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황당한 일을 겪어서 도움이 절실합니다.
11월 10일 15시 44분에 분명 아미아미에 라크스를 결제했습니다.
(유니온 페이로 결제를 했습니다...)
그런데 아미아미가 결제확인 메일이 아니라 결제요청메일을 다시 보내길래 이상해서 카드사를 확인해봤는데
분명 잘 결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아미아미에 오류난것 같으니 수정해달라고 요청을 했으나 아미에서는 결제를 받은 적이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카드사에 있는 결제 내역을 보냈으나 그래도 본인들은 잘 모르겠다고 합니다...
너무 황당해서 카드사에 연락을 했으나 본인들은 도와줄수 없다고 하네요.
그런데 오늘 아미에서 결제승인을 했고 카드사에도 결제승인이 났습니다.
그런데도 아미에선 결제기록이 없다고 합니다...
일단 다시 아미에 아에 영수증을 캡쳐해서 보내려고 했는데
이런 경우를 겪으신 분들 중에서 해결방안을 요청드립니다 ㅠㅠ
(IP보기클릭)61.74.***.***
(IP보기클릭)211.194.***.***
저도 지금 어찌야할지 흐미 ㅠㅠ | 17.11.14 23:02 | |
(IP보기클릭)121.181.***.***
(IP보기클릭)211.194.***.***
조언감사합니다 ㅠ 일단 transaction detail을 캡쳐해서 보냈습니다... 제가 아미 포인트를 사용해서 결제했는데 아미포인트가 결제되지 않았더라구요. 아무래서 이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거래내역서에서 승인번호도 보냈는데 잘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ㅠㅠ | 17.11.15 01: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