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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 용산상가덕에 아침부터 기분 망쳤네요 [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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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D 하드를 금요일날 오후1시전에 시켰는데 깜깜무소식이라 방금전화를 했습니다

그런데 2시이전 주문건은 나갔어야 하는데 안나갔다고 하네요

?

실수냐고 물어보니 실수는 아니고 전산오류 같다네요

 

????

 

뭐지.. 이건

아 이건 문제가 있는데 우리 잘못은 아님 ㅎㅎ

이런 의미 아닌가요

 

절대 미안하다 사과한마디는 안하고 통화 끝났습니다

 

여기서 좀 기분나뻣지만, 자존심이 쎈 사람인가보다 하고 넘어갔습니다

다시 통화해서 외출할때 방문수령 될지 문의했습니다

 

문해도 배송비는 안빠진다고 해도 수긍했습니다

 

방문할 주소를 문자로 보내달라고 하니 시스템이 없어서 안된다네요?

그래 그럼 개인폰으로 보내라 하니 그건 안되겠다네요!

네이버로 검색해서 오랍니다 

 

귀찮아서 못보내주겠다 이건데 

이게 배송 늦어서 미안한 업체일까요?

성질나서 환불했습니다

문자비 몇십원 아껴서 환불나게 하는곳..

끝까지 기분나쁜 대처였네요


다음주 월요일날 다시 전화해서 팀장이나 대표한테 한마디 하려는데

오버일까요 진짜 기분나쁘네요

락x테크가 얼마나 잘나가는곳인지 몰라도

배송지연이 아니라 통화 하나로 제살 깍아먹는 곳이네요

 

 



댓글 | 71
1


(499518)

180.231.***.***

BEST
주문 취소하셨으면 거기서 끝내셔야할듯합니다.
18.11.03 13:04
(1365470)

112.72.***.***

BEST
개피곤한 스타일에 뒤끝도 있는
18.11.03 14:54
(3380503)

175.117.***.***

BEST
배송지연 항의 : 너무 빠른감이 있지만 정상 주문 취소 후 관리자급에 항의 : 갑질
18.11.03 14:04
BEST
님ㄴ의 행동도 이상한데요??
18.11.03 14:09
(520094)

211.199.***.***

BEST
업계 분이 아니라 저 반응이 정상입니다. 사람이 일하다 보면 1시간 오차야 당연히 있을수 있는데, 1시에 결제하고 2시에 물건 안나갔냐고 전화하는 사람도 정상은 아님. 걱정되었으면 가게에 전화를 해서 당일결제할테니 당일배송해달라고 말을 하던가
18.11.03 16:48
오버냐 아니냐를 떠나서 전 그냥 전화통화한 사람한테도 욕하고 다음날이아니라 당장 대표한테도 전화해서 화내요...
18.11.03 12:35
기역니은디귿
저도 화가나서 대표나 팀장 바꾸라고 하니 당직이라네요.. 에휴 열받어 | 18.11.03 12:42 | | |
루리웹-8468628964
솔직히 저도 제가 오버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뭐가 잘못인지도 모르고 막말해대는 애들한테 너가 지금 뭘 잘못하고 있다..그러면 안된다..라는것 정도는 알려줘야할것같아서요..... | 18.11.03 14:14 | | |
기역니은디귿
네 소비자에게 판매자가 부적절한 대응을 했을때 컴플레인 거느냐 마느냐는 본인 선택이죠 다만 직원 무릎을 꿇게 만드는 미친갑질 컴플레인이 문제. 와 몇시간만에 엄청난 댓글이 달렸네요 ㄷㄷ | 18.11.03 21:09 | | |
(499518)

180.231.***.***

BEST
주문 취소하셨으면 거기서 끝내셔야할듯합니다.
18.11.03 13:04
렉시벨
에휴 아침부터 기분이 영 다른곳에 주문했습니다 | 18.11.03 13:45 | | |
(113944)

175.197.***.***

취소했으면 그냥 끝내세요
18.11.03 13:28
호크미사일
그게 깔끔하긴 하죠 아침부터 열받았네요 | 18.11.03 13:46 | | |
나만 글쓴이가 이상한가?
18.11.03 13:33
루리웹-4127745953
실제로 당해보면 쉽게 그런말 못할겁니다 돈받고 물건을 판매하는 사람 말투부터가.. 왕대우를 원한것도 아니고 기본개념만 있었어도 이런꼴 안나죠 | 18.11.03 13:51 | | |
(3380503)

175.117.***.***

BEST
배송지연 항의 : 너무 빠른감이 있지만 정상 주문 취소 후 관리자급에 항의 : 갑질
18.11.03 14:04
DuDnI
2 | 18.11.03 16:57 | | |
DuDnI
취소 후 항의는 뭐... 갑질이라 볼 수도 있지만 자기 입장이면 스트레스 해소고 상대방 입장에서는 진상이죠. 뭐 자업자득일지도 모르겠지만 | 18.11.03 18:19 | | |
DuDnI
그냥 전화를 하지말걸 그랬네요 전화 안했으면 서로 불쾌한일 없었을텐데 말이죠 이정도 배송지연이야 여러쇼핑몰에서 허다한 경우니 그려러니 하는데 직원분 응대가 너무 안좋았습니다 | 18.11.03 21:15 | | |
DuDnI
주문취소 후 항의하는게 왜 갑질인가요? 취소됨과 동시에 내 시간과 주말계획이 다 엉망이 되었는데요? 소비자 판매자 입장떠나서 차질이 생기면 그거에대한 사과는 약식으로 하고 넘어가는게 맞는건데, 최소한의 예의가 없으니 작은 손해도 더 따지게 되고 억울해지는겁니다. | 18.11.03 22:54 | | |
BEST
님ㄴ의 행동도 이상한데요??
18.11.03 14:09
(1288640)

61.82.***.***

어제 주문 하고 오늘 오전중에 안보내서 항의 하신건가요?
18.11.03 14:10
(4788822)

223.62.***.***

niav
ㄴㄴ 당일 주문했는데 당일 안보냈다고 화낸거염 | 18.11.03 15:35 | | |
(69594)

124.111.***.***

서로 기분나쁘게 대화한거 아니에요? 전화 응대를 하긴 하지만 용산도 이것저것 다 하는 직종이라 서비스 전문이 아닐텐데 서로 기분 상했을수 있죠. 그리고 시스템 없으면 주소 안보내주는게 맞지 않아요? 핸드폰 번호도 개인정보인데 누가 해주고 싶어 할지
18.11.03 14:15
lightgon
시스템이 없다면 그냥 '실례지만 시스템이 없어서 보낼 수 없습니다' 사과까지는 아니더라도 양해멘트정도 해줬으면 좋았을텐데요 여기다 미발송건에 대해서도 사과나 양해멘트는 전혀없어서 더욱 감정적이게 만들더군요 | 18.11.03 21:30 | | |
(1365470)

112.72.***.***

BEST
개피곤한 스타일에 뒤끝도 있는
18.11.03 14:54
블레이범F
와우 생각없이 너무 막 뱉으시네요 님같은 분이 길거리에서 담배빵하는 양아치계열 아닌가요 | 18.11.03 21:35 | | |
(9775)

180.229.***.***

그냥 다나와나 행복피씨에 등록업체면 업체평가란에 사실대로 적어두세요.. 그게 더 효과적일 겁니다.
18.11.03 15:04
그 심정 십분 이해합니다. 용팔이 사기꾼 새킈들은 박멸해도 속이 안 편하죠
18.11.03 15:57
당일 배송 못하게되서 빡친건 이해하겠는데 개오바임 ㅋㅋ
18.11.03 16:00
엄청착한사람
당일 배송 못할수 있죠 ㅎㅎ 그런데 직원대응이 너무 부적절해서 아침에 이런글까지 올렸네요 | 18.11.03 21:37 | | |
음 댓글만 보면 뭐지....? 다 그쪽 업계 분들인가???
18.11.03 16:24
(520094)

211.199.***.***

BEST
뚥꿻똻뚫뤱췱퀽
업계 분이 아니라 저 반응이 정상입니다. 사람이 일하다 보면 1시간 오차야 당연히 있을수 있는데, 1시에 결제하고 2시에 물건 안나갔냐고 전화하는 사람도 정상은 아님. 걱정되었으면 가게에 전화를 해서 당일결제할테니 당일배송해달라고 말을 하던가 | 18.11.03 16:48 | | |
화룡™
취소 이후 다음 주 대표에게 한마디 하겠다는 건 어떻게 말할지 아직 모르니 뭐라고 못하겠고 결제 이후 1시간 동안 주문이 들어갔는지 안들어 갔는지도 모른다면, 구매하는 입장에서 불안한건 당연한거 아닌가요? | 18.11.03 17:33 | | |
화룡™
지켜지지 않을거면 당일발송가능 시간을 공지하는게 의미가 있나요? 그리고 님 말씀대로라면 대한민국에서 1시에 결제 후 2시에 물건나갔냐고 물어보는 많은 사람들이 비정상인거네요. 이 분들중에 분명 지인분이나 가족분도 있으실텐데 그런말씀을? ㅎㅎ.. 이해가 안되네요 그리고 전 결제하면서 물건나갔냐고 물어본적도 없고 걱정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 18.11.03 21:47 | | |
(11191)

49.175.***.***

상식적으로 주소를 문자로 보내주지 않을 장사치가 있나 말투에 문제가 있으셨던 것 아닌가요 혹시 찾아뵈려고 하는데 주소를 문자로 발송 받을 수 있을까요? 가 아닌 아 그냥 찾아갈테니 문자로 주소 좀 보내봐요 전자 후자 어느쪽에 속하시나요 전자면 업체가 너무하겠지만 후자면 업체는 정상일건데
18.11.03 16:28
(807433)

183.107.***.***

마기할멈
음. 지극히 합리적인 의심이군요. 정황 모르는 상태에서 왈가왈부하기 힘든 면이 있는 듯. | 18.11.03 16:40 | | |
마기할멈
초반 직원분 응대가 제 입장에서는 짜증은 나도 말투를 불편하게 하진 않았습니다 배송지연 미스? 일어날수 있죠. 책임회피? 담당이 아닐수도 있으니 할수도 있죠 그런데 직원이 귀찮아서 소비자가 알지도 못하는 회사주소를 검색해서 찾아오라는게 너무나도 화가 나더군요 외출하게 된다면 찾아가고 싶은데 회사주소를 문자로 보내주세요 이렇게 정중히 말했음에도 양해나 사과없는 부적절한 대응이었네요 그분이 장사치, 대표분이었다면 매출을 위해서 보내줬을겁니다 단지 직원이기에 귀찮게 그렇게까지 하고 싶지 않았던거죠 | 18.11.03 22:01 | | |
(14)

222.112.***.***

보통 사이트에서 회사 주소보고 찾아가지 보내달라고는 잘 안하니깐요. 그리고 용파이들 서비스는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18.11.03 16:57
세이브투어스
하아 너무 많은걸 바랬나봐요 허허허 | 18.11.03 22:24 | | |
(4353437)

219.251.***.***

도통 뭐 글만봐서는 그리 화낼일도 아닌데......금요일날 못보냈음 월요일날 보낼거 아니에요? 아니면 목요일날 주문을 하셨던지...
18.11.03 17:58
등고자비
배송지연이 크게 문제될 일은 아니었는데 부적절한 판매자 응대가 배송지연까지 문제로 삼게끔 만들었네요 | 18.11.03 22:25 | | |
(4746662)

125.142.***.***

피곤하게 사시는데 그런 마음가짐이면 병걸려서 오래 못살아요. 오늘 안보내면 내일 보낼거고, 주말끼면 월요일날 보낼텐데 뭘그리 신경쓰나요. 정 급한거였으면 직접 용산이든 전자상가 들려서 매장에서 구입했어야죠. 온라인으로 구입했는데 그걸 꼭 오늘 보내야하는 법도 없고요. 물건이 없거나 판매자 개인 사정으로 며칠 늦게 보낼수도 있어요. 상황 봐서 취소할지 말지는 본인 선택이고요. 내가 그 용산 판매자였으면 ssd 하나 가지고 이렇게까지 귀찮게하는 사람이라면 그냥 취소하라고 해버립니다.
18.11.03 18:12
㈜햄스터
햄스터님이 용산판매자가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그런 마인드를 가진 사람한테 누가 믿고 물건을 구매하겠어요 | 18.11.03 22:08 | | |
제 경험입니다만 물건을 제때 안주길래 날마다 전화해서 언제 주냐고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받기는 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굳이 거기랑 거래할 필요가 있었나 싶습니다. 망할 집은 자기가 알아서 망해요. 그리 생각하시면 편함. 얼마 못가서 문 닫을 곳인데 왜 내 시간을 낭비함요
18.11.03 18:22
スターおっさんHD
네 오전에 흥분해서 저곳 관리자도 저직원이 저러고 있는걸 아는게 궁금했네요 | 18.11.03 22:39 | | |
난 또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주문했다는 줄 알고
18.11.03 18:41
루리웹-5867666531
그렇게 급하면 온라인 구매전에 그냥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오프라인으로 사러 갔음. | 18.11.03 18:42 | | |
루리웹-5867666531
급한거 아닌데.. 판매자 대응이 부적절해서 발송지연까지 긁어부스럼이 된거임 | 18.11.03 22:09 | | |
(540745)

210.99.***.***

그냥 진상손님과 용팔이가 용팔이 햇을뿐인데요.
18.11.03 19:04
버섯커
밖에서도 생각없이 내뱉죠? | 18.11.03 22:36 | | |
(240140)

211.105.***.***

취소했으면 다른곳에서 사시면 됩니다.
18.11.03 19:08
너의 꿈
내! 다른곳에서 구매완료 | 18.11.03 22:26 | | |
전화해봤자 '환불해줬는데 뭐 어쩌라고' 소리밖에 더듣나요? 쓸데없는데 힘 빼지말고 그냥 다른데 주문하세요
18.11.03 19:14
1시에 주문해서 2시에 안 보낸걸 뭐라할수가있나... 일이 바쁠수도 있는거고 스파이더맨 2 보면 피자 주문 30분 배달 있는데 6분 늦었다고 피자 8판 받아처먹고 돈 못 내겠다는 고객 있던데 딱 그거 생각나네
18.11.03 19:22
(246653)

49.50.***.***

용팔이는 용팔이라고 치고 본인도 진상이라고 생각은 안드나요? 1시에 주문해서 2시에 안보내줬다고 ㅋㅋㅋ
18.11.03 19:41
퀘스트™
으잌 바보세요? 2시가 주문마감이지 택배발송은 4~6시 사이죠 필터링 좀 하고 내보냅시다 ㅎㅎ | 18.11.03 22:20 | | |
(5059885)

118.42.***.***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이 곱다
18.11.03 19:54
가끔 그럴 때가 있더라고요. 오후 4시 이전에 입금 완료하면 그날 물건 나간다 이런식으로 공지까지 해놔서 더 주더라도 거기서 주문했는데 안나갈 때 꽤 되더라는; 그냥 그러러니 하고 기다려요. 급한 경우에는 온라인에서만 파는게 아닌 이상 그냥 오프에서 직접 구매하는 편이라. 조금 성급했던 것도 같은데 판매자 측에서도 조금만 유도리있게 하면 좋았을 것 같은데 ^^; 취소하셨다니 거기서 끝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18.11.03 19:57
닉네임을뭘로할까
직원분이 조금만 양해해달라고 말했어도 ㅂㄷㅂㄷ 안했을텐데 말이죠 ㅎㅎ 깔끔하게 타업체꺼 주문했네요 | 18.11.03 22:21 | | |
(112019)

126.168.***.***

비추 상태 봐서 여기 가게 파리 날리면서 루리웹하는 용팔이들 있다 분명ㅋㅋㅋ
18.11.03 20:15
(231201)

211.224.***.***

K?기업에서 돈받고 파견업무하긴 하는데 비슷하네요.ㅋ 7시에장애났다고 메일보내더니 오전9시까지 현재상태 원인파악 해결방안 해결방안 건 별로 작업계획 보내라고 함....ㅋ 전화내용을 모르겠으니 일단은 마음 편안하게 생각하는게 나을듯하네요.
18.11.03 20:56
(80880)

121.162.***.***

님기분 이해는 됩니다 근데 모 업체도 사정이 있을수 있는거고 하루정도는 여유롭게 참고 넘길만하지 않나 싶네요 취소도 하셨다니 잊으시고 주말 기분좋게 쉬시길~
18.11.03 20:59
미르미르80
판매자 대응 문제로 배송지연까지 물고늘어진 경우네요 시작은 단지 배송이 어떻게 된건지 확인차 전화한거였는데! | 18.11.03 22:18 | | |
(5119728)

175.197.***.***

둘다 비슷한종류 일듯 여기서 끝내는게 나음 괜히 시비걸러갔다가 예전 카센터사건 에서 방화해서 손님화상입고 죽은사건생각남
18.11.03 22:09
handfootman
극단적인 경우네요 너무 아깝지 않나요 저렇게 끝내기에 | 18.11.03 22:14 | | |
(5101653)

119.207.***.***

글쓴이의 마음 이해가지만 주문취소하고 환불 됐으면 그냥 끝내는게 나을꺼같아요
18.11.04 00:30
주문 취소했으면 끝내셔야합니다. 위 리플대로 취소를 안하고 일정이 꼬여서 그거에 의한 스트레스 풀이로 뭐.. 관리자급에게 따지는건 됩니단. 취소를했으면 관계가 없는겁니다
18.11.04 08:09
(4009024)

123.213.***.***

여기 특성상 물타기 끝나면 반대여론 형성하기 힘드니까 이해받으려 올린글에 비추 몰린다고 2차로 맘상하지나 마시길
18.11.04 09:52
(215224)

175.195.***.***

시비 걸고 싶은데 정당성을 얻고 싶은 심리에 고민게시판에 글 올림. 결국 끝까지 자기자신 본인이 잘 못되었다는 것을 부정 하고 싶어서 또 일리리 덧글
18.11.04 10:08
(779548)

220.76.***.***

취소했으면 끝이지모 .. .종나 관리자 바꿔라 해서 개진상 갑질하고 그후에 취소 하던지 말던지 .. .
18.11.04 12:33
(4709654)

175.198.***.***

와아~ 용팔이가 한 가득!
18.11.07 09:34
(1294111)

222.233.***.***

할일없어서 루리웹쳐보는 용팔이새끼들 존나많네 ㅋㅋ
18.11.07 10:56
그 업체 어디 인가요? 거기 피하게 쪽지 로 라도 보내주세요
18.11.09 01:56
(89038)

168.126.***.***

전자제품 판매업체 불친절 저도 몇번 당해봐서 이해는 되지만, 아무리봐도 글쓴 분도 보통내기는 아니셔서, 한쪽 말만 듣고 판단하긴 어려워보입니다. 1. 온라인 카드결제한게 업체측에 승인 확인 될때까지 의외로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제법 있습니다. 카드사쪽 시스템 문제 같습니다. 익일(또는 월요일) 발송될 꺼 같은데 괜찮으시겠어요? 이 정도로 응대한거 같은데 글쓴분은 일단 '죄송합니다'를 못들어서 감정적으로 크게 화가 난 상태로 시작한거 같습니다. 일단 금요일날 주문하시고 당일 오후 4시 정도에 '내 주문 포장했어요?' 하고 업체에 전화한 거 맞으시죠? 주문이 한 두개도 아닐테고 택배 4시부터 싸서 6시 정도에 택배트럭이 수거하러 오는게 보통일텐데 몇시에 전화하신지는 모르지만 전화받는 사람이 택배를 혼자 다 싸는게 아닌 이상 명확한 답변을 하기에는 시간적으로 너무 촉박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2. 주소 물어봤을때 혹시 '저희가 문자 보내는 시스템은 없어서요. 주소 불러드릴께요' 라고 말하지는 않았나요? 개인 폰으로 보내달라고 요구하는건 따지자면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그런 문제인데, 글쓴 님께서는 영업의 일종으로 고객한테 개인 전화번호 알려주는데 크게 개의치 않는 사고방식인지도 모르겠지만 그런 전화응대하는 사람은 자기 개인 휴대폰 번호 샜다가, 그게 크레임 거는 고객들이 핸드폰으로까지 전화해서 욕하고 갑질할꺼가 두려워 가르쳐주기 싫어할 수 있다. 라고는 생각해 볼 수도 있는 문제라고 봅니다. 저도 노트북 같은거 바로 받으려고 직접수령하러 자주 가는 편이라, 불친절당하고 마음 상해본 적도 있다보니 여기다가 글써서 위로 받고 싶은 분한테 쓴소리 하는건 좀 죄송스럽기까지 하지만 글쓴님 삶에 조금은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용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8.11.09 10:28
(4834599)

183.98.***.***

주어진 정보만으로 가늠하기 힘들다면서 글쓴이가 자세가 어땠을 거라는 둥 되려 가늠질 하는 경우는 뭔지.. 원.. 2시이전 주문시 당일 출고라고 공지를 했다고 하고, 글쓴이가 이 부분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면 당연히 업체 쪽 미스고 사과할 일이지 뭔.. 취소하고 땡이라는 건지 ㅋㅋ
18.11.09 2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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