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막 기점마련형 E리리카. 상대 선봉이 어태커, 특히 산탄 어태커라고 예상될 때 꺼내서 기능을 정지시키고 내 스위퍼나 어태커를 꺼내는 용도로 사용된다.
체력 58 투자로 실수치 224를 만들어서 16n을 달성한다. 16n은 병량환과 응급처치의 체력 회복 효과가 최대가 되는 수치이다.
산막이므로 산방에 PP와 인장을 몰아주고 나머지는 집방에 넣었다. 어빌리티 위협사격까지 합쳐져서 산탄이라면 왠만한 2배조차 견디는 내구가 만들어진다. 게다가 그 2배를 먹일 수 있는 인형은 땅타입 뿐이다.
기술 배치는 우선 기점 마련을 위한 데크레센도, 버티기 위한 응급처치에 약점을 찔러서 깜짝 킬각을 보거나 도발에 대비하고 배리어 옵션도 깰 수 있는 울트라 하이톤, 상대의 체력 회복 깔짝을 엿멕여버리는 가뭄을 채용했다.
그러나 범용성 면에서는 가뭄보다 테르밋이 낫지 않나 싶다. 실제로 활용할 기회도 거의 없었고.
기본적으로 어태커가 아닌 만큼 울트라 하이톤의 데미지는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러나 내가 2배를 안 찔리면서 상대를 2배로 찌를 수 있는 상황이 오면 적극적으로 때려주는 것으로 상대에게 압박감을 심어줄 수 있다.
나보다 빠른 어태커일 경우 뒤도 안 돌아보고 데크레센도만 써도 쏠쏠한 활약을 해준다.
상대의 데미지를 깎아서 교체를 유도하는 인형이므로 후속 인형은 랭크업 스위퍼나 선공기가 있는 다타입 고속 어태커가 좋다.
아이템은 병량환을 들었다. 약점이 땅타입 밖에 없어서 내지의 부나 부유석도 고려해볼 만하다.
내구도 일람
집방
E레티 스크류 록 확1타
D사라 슈팅 프레스 난수1타
P메를랑 슈팅 프레스 확2타
E시즈하 지옥염무 난수1타
P사쿠야 일섬 최고난수1타
E곽청아 독의 탁류 고난수2타
산방
P헤카티아 대지의 파도 확2타
P헤카티아 1랭크 다운 대지의 파도 확3타
P헤카티아 탄막난무 확2타
P유메미 펄스 레이저 난수2타
E세키반키 1랭크 다운 인스팅션 난수3타
아래는 실전 예시
이상하게 홍마관 파티를 계속 만났는데 다른 사람들이라는 것이 개그 포인트.
땅타입 인형을 유도해서 P무라사와 P사쿠야로 박살내고, 나머지 인형은 리리카가 고자로 만들겠다는 개념을 가진 파티였다.
상대의 땅타입을 유도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고 엔트리에만 넣어놓은 인형은 E메디슨, D사구메, P서니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