시간 동안 회피/명중 디버프 소죽창 : 선쿨 6 + 조준 1 통일, 발동 후 시전자에게 일정 시간 동안 사속/화력 버프 요정도만 되도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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섭종때까지 안 할 거 같습니다. 진짜로 할 거였으면 준비만전이 그렇게 영원히 고통받을 리가..... | 18.12.15 11: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