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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4.137.***.***
제가 다녔던 학원은 국비까지 포함하여 1년 과정이었습니다. ( 기초 6개월 + 국비 6개월 ) 게임 학과 다니다 들어온 학생들도 어지간 해서는 기초반 부터 다시 다녔던걸 보면... 거의 1년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IP보기클릭)110.70.***.***
모델링만하실거면 애니메이션이 굳이 필요없을것같네요
(IP보기클릭)125.142.***.***
3d 모델링은 독학으로 못할 분야는 아닙니다. 다만, 다분히 테크닉 중심의 분야이기 때문에 학원에서 노하우를 습득해서 실력을 빠르게 쌓는 것이 훨씬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질도 중요하지만 양이 훨씬 효과적). 또한 코스마다 내용은 대동소이할 것입니다. 어느정도 이름 있고 집에서 가까운 학원에서 배우시면 좋겠네요.
(IP보기클릭)121.166.***.***
맛보기로 배우실 거라면, 이런 식으로 하는 거라는 감 정도는 잡으실 거구요. 현업이라면는 한 분야(모델러, 애니메이터..)당 시간을 그만큼 쓰시면 될까 말까 근데 개인창업이 게임을 만드실 건가요? 3D도 범위가 매우 넓고 깊어서, 각 분야마다 요구되는 스킬과 종류가 매우 다를텐데 개인창업에 저거 배워서 쓸 만하실지...-_-a..
(IP보기클릭)118.130.***.***
3D기술보다는 아트성이 어느정도인지 파악이되야 향후 가이드를 해줄수 있을거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 아트를 먼저 안하고 3D 기술만 해서 피본 케이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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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다녔던 학원은 국비까지 포함하여 1년 과정이었습니다. ( 기초 6개월 + 국비 6개월 ) 게임 학과 다니다 들어온 학생들도 어지간 해서는 기초반 부터 다시 다녔던걸 보면... 거의 1년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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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만하실거면 애니메이션이 굳이 필요없을것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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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모델링은 독학으로 못할 분야는 아닙니다. 다만, 다분히 테크닉 중심의 분야이기 때문에 학원에서 노하우를 습득해서 실력을 빠르게 쌓는 것이 훨씬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질도 중요하지만 양이 훨씬 효과적). 또한 코스마다 내용은 대동소이할 것입니다. 어느정도 이름 있고 집에서 가까운 학원에서 배우시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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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보기로 배우실 거라면, 이런 식으로 하는 거라는 감 정도는 잡으실 거구요. 현업이라면는 한 분야(모델러, 애니메이터..)당 시간을 그만큼 쓰시면 될까 말까 근데 개인창업이 게임을 만드실 건가요? 3D도 범위가 매우 넓고 깊어서, 각 분야마다 요구되는 스킬과 종류가 매우 다를텐데 개인창업에 저거 배워서 쓸 만하실지...-_-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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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기술보다는 아트성이 어느정도인지 파악이되야 향후 가이드를 해줄수 있을거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 아트를 먼저 안하고 3D 기술만 해서 피본 케이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