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내일 새벽에 일어나야 해서 지금 올립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22:30 기준 구간별 컷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14:30부터 25만등 컷이 잡히기 시작했습니다.
구분 (00:30 기준) |
경과시간 | 1만등 | 5만등 | 12만등 | 25만등 | ||||
값 | 변동 | 값 | 변동 | 값 | 변동 | 값 | 변동 | ||
1일차 | 8 | 3269 | 3269 | 620 | 620 | 108 | 108 | ||
1일차 (22:30) |
30 | 8652 | 5383 | 1910 | 1290 | 432 | 324 | 37 | 37 |
크랩은 이벤트 기간을 고졍시켜 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야 쉬는 기간이 새로운 카드 소개/가챠하는 시간이었으니 그렇다고는 하지만, 지금은 이벤트 중간에도 새 카드가 나오는데 굳이 중간기간을 5일로 고정할 필요가 있는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인터랙티브 그래프는 여기!! 에서 보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태그 문제로 직접 게시가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수치는 여기!! 를 클릭하면 볼 수 있고 마음대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트에 있는 '이벤트 통계'라는 시트에는 예상컷을 계산하는 셀이 있습니다. 참고로 수집 이벤트는 11일짜리 이벤트가 거의 없어, 11일 이벤트가 많은 챌린지 페스티벌을 활용할 예정입니다. 문제는, 이런 기법을 사용하면 두 이벤트의 패턴의 차이로, 컷 예상이 약간 맞지 않을 수도 있게 됩니다. 하지만 별 수가 없군요. 원기옥 모아서 터트리는 이벤트는 수집이벤트밖에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