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버너 제군. 한 사람이라도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
헥사기어 오피셜 사이트가 대형 업데이트 완료.
5월 14일(월)부터 거버너(유저)의 오리지널 작품의 글이 투고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작품 투고는 수시 모집의 프리 빌드와 기간 한정의 미션이 있습니다.
각각의 특징을 소개해 갑니다.
[미션이란?]
MISSION1 열사의 폭군
http://hexa-gear.com/mission/mission-01/
개최 기간:2018/05/14~2018/08/31
미션 목표 : 초대형 헥사기어의 파괴와 잔존 세력 배제.
이쪽은 리버티 얼라이언스 본부.
긴급 요건을 간결하게 말하겠다.
여러분들의 힘을 빌리고 싶다. 우리는 지금 매우 내몰린 상황이다.
얼마 전 발견된 초대형 헥사 기어
『 ALL IN THE EARTH』
침묵 상태에 있었던 그 기체는 몇시간 전부터 활동의 조짐이 보이기 시작했다.
이 헥사기어는 MSG관리 구역에 갈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여러분들의 임무는 이 기체의 탈취, 그것이 불가능하다면 파괴하는 것이다.
이 며칠, 확인한 결과 저건 분명히 MSG의 무리가 우리의 조아텍스 기술을 연구하기 위해서
적성 기술 실증기인 것으로 나타났다.
짐승의 본능[獣性] 부여 발현의 상한을 찾으려는 것으로
실험기이지만 다수의 병기를 장비했으며 그 전투 능력은 상당히 높다고 추측된다.
또 MSG발리언트 포스도 이 지구에 부대를 전개시키고 있어 이것도 경계를 요한다.
알다시피 수에서 열세인 우리들은 이를 방치할 수는 없다.
이미 우리의 특수 부대가 회수를 시도했지만 통신은 두절되어 대원의 생사는 불명.
그 주위는 사막 지대에 속하는 황무지로 다수의 판잣집등이 모인 거리 같은 곳이다.
키 큰 건물이 거의 없는 길은 좁고 복잡하다.
헥사기어 구성을 최적화하면서 이를 염두에 두도록.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별첨 자료를 확인하라
상당히 거센 전투이다. 한 사람이라도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
잘 부탁한다.
ALL IN THE EARTH
미션을 위해 만들어진 개조 작례
TYPE : 실험기
WEAPON
브란디쉬 해머(꼬리)
바이스 그라인더(구강부)
임페리얼 로아(포효 시스템)
어스 퀘이크(허벅지 부분)
멀티플 건(머리 기총)
체인 건(정수리 기총)
개틀링 기관총(기체 측면부)
차징 블레이드(허벅지)
PARTS
레이블레이드 임펄스, 벌크 암 α, 부스터 팩 001
파워드 가디언, 아머드 브레이커,그랜드 브레이커
다이나믹 체인소우, 폴딩암, 플렉시블 암 A
조인트 세트 A, 조인트 세트 B, 엑스 아머 A
세인트 리건, 그라인드 서클, 리볼빙 버스터 캐논
오버드 머니 퓰레이터, 엑스텐드 암즈05〈카구즈치·갑 확장 부스터 〉
외부 제너레이터, LED소드 RED Ver.
※개수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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헥사기어의 세계관 속에서 전개되는 유저 참가형의 작품 투고 시스템입니다.
여러분은 코토부키야가 지정한 보스 헥사기어에 대해서
"공격기=적기로 설정 "
"수반기[随伴機]=우군기로 설정"
" 제 삼의세력으로 "
의 3타입으로 나눠어 유저 작품을 엔트리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보스 캐릭터의 정보를 잘 읽고 자신의 타입을 선택, 자진해서 참가 바랍니다.
싸움의 결말은 "WORLD헥사 기어의 세계"에서 EPISODE로 발표하겠습니다. 기대해주십시오
※미션은 헥사기어의 세계관 속에서 전개하기 때문에 스케일이나 개조 부분의 제약이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보다 자유로운 작품 투고가 있는"프리 빌드"도 준비하고 있어 취향과 소지의 키트에 맞추어 참여 바랍니다.
http://hexa-gear.com/mission_01_governors/
미션에 참가한 유저들의 작품
[프리 빌드는?]
프리 빌드는 헥사기어의 세계관에 묶이지 않는, 예를 들면 "프레임암즈 걸로 헥사기어의 파츠를 장착한 작품"등도 응모 가능한 투고 시스템입니다.
또한 스케일의 속박도 없습니다.
자유로운 발상으로 헥사기어와 커스터마이즈를 즐기는 분을 위한 작품 투고 시스템이므로 규제 항목을 잘 읽고 자진해서 참가 바랍니다.
http://hexa-gear.com/free_build/
프리빌드에 참가한 유저들의 작품
어느 작품 투고에도 제작자가 설정할 수 있는 배틀 포인트라고 불리는 항목이 있습니다.
[배틀 포인트는?]
기동력과 화력 등 그 기체가 특기로 하는 항목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
[Mobility]
기동력, 운동 성능(민첩성·가속 성능 등의 종합 값을 입력 ※적응 지형을 불문하고)
[Offensive Power]
화력과 유효 사거리 성능(탑재 무기의 화력과 유효 사거리 종합 값을 입력)
[Defense Capacity]
장갑·내구 성능(기체의 내구 성능의 종합 값을 입력)
[Battle Endurance]
연속 전투 능력(기체의 지구력 총탄 수 등 연속 전투 능력의 총합 값을 입력)
[Search Capabilities]
색적 성능(센서, 레이더 등 색적 범위나 속도의 종합 값을 입력)
[Special Abilities]
특수 기능(거버너와 숙련도(연계가 특기 등)·짐승의 본능의 높음·전자전 특화 등의 종합 값을 입력)
● 1항목에 대해0~20포인트를 각 능력에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모든 능력치의 합계치는 최대 30포인트까지 됩니다.
작품은 미도장의 변형 작품도 OK입니다.
모형으로서의 완성도를 겨루는 콘테스트 형식이 아니므로 마음 편하게 응모 주세요.
하나 주의 하고 싶은 것은 "작품 제작 시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은 미션과 프리 빌드가 다릅니다."
그 밖에도 주의 사항 등이 있으므로 규제 페이지는 작품 제작시나 투고시에 꼭 읽어 주세요.
작품 투고 기다리겠습니다!
(IP보기클릭)175.114.***.***
다른건 별로 관심없었지만 치사하게 공룡을 내놓을줄이야.
(IP보기클릭)49.142.***.***
벌크암 재판 좀 빨리 ㅠㅠ...
(IP보기클릭)222.104.***.***
저정도 규모로 만드려면 비용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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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건 별로 관심없었지만 치사하게 공룡을 내놓을줄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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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드가 웁니다 ㅠㅠ | 18.05.20 22: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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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블조 닮았다 | 18.05.21 08: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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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크암 재판 좀 빨리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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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드 매니퓰레이터를 이용해서 발가락을 표현했는데 발톱을 아래로 향하게 하면 각이 안나오나봅니다. | 18.05.20 23: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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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가 높은 작품은 에피소드 진행에 영향을 끼치는거같습니다 이야...이거 정말 굉장하네요 | 18.05.21 01: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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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로 정해져있지는 않고 30포인트안에서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다고 합니다 | 18.05.21 09: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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왠지 최종병기 활이 필요할 것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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