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최근방문 게시판

[애니] [유희왕 브레인즈] 아크파이브를 잇는 신작 (102화 스포/2기 마지막화) [31]





[광고]

나는 이상을 원해

 

세상의 평화는 중요해

하지만 동료들이 없는 세상이 과연 좋은 세상일까?

 

비록 이루기 힘든 꿈일지라도,

허무맹랑한 유토피아일지라도,

둘 다 바라면 안되는 걸까?

 

 

동료들이 없는 쓸쓸한 세상에서 혼자 살고 싶지 않아

나는 세상과 동료들, 모두를 구하고 싶어

 

 

유희왕 브레인즈

2기 최종화

102화, 맡겨진 소원

 

 

KakaoTalk_20190516_095941414.jpg

 

로보삐가 어떤 가상 공간에 들어가더니

그곳에 있는 물을 열자 넘쳐흐르는 흑색 횡류

 

KakaoTalk_20190516_095941578.jpg

 

유희왕 브레인즈 2기의 최종결전

보먼vs플레이메이커 (아이는 ㅜㅠ)

 

드디어 결착이 보입니다.

 

KakaoTalk_20190516_095941842.jpg

 

이미 라이프는 극한으로 몰린 플레이메이커

더는 물러설 곳이 없습니다.

 

KakaoTalk_20190516_095941981.jpg

 

그리고 갑작스럽게 돌아온 아이

 

KakaoTalk_20190516_095942105.jpg

 

놀랐지만 안도한 플레이메이커

평소에는 보이지도 않는 웃음으로 환대합니다.

 

KakaoTalk_20190516_095942223.jpg

 

84화에서 잠깐 복선이 나오긴 했지만,

아이가 자신의 모든 걸 걸고 로보삐에게 백업을 해뒀습니다.

 

이 백업이 큰 도박인게,

백업 자체에는 성공해도

완전한 기억과 자신을 유지하면서

백업될 확률은 굉장히 낮았다네요

 

암튼 주인공 보정으로 성공한 백업

 

KakaoTalk_20190516_095942329.jpg

 

그러나 현실은 시궁창

 

뉴런 링크는 파괴되었지만, 여전히 보먼은 건재합니다.

처음만큼은 아니더라도 강대한 적이란 거죠

 

아이: 뉴런 링크가 박살난 지금, 내가 보먼의 몸에 들어갈게

보먼의 안에 내 동료들,이그니스들을 구하고 올게

그녀석들이 없으면 이 싸움은 이길수 없어

 

KakaoTalk_20190516_095942425.jpg

 

갑작스럽게 츤츤대는 플레이메이커

 

1기에서의 "닥쳐" "너는 그냥 인질이다"

이랬던 때랑은 많이 달라졌네요.

아이가 진정한 동료라고 생각합니다.

 

KakaoTalk_20190516_095942750.jpg

 

보먼의 내부로 침입한 아이

그곳에선 남은 5개의 이그니스 동료가 있습니다.

 

같은 이그니스로서 이들을 구해주려 하지만

이미 보먼에게 거의 융합되어 분리하는건 불가능합니다.

 

KakaoTalk_20190516_095943047.jpg

 

98화에서 리타이어된 라이트닝;;

얘만큼은 아이의 적이 되버려서 대놓고 독설하네요

 

자기 의도대로 보먼과 통합되서 기뻐하는 라이트닝은

보먼을 정중히 불러서 아이도 흡수되라고 함정을 팝니다

 

KakaoTalk_20190516_095943151.jpg

 

 뭐 어차피 보먼은 다 흡수할 생각이어서 좋다구나 하고

자기 몸 내부에서 아이와 리얼 파이트로 (;;) 싸웁니다

 

아슬아슬하게 버티는 아이지만 이대로는 아이마저 흡수될겁니다.

 

KakaoTalk_20190516_095943267.jpg

 

 플레임: 아이! 빨리 돌아가서 보먼을 쓰러트려!

어차피 우리는 끝난 운명이야. 우리는 내버려둬!

 

아이: 같은 동료인데 너희를 못 본척 하라는 거야?!

난 절대 너희를 버릴수 없어. 모두 다 구할거야

 

KakaoTalk_20190516_095943405.jpg

 

 아이: 너희를 잃은 세상에 무슨 의미가 있다는 거야!!

 

아쿠아:.... 플레임, 아이에게 힘을 빌려줍시다.

우리의 마지막 힘을

 

KakaoTalk_20190516_095943780.jpg

 

아쿠아,플레임은 의식이 없는 어스,윈디의 힘을 모아

아이에게 건내줍니다.

라이트닝은 아쿠아와 플레임이라는 2:1 상황이라

억지로 힘 뺏겨서 아이에게 힘을 빌려줬고요;

 

 

아쿠아: 우리 5명의 힘입니다. (라이트닝은 강제로)

그걸로 보먼을 쓰러트리는 겁니다.

우리는 신경쓰지 말고 가세요.

 

 

생각해보니 아쿠아 성우는 페이트의 세이버였죠?

갑자기 세이버가 나와서 놀랐네요

 

KakaoTalk_20190516_095944067.jpg

 

플레임: 우리는 AI, 그 중에서 고도로 발달된 이그니스

영원한 삶을 살 수 있지

 

그렇기에 잊어버렸지만, 생명이 있는것은 언젠가 사라지게 돼

그게 바로 지금이야

 

우리는 상관말고 보먼을 없애.

그게 지금 네가 할 일이야.

 

KakaoTalk_20190516_095944231.jpg

 

라이트닝: 아이, 너는 아직 진실을 몰라

 

 

이거 좀 뜬금없이 나오긴 했는데

아마 복선일 듯 합니다.

 

도대체 무슨 뜻인지;;

 

KakaoTalk_20190516_095944577.jpg

 

 암튼 동료들이 가라 가세요 꺼져라

이런 말로 아이의 발걸음을 돌리게 만듭니다

 

동료를 구하지 못해 울면서 도망가는 아이

 

KakaoTalk_20190516_095944798.jpg

 

 아니 복선 그만좀요 라이트닝씨

 

어차피 리볼버에게 질거 어거지로 이겨놓고

뭘 잘났다고 떡밥을 뿌려요 이 AI야

 

 

이런 유언(?!)을 남기면서 5개의 이그니스는 보먼에게

완전 통합됩니다.

이제 의식 자체가 남아 있지 않죠.

 

KakaoTalk_20190516_095944968.jpg

 

 동료를 구하지 못한 채 돌아온 아이

 

플레이메이커는 슬픈 눈으로 아이를 바라봅니다.

 

KakaoTalk_20190516_095945135.jpg

 

이것이 이그니스들이 남겨준 마지막 힘, 마지막 희망

이게 보먼을 쓰러트릴 수 있는 유일한 희망입니다.

 

솔직히 까놓고 말해 파워코드 토커 쓰면 보먼 이길 수 있긴한데

새로운 카드 홍보라는 어른의 사정 때문에;;

 

KakaoTalk_20190516_095945383.jpg

 

퍼펙트론 하이드라이브 드래곤

링크 5

링크 몬스터 1장 이상

 

 

1) 이 카드가 링크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에 하이드라이브 카운터를 5개 놓는다

 

2) 이 카드에 놓인 하이드라이브 카운터 1개당

이 카드의 공격력을 1000 올린다

 

3) 하이드라이브 카운터가 있는 한

이 카드의 전투로 인해 자신이 받는

전투 데미지는 0가 된다

 

4) 이 카드가 전투/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 하이드라이브 카운터 1개를 제거할 수 있다

 

5) 이 카드가 전투를 한 데미지 스텝 종료시 발동한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를 전부 파괴하고,

자신 묘지의 하이드라이브 링크 몬스터 X 300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5가지의 효과를 지닌 링크 5의 몬스터

이 카드를 쓰러트릴 방법은 있을 것인가?

(아니 파워코드 토커쓰면 되긴 하는데;)

 

KakaoTalk_20190516_095945511.jpg

 

 

나는 지지 않아. 동료들이 남겨준 힘이 있는 한!

 

 이게 너와 나의 라스트 턴이다

 

나의 턴 드로!!!!!

 

 

 

 

 

 

* 영상을 틀고 감상해주세요

 

 

 

KakaoTalk_20190516_095945699.jpg

 

패의 스래숄드 보그의 효과 발동!

코스트로 도트 스케이퍼를 버리고 발동하지

패에서 특수 소환!

 

KakaoTalk_20190516_095945853.jpg

 

묘지의 도트 스케이퍼의 효과!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듀얼 중 1번 묘지에서 특수 소환된다!

 

KakaoTalk_20190516_095946022.jpg

 

 지속 마법, 사이바넷 코덱 발동!

 

 

현실의 유사쿠 덱인 코드 토커 덱에서 쓰는 최강의 지속 마법

6 속성의 코드 토커가 있어서 일러스트도 멋지지만

애니든 현실이든 가능성을 가진 사이버스의 힘을 보여줍니다

 

KakaoTalk_20190516_100059655.jpg

 

 스래숄드 보그와 도크 스케이퍼로 링크 소환!

 

KakaoTalk_20190516_100059793.jpg

 

 링크 2, 코드 토커!

 

 

아니 이거 애니에서 처음 등장했네요

코드 토커 자체가 등장한 건 현실에선 이미 오래전 일인데;;

 

KakaoTalk_20190516_100059953.jpg

 

사이바넷 코덱의 효과 발동!

코드 토커 몬스터가 링크 소환되었을 경우,

같은 속성인 사이버스족 몬스터 1장을 서치한다.

 

 

속성마다 1턴 1번 제약이 있으니

신속성은 아직 없으니 이론상 1턴 6장 서치가 가능

역시 초강력 지속 마법입니다.

 

는 이것도 애니 첫등장이냐아아아

이거 현실에서 나온건 1년전인데에에에 

 

KakaoTalk_20190516_100100078.jpg

 

 내가 가져올 것은 코드 토커와 동속성인 마이크로 코더

 

그리고 마이크로 코더는

패에서 코드 토커 몬스터의 링크 소재가 될 수 있지.

 

KakaoTalk_20190516_100100215.jpg

KakaoTalk_20190516_100100351.jpg

 

나는 패의 마이크로 코더와 필드의 코드 토커로 링크 소환!

 

링크 3, 인코드 토커!!!

 

KakaoTalk_20190516_100100484.jpg

 

 보먼: 지루하군, 고작 그정도로 날 이기겠다는 건가

 

아이: 우리를 무시하지마! 가자 플레이메이커!

 

KakaoTalk_20190516_100100607.jpg

 

다시 한 번, 사이바스 코덱의 효과 발동!

 

아이: 빛 속성인 사이버스 가제트를 서치!

 

KakaoTalk_20190516_100100907.jpg

 

 거기에 마이크로 코더는 링크 소재가 되었을 경우

사이바넷 마법/함정 1장을 서치하지

나는 사이바넷 옵티마이즈를 서치.

 

KakaoTalk_20190516_100101109.jpg

 

 나는 사이버스 가제트를 일반 소환

 

가제트의 효과 발동, 묘지의 레벨 2 이하의 몬스터를

효과를 무효로 하여 특수 소환한다!

 

KakaoTalk_20190516_100101226.jpg

 

대상은 마이크로 코더

 

 되살아나라!!

 

KakaoTalk_20190516_100101360.jpg

 

계속해서 인코드 토커와 마이크로 코더로 링크 소환!

 

KakaoTalk_20190516_100101468.jpg

 

링크 2, 사이버스 위치!

 

KakaoTalk_20190516_100101599.jpg

 

패의 SIMM 태블러스의 효과!

묘지의 클락 와이반을 대상으로 발동하지.

 

링크 상태의 자신의 사이버스 위치의 링크 앞이 되는 자신 필드에

이 카드를 특수 소환!

그리고 클락 와이반을 패로 돌리지!

 

KakaoTalk_20190516_100101714.jpg

 

계속해서 사이버스 위치의 효과 발동!

 

위치의 링크 상에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

묘지의 마법 카드 1장을 제외하고 발동!

 

덱에서 사이버스족 의식 몬스터 1장과

사이바넷 리추얼 1장을 서치하지

 

KakaoTalk_20190516_100101867.jpg

 

계속해서 사이버스 위치의 2번째 효과 발동!

자신의 1번째 효과를 쓴턴 발동할 수 있지.

 

묘지의 위제트 키드를 대상으로 발동,

되살아나라!

 

KakaoTalk_20190516_100102021.jpg

 

아이: 위제트 키드가 소환되었을 경우 효과 발동!

패에서 레벨 4이하의 사이버스 족을 특수 소환하지!

 

나와라 클락 와이반!

 

KakaoTalk_20190516_100102184.jpg

 

 

 의식 마법, 사이바넷 리추얼 발동!

 

 

KakaoTalk_20190516_100102531.jpg

 

 

 레벨 3의 위제트 키드와

레벨 5의 SIMM 태블러스를 릴리스!


계약은 맺어졌으니,

 

두 영혼은 어둠의 힘을 다루는 현자에게 계승된다

 

의식 소환!

 

 

KakaoTalk_20190516_100102662.jpg

 

 

강림하라, 사이버스 매지션!

 

 

KakaoTalk_20190516_100102797.jpg

 

 

계속해서 나는

 

레벨 4인 클락 와이번과 사이버스 가제트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KakaoTalk_20190516_100102961.jpg

 

 

만물을 흩뜨리는 힘의 벽이여,

 

지금 용의 송곳니가 되어 현현하라!

 

엑시즈 소환!

 

 

KakaoTalk_20190516_100103110.jpg

 

 

랭크 4,

 

파이어월 X 드래곤!!!!

 

 

 

쓸 수 있는 모든 소환법으로 대적하는

플레이메이커와 아이


 

KakaoTalk_20190516_100103354.jpg

 

계속해서 사이버스 위치와 파이어월 X 드래곤으로

링크 소환!

 

KakaoTalk_20190516_100103524.jpg

 

링크 3, 트랜스 코드 토커!!!

 

KakaoTalk_20190516_100103644.jpg

 

보먼은 굉장히 혼란스러워 합니다.

 

기껏 엑시즈 소환해놓고 링크 소재로 쓰다니

크게 비전술적인 행동이냐고 판단하죠 

 

KakaoTalk_20190516_100103804.jpg

 

 독선적인 너에겐 들리지 않나보군.

 

모두들 이 싸움이 끝나고 평화롭길 바라고 있다.

 

우리는 여기서 지지 않는다!!

 

KakaoTalk_20190516_100103936.jpg

 

 문득 보먼에게서 생각나는 동생, 하루

 

이미 블루 메이든과 아쿠아에게 크게 데이고 소멸되었지만

 

KakaoTalk_20190516_100104079.jpg

 

사이바넷 코덱의 효과 발동!

땅 속성인 코드 제너레이터를 서치한다.

 

KakaoTalk_20190516_100226048.jpg

 

 지속 마법, 사이바넷 옵티마이즈 발동!!

 

 

아니 이거 현실에 나온지 1년째 되는데

왜 이제와서 홍보하냐 장난하냐

이게 첫등장이라니 말이야 방구야

 

KakaoTalk_20190516_100226171.jpg

 

옵티마이즈의 효과 발동!

패에서 사이버스족 몬스터 1장을 일반 소환하지

 

나와라 코드 제너레이터!

 

 

니도 첫등장이냐아아아아

 

KakaoTalk_20190516_100226306.jpg

 

 

 나는 사이버스 매지션

코드 제너레이터

링크 3인 트랜스코드 토커를 링크 마커에 세트!!!!!

 

 

 

 

KakaoTalk_20190516_100226406.jpg

 

 보먼: ....!!! 설마!

 

플레이메이커: 서킷 콤바인!!!!!

 

KakaoTalk_20190516_100226827.jpg

 

 

하늘에 비치는 신비의 힘!

 

 

(물->땅)

 

KakaoTalk_20190516_100227063.jpg

 

 

 

 

기적의 별에 흩어퍼져 무한의 목숨을 해방하여라!!!!!

 

 

 

(물->땅->바람->불)

 

KakaoTalk_20190516_100227156.jpg

 

 

링크 소환!

 

링크 5!

 

파이어월 드래곤 다크 플루드!!!!!

 

 

KakaoTalk_20190516_100227246.jpg

 

보먼: 말도 안 돼... 링크 5는 내가 독자적으로 만든 힘일 텐데

 

아이: 이것이... 내 동료들이 남겨준 마지막 힘이다!!!!! 

 

KakaoTalk_20190516_100227351.jpg

 

 다크 플루드의 첫번째 효과 발동!!

 

묘지의 사이버스족 융합/의식/싱크로/엑시즈 몬스터가 있을 경우

그 소환법 종류만큼의 카운터를 자신에게 놓지.

 

카운터는 4개다.

 

KakaoTalk_20190516_100227447.jpg

 

 간다, 보먼!

 

다크 플루드로 퍼펙트론을 공격!

 

다크 플루드의 두번째 효과!!

 

배틀 페이즈에 다크 플루드는

자신에게 쌓인 카운터 X 2500만큼

공격력이 올라간다!!

 

공격력 13000이다!!!!!

 

 

유희왕 브레인즈 사상

가장 높은 공격력이군요.

지금껏 최대는 보먼의 12000이었는데

 

KakaoTalk_20190516_100227572.jpg

 

 네오 템페스트 플레임!

 

 

공격명에 이그니스 중 하나인 플레임이 들어가는 군요

화염으로 퍼펙트론을 공격합니다.

 

KakaoTalk_20190516_100227684.jpg

 

보먼: 잊었나?

퍼펙트론은 카운터를 1개 제거하고 파괴를 무효로 하지

거기다가 카운터가 있는 한 나는 데미지가 0야

 

KakaoTalk_20190516_100227811.jpg

 

 

보먼: 그리고 전투를 이행한 후 효과가 발동!

다크 플루드는 파괴되고 플레이메이커, 너가 데미지를 받는다!!!

네 패배구나..

 

플레이메이커: 소용없어

다크 플루드의 세번째 효과 발동!

 

 

KakaoTalk_20190516_100228013.jpg

 

 카운터 1개를 제거하고 몬스터의 효과 발동을 무효로 하지

 

카르마 기어!

 

 

 

KakaoTalk_20190516_100228158.jpg

 

계속해서 다크 플루도가 공격 선언시부터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이 세번째 효과가 발동했을 경우

다크 플루드는 1회 더 공격할 수 있어!!!

 

네오 템페스트 아쿠아!!

 

KakaoTalk_20190516_100228279.jpg

 

보먼: 크으읏, 카운터는 2개가 되지만 파괴는 무효, 데미지도 무효

그리고 효과가 발동! 너에게 데미지를 주지! 

 

KakaoTalk_20190516_100228443.jpg

 

 그것도 무효다, 보먼

 

다크 플루드의 카운터를 1개 줄이고 그 데미지 효과는 무효!

한 번 더 공격할 수 있다!

 

KakaoTalk_20190516_100228606.jpg

 

보먼: ..... 이 루프, 그 카드를 받자마자 이런 책략을 떠올린거냐

퍼펙트론의 데미지 효과가 강제발동이란 점을 이용하다니

어떻게 이런 생각을...

 

아이: 이것이 이그니스들이, 내 동료들이

우리들에게 맡긴 마지막 힘이다!!!

 

KakaoTalk_20190516_100228719.jpg

 

 인간은 타자와의 유대를 통해 진화를 거듭하지

 

타자와의 공감을 거부한 너와는 달리,

우리는 끝없는 진화로 나아간다!!!!!

 

KakaoTalk_20190516_100228844.jpg

 

 

 네오 템페스트 어스!!!

 

 

KakaoTalk_20190516_100228985.jpg

 

 보먼: 말도 안 돼... 퍼펙트론의 파괴/데미지는 무효!

 

네게 데미지를 준다!

 

KakaoTalk_20190516_100229152.jpg

 

플레이메이커: 허나 다크 플루도의 효과로 데미지는 무효!

 

한 번 더 공격한다!!!

 

KakaoTalk_20190516_100229274.jpg

 

 

 네오 템페스트 윈디!!!!

 

 

KakaoTalk_20190516_100229370.jpg

 

보먼: 제길... 마지막 카운터를 써서 그것도 무효다!!!

 

그리고 데미지 효과가 강제로 발동!!

 

KakaoTalk_20190516_100229475.jpg

 

 다크 플루도도 마지막 카운터를 써서 그 효과를 무효로 하지.

 

그리고 카운터가 없어진 퍼펙트론의 공격력은 0다!

거기에 더는 데미지도 피할 순 없어!

 

KakaoTalk_20190516_100229908.jpg

 

 받아라, 보먼!
우리 이그니스 동료들이 남겨준 마지막 힘을!!!

 

KakaoTalk_20190516_100230050.jpg

 

모두의 힘을 모은 마지막 일격이다!!!!!

 

KakaoTalk_20190516_100325362.jpg

 

 

네오템페스트엔드!!!!!

 

 

 

 

KakaoTalk_20190516_100325446.jpg

 

플레이메이커vs보먼

 

1차전 보먼 대패

 

2차전 보먼 패

 

3차전 무승부

 

 

보먼: 2500->0

 

 

최종전 보먼 역전패

 

KakaoTalk_20190516_100325528.jpg

 

 

나는 지금껏 하루의 목소리를 듣지 않았던가...

 

 

KakaoTalk_20190516_100325630.jpg

 

플레이메이커, 너에게는 내게 없는 미래가 있는지도 모르겠군

 

아이, 너의 결단은 AI의 미래를 저버린거다

 

 

끝까지 플레이메이커를 못 이기고 사라져가는 보먼

복선을 뿌리며 플레이메이커와 아이를

원래 세계로 되돌려줍니다.

 

KakaoTalk_20190516_100325959.jpg

 

 안녕이다, 내 최강의 숙적 플레이메이커!!!!!

 

KakaoTalk_20190516_100326155.jpg

 

 하루.....지금부터는 계속 함께다

 

KakaoTalk_20190516_100326288.jpg

 

 미러 링크 브레인즈가 무너지며 사라진 보먼

 

원래 링크 브레인즈로 돌아온 두 명은

의식 없는 사람들을 보며 안도하지 못합니다.

 

 

다음 주

 

KakaoTalk_20190516_100326466.jpg

 

 

KakaoTalk_20190516_100326669.jpg

 

 

KakaoTalk_20190516_100326846.jpg

 

 

유희왕 브레인즈 103화

종말으로의 여행

 

다음주 수요일 18:25분에 방송됩니다

 

Into the Vrains!!!!!

 

KakaoTalk_20190516_100410292.jpg

 

 

 

 길고 긴 유희왕 브레인즈 2기가 끝났습니다.

 

그동안 봐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다음 주에는 새로운 오프닝으로 3기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도 재밌게 봐주면 고맙겠다는 것이다!

 

그리고 추천을 주면 더더욱 고맙다는 것이다!!!



댓글 | 31
1


(5095326)

119.207.***.***

BEST
댓글 이미지 입니다. 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링크 5의 등장 현실로도 쓸수 있는건 다크 플루드가 최초네요
19.05.16 12:22
(656698)

211.243.***.***

BEST
진짜 긴 1턴이었다... 이렇게 긴 1턴은 크로우의 블래스트!게일!블래스트!게일!델타 크로우!등등으로 처음 봤습니다.
19.05.16 12:12
(4703001)

113.199.***.***

BEST
플레임 : 아이, 우리들의 힘을 가져가!!! 아이 : 근데 이거 너무 전형적인 전개이지.... 아쿠아 : 얼른 가져가기나 하세요!!! 아이 : 넵!!!
19.05.16 12:19
(5095326)

119.207.***.***

BEST
아아..이것이 어린이 만화의 정석
19.05.16 12:21
(4703001)

113.199.***.***

BEST
댓글 이미지 입니다. 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라스트 듀얼도 그렇고 마지막 장면도 그렇고 1기랑 꽤나 대조적이네요. 그래도 제알 이후로 오랜만에 보는 적의 강력한 몬스터에 대항해 최강의 몬스터를 소환해 역전하는 전개, 오랜만에 뜨거워졌네요.
19.05.16 12:17
(656698)

211.243.***.***

BEST
진짜 긴 1턴이었다... 이렇게 긴 1턴은 크로우의 블래스트!게일!블래스트!게일!델타 크로우!등등으로 처음 봤습니다.
19.05.16 12:12
(5095326)

119.207.***.***

카오스형
뭐 파이브디즈보단 10년 뒤의 듀얼로그라 플레이메이커가 오늘은 리얼 현실 벽듀얼을 했군요 | 19.05.16 12:13 | | |
(4703001)

113.199.***.***

BEST
댓글 이미지 입니다. 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라스트 듀얼도 그렇고 마지막 장면도 그렇고 1기랑 꽤나 대조적이네요. 그래도 제알 이후로 오랜만에 보는 적의 강력한 몬스터에 대항해 최강의 몬스터를 소환해 역전하는 전개, 오랜만에 뜨거워졌네요.
19.05.16 12:17
(5095326)

119.207.***.***

BEST
nardi
댓글 이미지 입니다. 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링크 5의 등장 현실로도 쓸수 있는건 다크 플루드가 최초네요 | 19.05.16 12:22 | | |
(4703001)

113.199.***.***

BEST
플레임 : 아이, 우리들의 힘을 가져가!!! 아이 : 근데 이거 너무 전형적인 전개이지.... 아쿠아 : 얼른 가져가기나 하세요!!! 아이 : 넵!!!
19.05.16 12:19
(5095326)

119.207.***.***

BEST
nardi
아아..이것이 어린이 만화의 정석 | 19.05.16 12:21 | | |
이그니스부활떡밥으로 백업이 나왔내요 특히 라이트닝 저지먼트 에로우에다가 백업해둬을거 같은 그리고 이번 듀얼로그는 링크소환의 장점이자 단점인듯 한턴에 얼마나 소환하는건지 거기에 대역전이라니 어느정도 벨런스 마춰야 겠어요
19.05.16 12:32
(5095326)

119.207.***.***

아쿠시즈주교
근데 링크 자체가 원래 이래서요 오히려 링크가 없었으면 이보다 더한 전개 가능했습니다 | 19.05.16 12:52 | | |
(4969989)

121.189.***.***

GRAY ROVER
대표적인 예로 트리슈라 싱크로 캔슬>슈팅 퀘이사라는 흉악무도한 콤보가 있죠. 다음 턴에 마주하는 패 한 장 | 19.05.16 14:34 | | |
플메: 이것이 유대의 힘이다! 보맨: (유대가.. 있었던가..)
19.05.16 12:36
(5095326)

119.207.***.***

우사밍 샤크
유대(대본을 읽으며) | 19.05.16 12:52 | | |
상대 턴에서 소환이 끝나지 않아....아 젠장 디포머에게 당햇던 트라우마가 재발한다...
19.05.16 12:53
(5095326)

119.207.***.***

루리웹-1576403690
요즘은 적지 않은덱이 전개력이 기본 탑재라서요 | 19.05.16 13:03 | | |
GRAY ROVER
알고있지만 역시 로망덱 유저는 상대가 디포머를 시작으로 슈팅스타 드래곤, 퀘이서 드래곤 소환하는거 보면 무섭습니다...진짜 아무것도 못하고 녹음... | 19.05.16 13:08 | | |
(5095326)

119.207.***.***

루리웹-1576403690
요즘은 전용덱 짜면 1턴 3퀘이사도 나올수 있어서.. | 19.05.16 13:14 | | |
뒷북 갔지만 이번 대결은 유세이VSZONE을 보는듯한 상대는 고타점 몬스터에 효과댐 탑재 연타먹이지 않으면 지는 상황 주인공은 다수의 몬스터를 소재로 소환 그리고 묘지에 있는 몬스터의 힘으로 연타를 먹이고승 보먼과ZONE을 보면 주인공을 모델로 삼은 적이고 빌런들이 미래를 맡겨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지만 다른점은 보먼은 태어난 세월이 짮다보니 하려는 일에 무게가 없고 모든게 옳다고 생각하는 아집의 회신 ZONE은 수명이 얼마안남고 동료들 다사망해서 극단적인 선택을 할수밖에 없었던 비극적인 빌런이자 구세주 였죠
19.05.16 13:45
(5095326)

119.207.***.***

아쿠시즈주교
보먼도 의도는 좋았을지 몰라도 ZONE 처럼 독선적인 경향이 컸죠 보먼은 시간이야 많았는데도 이 길이 옳다고하고 세상을 파멸시키려했지만요 | 19.05.16 13:48 | | |
(1279806)

126.205.***.***

Vs 보먼은 다른건 다 까더라도 다크플루드는 못까겠네요
19.05.16 14:02
(5095326)

119.207.***.***

tintin32
댓글 이미지 입니다. 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다크 플루드의 천원돌파 드릴 맛 좀 보거라!!! | 19.05.16 14:08 | | |
(5051940)

183.106.***.***

102화 걱정하고 있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나와줘서 만족했습니다.
19.05.16 16:21
(5095326)

119.207.***.***

이터니티
그건 다행이죠 3기는 갓갓이기를.. | 19.05.16 16:57 | | |
(994265)

1.244.***.***

왠지 이녀석이 GX의 유벨 포지션을 계승하는 최종보스 쌈싸먹는 이전기수의 보스일거같단 생각이 드는데
19.05.16 19:48
(5095326)

119.207.***.***

ESP.Elic
다음 보스는 짐작도 안가네요. 1기나 2기는 대략 감이 왔지만 3기는 으음.. | 19.05.16 20:00 | | |
죠금 등장이 밋밋하던데 전 사라진 동료들의 힘으로 플메도 스킬한번 쓰나 했음
19.05.16 21:59
(5095326)

119.207.***.***

루리웹-4801744973
스킬(모두의 힘) | 19.05.16 22:02 | | |
기왕이면 모두의 힘으로 마스터 스톰 액세스 해서 가져왔었으면 연출적으로 좋았을꺼같은데 그냥 바로 카드로 챙겨오네요
19.05.16 23:02
(5095326)

119.207.***.***

샤크드레이크
시간 상 그냥 가져오는걸로.. | 19.05.16 23:07 | | |
난공불락급 강적인 보맨이 드디어 패배했군요 몇번이고 뉴런 링크를 부활시키는 보맨의 능력이 개인적으로 소름돋았었는데(뭐 그만큼 보스다운 강력한 포스도 있었지만)
19.05.17 07:40
(5095326)

119.207.***.***

슈팅스타☆
역시 다굴에는 장사가 없.. | 19.05.17 07:42 | | |
GRAY ROVER
다굴에는 장사가 없다는게 무슨 의미인가요? | 19.05.17 07:43 | | |
(5095326)

119.207.***.***

슈팅스타☆
동료들의 힘으로 링크 5 소환 =모두의 힘으로 보먼을 다굴함 | 19.05.17 07:49 | | |


1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쓰기 291934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