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재팬에서 아마쿠니 시안을 주문하면서 카드정보를 다 입력해뒀었는데, 그걸 잊고 있다가 최근 카드 재발급을 받아버렸습니다.
설마 반년을 기다린 피규어를 못 받는건가 싶어 마구 찾아보니 대금상환을 지원하는 배송대행사에 보내면 되는 모양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렇게 배송지 주소를 바꿔놓는 데에 성공하고... 이제는 결제수단 변경이 문제였습니다.
홈페이지에는 따로 변경하는 메뉴가 없어서, 구글 번역기와 네이버 일어번역기를 총동원해 문의를 넣었습니다.
'카드 재발급을 받아 정보가 바뀌었으니 주문서 결제수단 수정을 하게 해주거나, 그게 안된다면 그냥 대금상환으로 결제수단 바꿔달라'는게 주 요지였습니다.
그렇게 한숨 돌리고 답변을 기다리는데, 이틀이 지나도록 오질 않는겁니다. 여기에 여쭤보니 1주에서 2주정도 걸린다는 답변을 듣고 충격...
그런데 그 글 읽고 나니까 바로 메일 날아오더라고요ㅋㅋ
메일 내용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원문-----
尹 董遠 様
ご利用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ホビージャパンオンラインショップです。
お問い合わせのご注文のカード決済につきまして、
<同じカード発行元>での更新・再発行・各種変更でしたら
ご請求時にカード会社へ確認し最新のカード情報に紐付けいたします。
特に変更手続き等は必要はございませんのでご安心ください。
※当shopではセキュリティ上、カード情報を保持・管理していないため
カード情報の変更やご利用カードの切り替えをお受けしておりません。
なお、もしもご請求時に問題があった場合には、
別のお支払い方法(口座振込など)でご請求させていただく可能性がございます。
-----원문-----
-----해석-----
이용 감사합니다.
하비 재팬 온라인 샵입니다.
문의 주문의 카드 결제에 대해서,
< 같은 카드 발행 전>의 갱신·재발행·각종 변경다면
청구 때 카드 회사에 확인하는 최신의 카드 정보에 연결합니다.
특히 변경 수속 등은 필요는 없으니 안심하세요.
※정작 shop에서는 보안상 카드 정보를 유지·관리하지 않아
카드 정보의 변경이나 이용 카드 교체를 받지 않습니다.
또한 만약 청구 때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다른 지불 방법(계좌 이체 등)로 청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해석-----
어후 다행입니다... 번역기로 돌린거라 저게 맞는 해석인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어쨌든 청구때 최신카드로 연결한다니 믿어봐야겠습니다ㅠㅠ
진짜 요 며칠간 얼마나 가슴졸이며 생활했는지...
조금만 더 기다리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