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MG 건담 F91 2.0 잔상 이미지 컬러 해외 리뷰 [20]
추천 6 조회 9515 댓글수 20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1711659 | 공지 | [공지] 루리웹 프라모델 커뮤니티 공통공지 (121) | priceto | 29 | 312303 | 2015.05.03 |
1711638 | 공지 | [공지] 정보/자료 게시판 이용안내 (25) | RPL | 15 | 328537 | 2015.05.03 |
2338508 | 정보 | woo73 | 2 | 615 | 10:30 | |
2338507 | 정보 | roness | 4 | 1262 | 10:27 | |
2338498 | 정보 | 스펜터 | 5 | 4162 | 09:10 | |
2338495 | 정보 | 지아이유격대 | 2 | 2016 | 08:25 | |
2338489 | 정보 | 스펜터 | 1 | 2706 | 08:02 | |
2338481 | 정보 | 스펜터 | 7 | 3311 | 00:54 | |
2338476 | 정보 | 스펜터 | 6 | 5462 | 2024.04.18 | |
2338472 | 정보 | roness | 23 | 4217 | 2024.04.18 | |
2338464 | 정보 | 스펜터 | 22 | 3992 | 2024.04.18 | |
2338447 | 정보 | 스펜터 | 6 | 3497 | 2024.04.18 | |
2338430 | 정보 | 스펜터 | 8 | 11988 | 2024.04.18 | |
2338423 | 정보 | c-r-a-c-k-ER | 11 | 9067 | 2024.04.18 | |
2338421 | 정보 | MOYASEA | 15 | 12048 | 2024.04.18 | |
2338413 | 정보 | 스펜터 | 15 | 8983 | 2024.04.18 | |
2338407 | 정보 | 스펜터 | 10 | 9839 | 2024.04.18 | |
2338402 | 정보 | roness | 3 | 3911 | 2024.04.18 | |
2338400 | 정보 | 스펜터 | 5 | 4458 | 2024.04.18 | |
2338396 | 정보 | roness | 3 | 2299 | 2024.04.18 | |
2338395 | 정보 | 스펜터 | 4 | 4368 | 2024.04.18 | |
2338374 | 정보 | 스펜터 | 11 | 5669 | 2024.04.18 | |
2338368 | 정보 | 스펜터 | 16 | 17309 | 2024.04.18 | |
2338363 | 정보 | 스펜터 | 7 | 3891 | 2024.04.18 | |
2338362 | 정보 | 스펜터 | 7 | 3061 | 2024.04.18 | |
2338361 | 정보 | 스펜터 | 5 | 2127 | 2024.04.18 | |
2338349 | 정보 | 스펜터 | 7 | 5370 | 2024.04.17 | |
2338345 | 정보 | roness | 4 | 4839 | 2024.04.17 | |
2338340 | 정보 | roness | 12 | 6465 | 2024.04.17 | |
2338336 | 정보 | 스펜터 | 16 | 17993 | 2024.04.17 |
(IP보기클릭)121.166.***.***
리미터가 해제될정도로 고속이동전투를 하게되면 기체의 방열시스템이 못따라가서 기체 장갑의 온도가 계속 상승하고, 결국 열피로때문에 장갑이 얇게 벗겨지게 됨. 우주공간에서는 바람이 안부니까 이동하면서 벗겨진 얇은 장갑이 MS형태로 떠있게 되고 이걸 적 MS의 센서가 오작동을 일으켜서 분신, 잔상, 또는 적이 다수 있는것처럼 레이더에 노출하는게 원리.
(IP보기클릭)223.39.***.***
반찬통건담
(IP보기클릭)121.166.***.***
기동전사 건담에서 등장하는 MS들은 우주를 육안으로 그대로 보는게 아니라 센서류에서 수집된 정보를 기반으로 재보정해서 모니터에 노출하는거라서 문제없음.... 물론 콕핏을 열고 보면 되겠지만 고기동 전투상황에서 그게 가능할지는..
(IP보기클릭)121.166.***.***
쟤는 일단 사이보그로 개조하고 철가면 쓰고있고 네오 사이코뮤 시스템으로 라플레시아와 연결되어있어서 육안이라는게 없음.... 정보입력 자체를 전부 후처리된 센서에서 받게 된거라..
(IP보기클릭)61.42.***.***
(IP보기클릭)203.226.***.***
(IP보기클릭)223.39.***.***
반찬통건담
(IP보기클릭)223.62.***.***
락앤락 ㅋㅋㅋㅋ 생각지도 못 한 데서 터지네요 | 19.02.21 12:37 | | |
(IP보기클릭)175.112.***.***
(IP보기클릭)220.120.***.***
원래 기체크기가 작지용 구일이가 | 19.02.21 13:02 | | |
(IP보기클릭)123.142.***.***
(IP보기클릭)211.246.***.***
(IP보기클릭)121.166.***.***
lRAGEl
리미터가 해제될정도로 고속이동전투를 하게되면 기체의 방열시스템이 못따라가서 기체 장갑의 온도가 계속 상승하고, 결국 열피로때문에 장갑이 얇게 벗겨지게 됨. 우주공간에서는 바람이 안부니까 이동하면서 벗겨진 얇은 장갑이 MS형태로 떠있게 되고 이걸 적 MS의 센서가 오작동을 일으켜서 분신, 잔상, 또는 적이 다수 있는것처럼 레이더에 노출하는게 원리. | 19.02.21 12:52 | | |
(IP보기클릭)222.234.***.***
허물벗는 느낌이에요 | 19.02.21 12:56 | | |
(IP보기클릭)103.114.***.***
그런데 사실 기체 장갑이 벗겨지는 것까지는 그렇다 쳐도, 일단 관성이 있기때문에 장갑이 벗겨진 시점에서의 기체 움직임에 따라서 이 허물이 계속 움직이게 되고, 거기에 벗겨지지 않은 기체 외장의 움직임이 벗겨진 허물의 움직임에 간섭하기때문에 애니에서 보이는 것처럼 실제 MS 형태로 보이는 일은 없을 겁니다. 아마 흐물흐물한 덩어리처럼 보이겠죠. 부피가 있으니까 레이더는 속일 수 있을지 몰라도 눈으로 봤을 때 분신처럼 보이진 않을 겁니다. ^^;;; | 19.02.21 13:05 | | |
(IP보기클릭)121.166.***.***
이도로
기동전사 건담에서 등장하는 MS들은 우주를 육안으로 그대로 보는게 아니라 센서류에서 수집된 정보를 기반으로 재보정해서 모니터에 노출하는거라서 문제없음.... 물론 콕핏을 열고 보면 되겠지만 고기동 전투상황에서 그게 가능할지는.. | 19.02.21 13:36 | | |
(IP보기클릭)103.114.***.***
문제는 F91이 상대했던 녀석이 이런 녀석인지라... | 19.02.21 13:42 | | |
(IP보기클릭)121.166.***.***
이도로
쟤는 일단 사이보그로 개조하고 철가면 쓰고있고 네오 사이코뮤 시스템으로 라플레시아와 연결되어있어서 육안이라는게 없음.... 정보입력 자체를 전부 후처리된 센서에서 받게 된거라.. | 19.02.21 13:45 | | |
(IP보기클릭)39.7.***.***
우주세기엔 cg보정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비슷한 크기 더미를 써서 속이기도 하죠. 전투장면 잘 찾아보시면 Ms 외부에서 더미로 나오는데 콕핏 나오는 장면에서 ms로 표시되는 장면도 있을 겁니다. | 19.02.21 13:59 | | |
(IP보기클릭)103.114.***.***
아, 철가면에 그런 기능이 있었군요. 그런데 왜 쓸데없이 콕핏을 저렇게 다 보이게 만들어놓은 건지...^^;;; | 19.02.21 14:10 | | |
(IP보기클릭)14.38.***.***
그런 설정이었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 19.02.21 14:21 | | |
(IP보기클릭)122.99.***.***
(IP보기클릭)182.231.***.***
(IP보기클릭)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