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을 현재 최소 10통 이상 주고 받았기 때문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아미아미의 답변 내용만 공유 드릴게요.
1. In order to fully understand the issue and context of these questions, we would need you to send us your order number
(the previous responses seem to have gotten lost in the trail mail).
Please provide us with your order number, so that we can assist you more clearly.
2. Once we receive the replacement part from the maker in March, we will ship it out to the same shipping address listed in the original order.
The shipping fees will be covered by AmiAmi.
3. You may request to change the shipping address for the part if you wish. Please provide us with your order number so that we can confirm if this request can be made.
Once we have them in stock, a new order will be made on our side. It will then be possible to modify your shipping address to the new one.
4. We have taken note of your new address and we will be contacting you once we receive the new parts for your item.
------------------------------------------------
1번 : 주문 번호를 요청하는 내용 입니다. 괄호 안에 내용 보면 아시겠지만 메일이 많아서 그런지 이미 주문 번호를 줬음에도 잃어버려서 다시 요청 하더군요.
2번 : 배송비는 아미아미가 부담 한다는 내용입니다. 주문 정보에 기재 되어있는 주소로 무료 배송해주는 부분이니 아미아미에서 직구하신 분들은 스카이튜브 본사보다는
차라리 무료 배송 해주는 아미아미에서 하시는게 더 낫지 않나 싶습니다.
3번 : 저 같은 경우는 제가 직접 아미아미에서 직구 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문했을 때의 주소가 당연히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저는 배송지를 바꿔달라고 요청했고,
스카이튜브에서 아미아미에게 대략 3월 말에 개선품을 줄 것이고, 이후에 새로 주소 변경이 가능 하다 하더군요. 그러나 여기서 문제점이 역시나 제가 직구 구매자가 아니기 때문에 저에게 마츠리2를 판매하신 분이 직접 배송지 변경을 해야 할수도 있는 번거로움이 발생할까봐 제 개인 사정으로 배송지 변경을 요청 한다고 지속 어필하였습니다.
4번 : 그래서 이 내용은 제가 새로 적어준 주소로 발송 해준다는 것입니다.
추가 질문 중에 있습니다. 먼저 지금 제가 주고 받는 메일 주소와 당시 아미아미에서 직구하였던 판매자 분의 메일 주소는 다릅니다.
따라서, 스카이튜브에서 불량파츠 개선품을 아미아미에게 입고 시킬 당시에 연락 받는 메일 주소가 불분명 해집니다.....
그래서 저는 추가적으로 현재 문의를 주고 받는 메일로 받고 싶다고 추가 요청 하였습니다.
연락을 준다 하는데 도대체 어디로 연락할지를 통 모르겠어서.... 게다가 주소 변경시에 새로이 주문서가 작성 된다는 내용도 있었습니다.
아마 재고가 입고가 되면, 문의 되어 있던 건들에 한하여 무료 배송을 할 것이고, 아미아미 직구 하였던 분들에게는 새로운 주문서가 작성될 것입니다.
물론 추가 금액은 발생하지 않는 주문서겠지요.
스카이튜브 측으로 진행되는 응대건이 1건이 더 있습니다.
제가 2개를 구매하였기 때문에 현재 1건에 관하여 판매자 분께서 직접 도와주고 계십니다.
아미아미는 일반 파츠와 딜도 파츠 2개 교환이 가능하냐 라는 질문에는 정확히 대답을 못해주고 있으나, 스카이튜브 측에서는 확실하게 2가지 개선품을 교환 가능하다고
메일 회신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해외 구매 건이니 배송비가 부담이 안되는 아미아미에서 대응 받으시는 것도 좋고, 스카이튜브 본사를 통하여 빠르게 제품을 교환 받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스카이튜브는 응답이 느리다고들 하시는데, 개인차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전에 저도 한번 문의했을 때 칼같은 답변이 왔었고, 현재 진행중이신 판매자분도 생각외로 답변이
빨리 왔고, 이제 배송받기만 하면 되는 사항이라는 것을 저에게 알려주었습니다.
이 글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추가적으로 질문 중인데 그 내용도 나중에 시간이 되면 공유드릴게요.
(IP보기클릭)182.230.***.***
(IP보기클릭)121.164.***.***
네 아무래도 배대지를 이용한 배송비 부담이 되신다면, 아미아미가 좋겠군요. 대신 스카이튜브는 본사대응이라 장단점이 있습니다. | 18.02.14 22:32 | |
(IP보기클릭)220.122.***.***
(IP보기클릭)121.164.***.***
『冬月 茉莉Ver.2』ガーターベルト部の不具合につきまして、交換品受付期間は2018年2月5日~2018年5月10日まで、配送先は日本国内のみとさせて頂きます。パーツ発送は2018年の3月末頃以降より順次発送を予定致しております。 この度はご迷惑をお掛けして誠に申し訳ございません。 기한은 2월5일부터 5월10일 까지 입니다. 구매내역과 송장이 있으면 아미아미, 스카이튜브 둘 중에 구매하신 업체에서 문의 가능하시구요. 불량품과 송장을 같이 첨부해서 사진을 찍으시고, 주문번호와 같이 보내면 3월 말에 스카이튜브 측에서 개선품 재고가 확보가 되는 즉시 발송 해준다고 합니다. 스카이튜브 : 일본 현지 배송 한정 (해외 배송건은 대배지를 이용해야함) 아미아미 : 해외 배송 가능 (배송비는 아미아미에서 부담) | 18.02.14 23:26 | |
(IP보기클릭)220.122.***.***
상세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일단 저 기한은 스튜브 기한인거 같구... 아미도 저렇게 5월 10일까지 대응 해줄지 의문이네요... 지금 도저히 전시공간이 확보되지 않아서 개봉을 미루고 있는데 아미에서도 5월 10일까지 대응해준다면 좀 나중에 개봉하려고 하거든요... 통상적인 아미 as 응대 기한을 적용할지 아니면 마츠리만 예외로 5월 10일까지 대응해줄지 모르겠네요 아미도 5월 10일까지 해줬으면 좋겠어요.... | 18.02.14 23:30 | |
(IP보기클릭)121.164.***.***
가급적이면 5월10일에 맞춰서 문의하시는게 현명한 것 같습니다. 어차피 마츠리는 불량이라고 생각하는게 맘편하고, 그렇다면 최대한 빨리 문의하는게 옳은 방법인 듯합니다. 아미아미에 문의를 많이 했는데 답변중에 공통점이 "스카이튜브에서 개선품을 주는데로 보내겠다" 입니다. 때문에 5월10일까지 주문건에 한해서는 정상 대응해준다 공지가 올라왔으니 기한은 맞는 것 같아요. 늦을수록 재고가 없어질 확률 또한 무시못하긴 하겠죠.. | 18.02.15 00:22 | |
(IP보기클릭)211.108.***.***
(IP보기클릭)211.108.***.***
생각해보니 아미 배송박스 겉에 붙어있는 그 비닐로 봉인된 종이가 없는데 그게 없어도 될려나 모르겠네요 ㅠ | 18.02.14 23:37 | |
(IP보기클릭)121.164.***.***
제가 가장 처음 보낸 메일입니다. (주문내역서 사진 첨부) Hi, nice to meet you. I bought Matsuri Tougetsu Ver.2 from amiami. The Skytube says it will exchange defective products. I want to exchange defective products. Please reply if you need any information. Thank you. Have a nice day | 18.02.15 00:42 | |
(IP보기클릭)121.164.***.***
아미아미측 답변 : Thank you for mailing us. We are sorry to hear about the problem with your item. Please kindly provide us with clear, well-lit photos of the issue and include either your order invoice or shipping label together in the same photo with the item. Please note that no assistance can be provided if we are unable to see the paper invoice or the shipping label in the same photo with your product. We will be waiting for your reply. | 18.02.15 00:43 | |
(IP보기클릭)121.164.***.***
두번째 제가 발송한 메일 내용 입니다. (불량품2개 + 송장을 같이 나오게 사진을 찍어 첨부) We took pictures together, including invoices and products. I'd like to exchange two defective products. I don't want to refund, but I want improved products. Please let me know if you need any more information. I want to receive the goods from Korea, is it possible? If not, please reply separately. Thank you, amiami | 18.02.15 00:45 | |
(IP보기클릭)121.164.***.***
Hello. amiami I'll tell you the order number. order number : XXXXXXXXX I kept giving you the order number, but I wonder why you keep asking. Once again, I attach the picture. I'll also write down the order number separately... order number : XXXXXXXXX I'll write down the shipping destination. (기타 영문 주소),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Please deliver to this address. Are two exchanged items delivered? showed you the picture, but I have two defective products. Please answer me when you are confirmed. I think I've given you enough information, But if you need any more information, please tell me. Have a nice day | 18.02.15 00:47 | |
(IP보기클릭)121.164.***.***
위 메일은 제가 먼저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다고 문의를 하였고, 주문 번호를 재차 요청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주소지와 함께 보낸 내용입니다. 그리고는 본문에도 공유 드린것과 같이 제가 보낸 내용을 통하여 제 주소지를 기록하였으며, 그 주소로 배송해주겠다고 답변이 왔습니다 | 18.02.15 00:48 | |
(IP보기클릭)211.108.***.***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18.02.15 00:49 | |
(IP보기클릭)218.234.***.***
(IP보기클릭)117.111.***.***
송장을 버리면 불가능 하다기 보다는 문의 할때 내역서로 문의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송장이 아니더라도 주문내역서를 출력하여 불량 파츠와 함께 사진찍어 보내시면 가능할 것 같긴 하네요. | 18.02.15 08:51 | |
(IP보기클릭)117.111.***.***
We are sorry to hear about the problem with your item. Please kindly provide us with clear, well-lit photos of the issue and include either your order invoice or shipping label together in the same photo with the item | 18.02.15 08:58 | |
(IP보기클릭)117.111.***.***
제가 아미아미에게 받은 메일이며, 위 내용을 참고하면 송장이 없더라도 내역서를 통해 가능할 것 같습니다 | 18.02.15 09:00 | |
(IP보기클릭)121.182.***.***
(IP보기클릭)117.111.***.***
그런 경우는 추가적으로 메일을 보내는 것이 옳습니다. 본문에도 써드렸지만 문의 메일이 많아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메일 내용을 분실하기도 하더군요 | 18.02.15 09:37 | |
(IP보기클릭)121.182.***.***
네 방금전에 다시 확인 요청 메일 보내놨습니다. 이번건은 대량 불량이라 아미도 많이 바쁜가보네요. | 18.02.15 10:05 | |
(IP보기클릭)59.27.***.***
(IP보기클릭)121.164.***.***
아닙니다. 추가적으로 정보 공유가 가능하면 더 드릴 예정입니다^^ | 18.02.16 12:18 | |
(IP보기클릭)121.168.***.***
(IP보기클릭)121.164.***.***
감사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8.02.16 12:1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