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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하고 괜찮아짐여 | 19.06.27 21: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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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그 디시디아 생각하고 구입했는데 게임의 쟝르가 완전히 다른 녀석이라 당혹스러웠죠 | 19.06.27 21: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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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시디아 제작할때 원했던 구상이 3대3 팀게임 이엿대요 ㅋㅋ | 19.06.27 21: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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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그런건 몰랏네요 팀대전을 생각햇구나 | 19.06.27 21: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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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디시디아도 3D필드형 격겜 아닌가요? | 19.06.28 04: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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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필드맞아용 | 19.06.28 05: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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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같이 대전격투였는데 액션이 좀 달랐나 보군요. | 19.06.28 07: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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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개 보면 액션이랑 스피드가 대격변수준으로 달라서... | 19.06.28 08: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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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psp판 디시디아의 매력은 원작 캐릭터들을 레벨업시키고 장비를 파밍하는 파밍형 대전액션이라는 느낌이 좋았는데 3:3이 되는바람에 눈앞의 적에게 집중하고 있으면 모처럼 틈을 만들어 큰 기술을 쓸때 옆에서 방해가 들어온다거나, 아군이 난입해 적을 날려버리는 등이 방해가 되는것도 불편했고 레벨업이나 파밍요소 없이 처음부터 가지고있는 약간의 기술들로 승부에 임해야 하는지라 피습용처럼 진득하니 오래 잡고있응 욕구도 안들었습니다. 아케이드용 멀티 대전겜으로의 전환때문에 전작에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싹 없어져버려서... | 19.06.28 08: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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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전작처럼 나왓으면 고인물이랑 비벼지지도 못함요 ㅋㅋ | 19.06.28 13: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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쉘미댄스
일본 오락실에있는 디시디아 그걸 이식한 게임이에요 | 19.06.28 01:5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