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 격투게임 췌몽상, 비상천, 칙같은 격투게임에서
극한 난이도라는게 있으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대신 난이도만 올라가는게 아니라 상대AI 캐릭터가
특수 효과를 보유하는 등 정도인데요.
뭐 예를 들면
공통: 기본적으로 콤보공격 다운상태의 적을 공격 명중시 상대캐릭터 강제기상
레이무
몽상봉인 공격횟수 증가 및 몽상봉인의 공격속도 증가
승천각 기본 3회 공격 3회쨰 공격시 막을경우 가드크래시
팔방귀박진 결계생성 위치: 자신 그리고 발동시 상대가 있던 자리
명주암투 발동시 음양옥이 상대 뒤에서 출현
마리사
마스터스파크 화력증가
블레이징스타 화면밖으로 나가는속도 증가 첫번째 공격 명중시 좌우로 돌진하면서 8회공격
파이널스파크 공중에서 사용가능
효과보기 쉬운 마스터스파크 코스트 5감소
사쿠야
시간정지 계열 준비시간 단축 및 발동 후 공격 시 방어무시(가불)
살인인형이 기본공격으로 전환
인스크라이브 소울 or 소울스컬쳐 명중시(가드데미지포함) 상대에게 3초간 출혈상태로 만듬
C리코쉐 발동시 도탄중에도 공격판정 추가 마지막 공격시 반드시 상대의 등 뒤를 노리게 됨
뭐... 이런 수준의 난이도가 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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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10.20 22: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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