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혼 단쿠가 아미 a/s 진행 상황 #3
글 이어 가겠습니다. ^^;
제가 아미에게 보낸 단쿠가 하자품 EMS가 아미에게 도착하는데 까지 6일이 걸렸습니다.
일본은 통관에 시간이 걸리더군요.
그리고 담날 아미는 단쿠가를 보내줍니다.
5일이 걸려 도착을 합니다.
그단새 아미카드가 바뀌었군요..단풍이..
제대로 미개봉이 왔습니다. 이걸 두번 깔줄이야..
허나..
똑같은 하자가 있었습니다..이야~이거 멘붕 터졌죠.
다시 어깨를 분해 해봤습니다.
이야..이럴수가 있나..1번과 2번 부품이 보입니다.
즉 오른쪽과 왼쪽이 각도 차이가 날수밖에 없습니다..
멘붕 잡고...
바로 아미에게 문의를 다시 보냅니다.
"보내준 물건 잘받았다. 허나 똑같은 하자가 있는 제품이다."
"나 힘들다. 교환으로는 해결 될 문제가 아닌거 같다."
"한국에는 나말고도 이런 문제를 겪은 사람들이 있다."
"1번,2번 파츠만 받으면, 모든게 해결된다."
"반다이와 컨택트를 원한다. 도와줘"
아미는..못믿기는듯이
" 받은 물건에 또 똑같은 하자가 있다고? 나는 너가 받은 인보이스랑 같이 제품사진이랑 하자문제를 찍어줘야 도움을 줄수있어"
" 그리고 더이상 교환은 안된다, 허나 환불이 되거나, 그 작은 파츠를 받거나 할거야"
저는 한번 해봤으니 과정을 아니깐..
사진, 비디오 까지 찍고 유튭올리고 링크 보내고, 한방에 보내버립니다...ㅡㅡ
" 새로운 사진과 유튭영상 링크를 함께 보낸다.확인해줘."
" 그전과 똑같은 하자가 있고, 문제의 1,2번 파츠와 더불어 어깨 래칫관절에 문제가 있는 제품이야"
아미는..
"작은 파츠는 보낼수 없다. 반다이와 컨택트는 판매점만이 가능하며, 연락 되도록 도움을 줄수없다."
"어쩌면 웹사이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도록 될지는 모르겠다."
"우리가 해줄수 있는건 전액 환불 밖에 없다."
나..
"오케이 알겠어. 전액 환불 해줘."
"너희가 대응해준 교환과 환불건은 감사하게 생각해"
"근데 나는 정말로 알고싶다. 왜 반다이는 그 파츠를 보내주지 않지?
제발 이유를 알려줘"
"그대신 나는 개인적으로 반다이에게 문의 하고 싶어"
"a/s에 관한 웹사이트를 알려줘."
아미는..
" 첫번째 하자때 우리는 교환을 해줘라는 통보를 받았다."
"그리고 두번째 교환은 불가하며, 파츠도 보내줄수 없으며, 전액 환불을 해주라는 통보를 받았다."
"그리고 너가 다시 아미에서 단쿠가를 샀는데 또 이런일이 발생한다면, 우리는 지원을 해줄수가 없다."
이..렇게 일단락이 되었습니다..ㅠㅠ
멘붕 터졌는데..정신차리고 빠르게 대응했는데..
결국은 전액 환불 밖에 안된다는 결론입니다.
지금은 다시 단쿠가를 보내고 드는 생각은..
비싸게 주고 산 아미껄 전액 환불 받고, 시세 내려간 만다에서 지르는게 차라리 속편할거 같습니다.
정말 빠르게 대응한다고 했는데..12일이 넘게 걸렸습니다.
보낸물품이 다시 아미에게 가고 전액 환불 까지 걸리는 시간 까지 하면 한달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일단 제가 확인 할수 있었던건 a/s는 불가 했고, 하자를 입증할수만 있다면 교환/환불 까지는 가능했습니다.
이렇게 된 이상..이제 아미에서 단쿠가를 살 이유가 없어졌기 때문에..
만다에 단쿠가를 사서 또 미개봉을 사게 될텐데..그렇다면 3번째 미개봉을 까게 되겠지요.
만약에 또 이런 하자가 발견 되면 그땐 만다에게 한번 문의를 해서 디스카운트가 아닌 진정 a/s가 가능한지 알아보고 싶기도 하네요.
여튼 이쯤에서 글을 마칩니다. 긴글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114.205.***.***
역시나 그렇죠 반다이제품은..
(IP보기클릭)39.117.***.***
별...
(IP보기클릭)61.105.***.***
그걸 반다이 본사에 물어보면 구매거래처에 연락하라고 합니다. 실제로 반다이는 아니지만 센티넬에서 단쿠가 어깨 때문에 자기네 쪽에 문의하라고 해서 했더니 구매처로 돌려버리더군요
(IP보기클릭)58.75.***.***
글쓴이분이 반다이에 직접 문의하고 싶다 방법이 없냐라고 하셨는데요;;;?
(IP보기클릭)115.139.***.***
ANG♡기모띠
교환에 배송비 환불에 전액환불에..아미는 해줄만큼 해줬죠. 너희의 대응에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다만 반다이의 대응이 아쉬울뿐입니다. | 17.11.23 00:24 | |
(IP보기클릭)114.205.***.***
역시나 그렇죠 반다이제품은..
(IP보기클릭)115.139.***.***
이번 단쿠가는 뭔가 문제가 있어보이네요..ㅠㅠ | 17.11.23 00:26 | |
(IP보기클릭)114.205.***.***
단쿠가 뿐만 아니라 반다이 완성품군라인이 꼭 하나씩은 하자가 있더라구요..제꺼만 문제인줄 알고 교환신청했던 메콤유니콘...거절당하고 ㅂㄷㅂㄷ했었는데... 동일제품중 상당수들이 같은 증상이라 그냥. 납득할수밖에 없었습니다.... 반다이제품은 그냥 그런데로 만족하거나..아니면 아예 구매하지 않거나..이게 답인듯 싶네요...깊게들어가면 자기멘탈만 한없이 깨지는... | 17.11.23 00:31 | |
(IP보기클릭)1.240.***.***
(IP보기클릭)115.139.***.***
QC가 문제군요.. sdx 무자시리즈라면 혹시 어떤 제품인가요? 요즘 sdx에 관심이 많아서..^^; | 17.11.23 10:58 | |
(IP보기클릭)223.62.***.***
3대 대장군과 신성기사 윙이있습니다 흉부 프린팅 뒤집혀서 몸체 통째로 좠다고합니다 그외 이번 태양기사갓도 도색까짐이 많았다더군요 | 17.11.23 16:43 | |
(IP보기클릭)115.139.***.***
너무 작아서 제대로 못봤는데..그런 문제가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예전에 dx초합금 yf-21 어깨 데칼 뒤집힌거 때문에 어깨 통째로 받은적 있는데.. 반다이는 이런건 또 알아서 부쳐주는...알다가도 모를일...-_-;; | 17.11.23 23:29 | |
(IP보기클릭)175.113.***.***
(IP보기클릭)115.139.***.***
하아..맞는 말씀입니다. 뭐 제품이야 완성품이라도 완벽할수는 없다고 생각하니 어느정도 감수는 하지만.. 요즘엔 다른분들도 많이 느끼는 사항 같은데, 반다이의 대처가 아쉽네요. | 17.11.23 11:02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58.75.***.***
rowkqdl
글쓴이분이 반다이에 직접 문의하고 싶다 방법이 없냐라고 하셨는데요;;;? | 17.11.23 10:14 | |
(IP보기클릭)61.105.***.***
rowkqdl
그걸 반다이 본사에 물어보면 구매거래처에 연락하라고 합니다. 실제로 반다이는 아니지만 센티넬에서 단쿠가 어깨 때문에 자기네 쪽에 문의하라고 해서 했더니 구매처로 돌려버리더군요 | 17.11.23 10:52 | |
(IP보기클릭)115.139.***.***
아미한테는 너희에 대응에 감사한다고 게시글에 적어놨고, 댓글에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적어놨습니다. 글 제대로 읽고 댓글 다시기 바랍니다. 그걸 알면 제가 물어보겠습니까? 반다이 본사에게 물어보는게 빠르다고 하셨는데..그게 된다면 빠른건 당연하겠지요. 그래서 직접 문의 해보셨나요? 해보셨다면 어디서 어떻게 하셨는지요? 그런 정보를 알려드릴려고 쓴게 이글의 요지 입니다. | 17.11.23 10:56 | |
(IP보기클릭)39.117.***.***
rowkqdl
별... | 17.11.23 13:28 | |
(IP보기클릭)211.246.***.***
(IP보기클릭)115.139.***.***
만다에서 a/s 가능합니다. 제가 2번 받았구요. 중고를 퀄리티 체크해서 판매를 하는데 책임이 있는게 당연합니다. 오히려 미개봉은 문제가 될수 있는데, 부품누락이면 진짜 골치아프네요..ㅠ | 17.11.23 16:04 | |
(IP보기클릭)110.70.***.***
헐.. 그렇다면 제 경우는 미개봉이라서 만다에서 까보지 않아 모르겠다 못도와준다 이런 경우인가 보네요;;; 뭐 이미 오래 전 일이라 그냥 잊고 지내는 중입니다.. | 17.11.24 07:03 | |
(IP보기클릭)175.201.***.***
(IP보기클릭)128.134.***.***
(IP보기클릭)115.139.***.***
수달님 도움주시려는 마음만으로 너무 감사합니다~ 마음만 받을께요~^^ 저 또한 최근에 만다에서 미개봉 구매를 했고, 3번째 미개봉 오픈을 했는데 또..똑같은 하자가 있는 제품이군요. 게다가 왼쪽 어깨 래칫관절이 좀 약하게 물리는등..2번째 오픈 했을때 있던 하자까지 더해졌습니다.ㅠ 이렇게 불량 하자가 있는 제품을 만져보긴 처음이라 저도 상당히 당황스럽기까지 하네요. 가만히 생각해보면 이런 하자가 있는 제품 2대를 사면 모두 해결 될 문제였습니다.. 1,1 = 2,2 이런식으로..ㅎㅎ 여튼 이제 방법은 이것 밖에 없어 보입니다. 한대를 더 사야겠네요.ㅠㅠ | 17.11.29 18:10 | |
(IP보기클릭)128.134.***.***
아.. 그런 방법이 ㅎㅎ 저도 그렇게 해서 2체 보유할껄 그랬네요 괜히 관세만 두번씩이나 내고 ㅜㅜ 제가 처음 하자품을 분해해보고 "1,2번 부품은 다르지만 거기 물리는 부품도 각자 짝이 있는건 아닐까.." 라는 생각에 바꿔봤는데 정작 물리는쪽은 똑같더군요ㅡ.ㅡ; 오초에 올라온 리뷰 몇개도 명확하게 팔 하자품인게 몇개 보이는걸 보면 한두개의 문제가 아닌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좋은 경험 했다고 생각합니다 신품을 분해씩이나 해보게 될줄이야..ㅎㅎ 앞으로도 종종 인사드리겠습니다^^ | 17.11.30 09: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