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고있는 일곱개의 대죄와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아직도 재미와 장점은 있지만 좀 실망쓰러운 부분도 좀금식 생기고 있는데.귀멸은 이 두작품의 장점을 섞었다고 생각될 정도로 잘 만들었다고 생각되네요.
일단 대죄는 빠른전개와 완성형이나 잠재력이 큰 캐릭터들로 빠르고 호쾌한 전개와 예상외의 전개를 보여주는 장점이 있지만 완성형이라서 아직은 캐릭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상황과 주인공과 몇몇 동료들이 그런 굉장한 힘을 보여쥐야 하기 때문에 중간 악역이 좀 안습해져가는 단점이 조금식 있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성장형으로서 성장과 노력을 잘 표현하고 캐릭터들의 심리를 하나식 묘사해서 캐릭터에 감정이입이 잘되도록 하지만 단점으로 노력이 주제라서 노력을 붕괴시키지 않기 위해서 주인공의 전투력 성장 속도가 느려서 성장하는거와 싸울때 좀 답답함이 있고 감정묘사를 각각 캐릭터에게 일일히 묘사를하니 전개가 조금식 느려지는 느낌이 있는데
귀멸의 칼날 같은 경우는 전투력 성장도 그저 따라가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되서 성장하는데 큰 답답함은 없고 악역도 적당히 강함을 보여줄수 있고 캐릭터도 주인공의 한 상황에서 심리묘사를 해서 캐릭터에 감정묘사도 잘되며 전개도 나름 빠르고 캐릭터성도 한 에피소드에서 3~4명에서 그 상황에 캐릭터를 완성시키니 이 두작품의 장점을 합친게 귀멸의 칼날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잘 만든 소년만화라고 생각되메요.
(IP보기클릭)175.208.***.***
(IP보기클릭)211.36.***.***
근데 대죄는 어떻게 생갇하시나요?(전 그래도 현제는 블리치의 아란칼 보다야는 낫다고는 생각되지만.) | 17.09.16 19:03 | |
(IP보기클릭)175.208.***.***
대죄는... 보다 말았어요... 전투력 수치 나오는 부분에서; | 17.09.16 19:12 | |
(IP보기클릭)121.182.***.***
전투력이 그렇게 신경쓰이는 설정이나 보네요........그래도 신경을 안쓰면 그래도 못볼수준은 아닌데 말이지요........(툭하면 대죄가 전투력 설정 가지고 뭐라하는걸 보면......) | 17.09.16 19:17 | |
(IP보기클릭)121.182.***.***
그냥 원피스의 현상금이나 죠죠의 스탠드 능력치로 생각하면 그렇게 크게는 문제는 없다고는 생각되네요..(제 기준으로.......) | 17.09.16 19:38 | |
(IP보기클릭)222.97.***.***
(IP보기클릭)11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