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점
굉장히 높은 피해량 기댓값
스타일리시한 액션
만능 스텝 카운터
다채로운 무기의 무기액션과 무기변경 PA의 폭넓은 활용성
단점
공격판정이 여러개 중첩시 가드처럼 관통당하는 유이한 생존기 스텝()
회선 상태가 메롱일 시 무기변경 PA 사용후 발생하는 쳇바퀴 액션(아마 무적?)
뭣같은 조작 난이도.(손이 바쁘다. 매우.)
소드 외 수퍼아머 없음.(한번 날아가면 공중에서 날아다닌다.)
LucifelShiningL
(1028651)
모험가 초심자
출석일수 : 3720일 LV.89
39%
Exp.추천 0 조회 1181 비추력 305
작성일 2017.07.28 (01:14:15)
IP : (IP보기클릭)202.239.***.***
강점
굉장히 높은 피해량 기댓값
스타일리시한 액션
만능 스텝 카운터
다채로운 무기의 무기액션과 무기변경 PA의 폭넓은 활용성
단점
공격판정이 여러개 중첩시 가드처럼 관통당하는 유이한 생존기 스텝()
회선 상태가 메롱일 시 무기변경 PA 사용후 발생하는 쳇바퀴 액션(아마 무적?)
뭣같은 조작 난이도.(손이 바쁘다. 매우.)
소드 외 수퍼아머 없음.(한번 날아가면 공중에서 날아다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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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메가 메인전용이였으면 이런일이 벌어졌겟군. | 17.07.28 02:10 | |
(IP보기클릭)210.106.***.***
난 메인전용이었음 좋겠다 흑흑 | 17.07.28 02:12 | |
(IP보기클릭)211.207.***.***
(IP보기클릭)222.100.***.***
그것보다 스텝이 다른 클래스처럼 무적이 아니라 가드판정인게 문제입니다. 난전상황에서 높은 확률로 공격판정이 여러개 겹쳐서 관통당해요. | 17.07.28 08:47 | |
(IP보기클릭)125.131.***.***
스탭이 무적이 아니다라는 이야기는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스탭의 무적시간은 매우 짧고 그 부분을 스탭어드밴스로 늘려주는 것인데 히어로는 스탭어드밴스가 없다보니 그렇게 느껴지는 것이 아닐가 합니다. | 17.07.28 11:23 | |
(IP보기클릭)222.100.***.***
카운터를 구현하기 위해선지 뭔가 가포같은게 붙어있긴 합니다. 실제로 타 클래스들 무적시간 기본값으로도 회피 가능한 몇가지 중첩패턴이 히어로로는 회피하기 힘듭니다. | 17.07.28 14:15 | |
(IP보기클릭)125.131.***.***
카운터는 옆동네에서도 이야기하는 기존의 기능을 그대로 이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무적시간에 들어온 공격판정은 데미지를 입지않는 부분을 이용해서 무적시간 중에 피격되면 카운터효과를 표시하는 것이죠. 확실히 가드인지 아닌지를 알아보시려면 가드불가공격(현재 가장 편한건 야마토 1페이즈의 함포빔이네요.)의 회피가능여부로 보셔야 됩니다. | 17.07.28 14:48 | |
(IP보기클릭)11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