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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가 이래저래 뒤바뀌면 역으로 고생하는 사람들도 생기기 마련입니다. 실제로 여러 게임은 그런걸로 과금유도를 하기도 하고요. 어차피 뽑기게임이다보니 꽝카드와 좋은 카드가 있는 현실은 딱히 이상해보이진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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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패치 순위에서 밀린거 같아요 그거보다 우선으로 손봐야할게 많다고 개발사측에서는 판단한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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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들이 상향 평준화가 된다 -> 맵 난이도가 낮아진다 -> 기획상 의도치 않게 쉬운 육성이 가능해진다 내지는 유저들이 더 강한 새로운 맵을 원한다 이런 문제가 발생하죠 반면 애들이 제구실을 못하면 맵 난이도가 올라가서 육성이 느려지거나 새로운 업데이트를 강하게 원하지 않게되죠 결국 개발사는 밸런스 패치를 하향평준화 하던가 그냥 ㅄ같은 애들 ㅄ으로 냅두는게 유리하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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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패치 순위에서 밀린거 같아요 그거보다 우선으로 손봐야할게 많다고 개발사측에서는 판단한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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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들이 상향 평준화가 된다 -> 맵 난이도가 낮아진다 -> 기획상 의도치 않게 쉬운 육성이 가능해진다 내지는 유저들이 더 강한 새로운 맵을 원한다 이런 문제가 발생하죠 반면 애들이 제구실을 못하면 맵 난이도가 올라가서 육성이 느려지거나 새로운 업데이트를 강하게 원하지 않게되죠 결국 개발사는 밸런스 패치를 하향평준화 하던가 그냥 ㅄ같은 애들 ㅄ으로 냅두는게 유리하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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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가 이래저래 뒤바뀌면 역으로 고생하는 사람들도 생기기 마련입니다. 실제로 여러 게임은 그런걸로 과금유도를 하기도 하고요. 어차피 뽑기게임이다보니 꽝카드와 좋은 카드가 있는 현실은 딱히 이상해보이진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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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기다가 최근에 너무 밸런스가지고 도배하다싶이 올리시는거 같은데 | 18.08.15 20: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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