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게 아니고 얼마전에 고토 아머드코어 벤젼스를 만들다 K15 부품이 누락되었습니다.
그래서 어제 고토부키야 서포트쪽에 K런너를 구매하고 싶다고 메일로 송부했습니다.
오늘 답장이 왔는데 런너 서비스는 일본 국내만 가능해서 불가능 하나 런너 누락은 본인들의 잘못이니
K15부품을 페덱스로 통해 보내준다고 하네요.
壽屋 고객 상담 센터입니다.
문의 주신 건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정말로 송구 합니다만 플라스틱 키트 부품 청구는 일본 국가에 거주 하 고 있는 분
정식 서비스 되 고 있어서 일본 국외에 거주 하는 분 들의 주문은 받아 し兼ね 있습니다.
그러나, 결함이 있는 물건의 K-15 파트에 대해서
제품의 초기 불량이 되기 때문에, 저희 고객 상담 센터 더 보내 드리겠습니다.
FEDEX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때문에 송구 합니다만 배송 정보, 전화 번호, 우편 번호
주소 (영문)에서 가르쳐 주실 수 있습니까?
이게 고토의 답장을 번역한건데 배송정보랑 전화번호 우편번호를 영문으로 알려 달라는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18.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