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amazon.co.jp/dp/B01MEHFVJO/
현재 해당 상품은 이미 제조사에서 발매가 완료되었지만, 출고가 계속 보류중이라 기다리는 분들이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위처럼 저도 해당 제품을 주문했었고, 진행 상황이 궁금하여 오늘 아마존 재팬 커스터머 서비스 센터에 채팅과 전화를 통해 문의해 보았습니다.
이에, 커스터머 서비스에서 안내 받은 답변을 간단하게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현재 해당 상품은 입고 일정이 확인되지 않아서 계속 발송 보류중이다.
(2) 지금과 같은 지연 상황이 연출된 이유는,
실제 보유한(혹은 확보 가능한) 재고 수를 넘어서는 많은 주문이 접수되어서 그런 것으로 확인된다.
(3) 일단 현재까지는 '확보가 불가능하다'는 결론이 떨어진게 아니라, 기다려보는 수 밖에 없다
위와 같습니다.
추가로, 저는 친절한 상담원을 만나서, 제 쪽에서 문제가 없다면 서드파티 셀러의 물품을 주문할 경우
현재 아마존 발송 제품의 가격과 차액(물품 가액 및 배송비)부분을 기프트 카드로 후보전 해주겠다는 제안도 받았습니다.
저는 한국 주소를 찍어 해외 배송을 달아놓은 상태라서 물품 가액이 늘어나면 (이쪽)세관에서 세금이 더 많이 발생하게 된다고 답하였고,
아쉽게도 커스터머 서비스센터에서는 해외 각국의 화물 입항에 따라 발생하는 세금까지는 보전이 어렵다고 응답하여
현재 주문건을 그대로 유지한 채로 입고를 기다리기로 하고 마무리 지었습니다.
혹시나 일본 주소지로(실 거주지든 배대지든) 주문하시고 아마존에서 발송이 지연되고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커스터머 서비스센터에 한번 문의 넣어보세요. 뜻이 맞는 상담원 만나면 좀 더 빠르게 서드파티 셀러의 제품을 대신하여 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IP보기클릭)222.237.***.***
(IP보기클릭)121.162.***.***
발매가 안된게 아니라 아마존이 일부 주문건에 대해서 재고 확보를 못해서 출고가 지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 18.05.26 17:42 | |
(IP보기클릭)116.44.***.***
(IP보기클릭)121.162.***.***
도착이 문제가 아니라 출고 자체를 안했어요. | 18.05.26 17:42 | |
(IP보기클릭)220.76.***.***
(IP보기클릭)124.51.***.***
(IP보기클릭)175.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