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c6d0\uc2e0","rank":1},{"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358\ud30c","rank":3},{"keyword":"\ubbfc\ud76c\uc9c4","rank":1},{"keyword":"\ud558\uc774\ube0c","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7},{"keyword":"\ub274\uc9c4\uc2a4","rank":2},{"keyword":"\uc2a4\ud154\ub77c\ube14\ub808\uc774\ub4dc","rank":-5},{"keyword":"\ub9d0\ub538","rank":2},{"keyword":"\uc6d0\ud53c\uc2a4","rank":-3},{"keyword":"\uc720\ud76c\uc655","rank":5},{"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4},{"keyword":"@","rank":-1},{"keyword":"\uac74\ub2f4","rank":1},{"keyword":"\ube14\ub8e8","rank":2},{"keyword":"\ubc94\uc8c4\ub3c4\uc2dc","rank":-6},{"keyword":"\uc57d\uc0ac\uc758\ud63c\uc7a3\ub9d0","rank":"new"},{"keyword":"\ud2b8\ub9ad\uceec","rank":"new"},{"keyword":"\uc77c\ubcf8","rank":"new"}]
(IP보기클릭)119.198.***.***
2016 비디오게임시장 매출액이 2637억이었나 암튼 2600 여억원입니다. 2800억원은 찰못 보신 거 같군요. 그리고 지금 매출로 옆동네가 투자안하는 걸 정당화할거 같으면 2013런 현세대 콘솔론칭 첫 해 전체 비디오게임 시장이 960여억원인데 국내시장에 3사 모두 투자할 이유도 없는 시장이죠. 여전히 지금도 인구 수 및 경제규모 대비 작은건 맞지만 2015년 대비 성장률만 58.1%로 급성장중인 시장이고 소니는 뚜렷이 성과를 내고 있는 점 감안하면 콘솔사업자의 사업의지 부족으로밖에 해석이 안됩니다. 특히 심의는 제품판매 이전에 국내유통을 위해서 법적으로 필요한 절차인데 ms가 작년 한해 심의낸게 꼴랑 28개입니다. 직원 10여명인 h2도 93개로 콘솔 사업자보다 3배이상 않이 냈습니다. 28개 심의비 따지면 5천만원도 절대 안될텐데 그 정도 돈도 콘솔사업자가 쓰기 싫다는거죠.
(IP보기클릭)220.121.***.***
사실 헤딩 자체는 다같이 했었습니다. NDS Wii 시절, 엑박 360시절 다 공격적인 투자를 닌텐도와 마소도 했었죠. 다만 그 헤딩을 될때가찌 꾸준히 한 소니가 특이한것 같긴 합니다.
(IP보기클릭)122.44.***.***
뭐 누가 멘땅에 먼저 헤딩해서 논밭 일궈놓고 수확해가냐인거죠. 다 뭐 뿌린만큼 거두는 거라 생각됩니다. 이제와서 마소나 임천당이 쉽게 투자하긴 어렵겠지만 그럼 예전엔 뭐했냐는 얘기도 되는 거겠고. 지들 경영 미스인 거죠.
(IP보기클릭)122.44.***.***
뭐랄까 플3 당시에 마리오 사장이 일종의 좌천식으로 이쪽 지사장 발령이 난 듯 하던데 오히려 마사장이 그걸 기회로 삼고 우직하게 밀고나갔던 것 같아요.
(IP보기클릭)112.186.***.***
(IP보기클릭)122.44.***.***
뭐 누가 멘땅에 먼저 헤딩해서 논밭 일궈놓고 수확해가냐인거죠. 다 뭐 뿌린만큼 거두는 거라 생각됩니다. 이제와서 마소나 임천당이 쉽게 투자하긴 어렵겠지만 그럼 예전엔 뭐했냐는 얘기도 되는 거겠고. 지들 경영 미스인 거죠.
(IP보기클릭)220.121.***.***
사실 헤딩 자체는 다같이 했었습니다. NDS Wii 시절, 엑박 360시절 다 공격적인 투자를 닌텐도와 마소도 했었죠. 다만 그 헤딩을 될때가찌 꾸준히 한 소니가 특이한것 같긴 합니다. | 18.03.21 17:46 | |
(IP보기클릭)122.44.***.***
씹어먹어뿔라
뭐랄까 플3 당시에 마리오 사장이 일종의 좌천식으로 이쪽 지사장 발령이 난 듯 하던데 오히려 마사장이 그걸 기회로 삼고 우직하게 밀고나갔던 것 같아요. | 18.03.21 17:48 | |
(IP보기클릭)119.198.***.***
2016 비디오게임시장 매출액이 2637억이었나 암튼 2600 여억원입니다. 2800억원은 찰못 보신 거 같군요. 그리고 지금 매출로 옆동네가 투자안하는 걸 정당화할거 같으면 2013런 현세대 콘솔론칭 첫 해 전체 비디오게임 시장이 960여억원인데 국내시장에 3사 모두 투자할 이유도 없는 시장이죠. 여전히 지금도 인구 수 및 경제규모 대비 작은건 맞지만 2015년 대비 성장률만 58.1%로 급성장중인 시장이고 소니는 뚜렷이 성과를 내고 있는 점 감안하면 콘솔사업자의 사업의지 부족으로밖에 해석이 안됩니다. 특히 심의는 제품판매 이전에 국내유통을 위해서 법적으로 필요한 절차인데 ms가 작년 한해 심의낸게 꼴랑 28개입니다. 직원 10여명인 h2도 93개로 콘솔 사업자보다 3배이상 않이 냈습니다. 28개 심의비 따지면 5천만원도 절대 안될텐데 그 정도 돈도 콘솔사업자가 쓰기 싫다는거죠.
(IP보기클릭)182.221.***.***
이열 업계쪽 분이신가요 배우고 갑니다. | 18.03.21 18:04 | |
(IP보기클릭)1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