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c6d0\ud53c\uc2a4","rank":0},{"keyword":"\ub77c\uc62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c6d0\uc2e0","rank":-1},{"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2a4\ud154\ub77c","rank":5},{"keyword":"\ub358\ud30c","rank":0},{"keyword":"@","rank":4},{"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5},{"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3},{"keyword":"\ubbfc\ud76c\uc9c4","rank":2},{"keyword":"\uc720\ud76c\uc655","rank":-6},{"keyword":"\ub274\uc9c4\uc2a4","rank":-1},{"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bc94\uc8c4\ub3c4\uc2dc","rank":1},{"keyword":"\ube14\ub8e8","rank":2},{"keyword":"\ud558\uc774\ube0c","rank":-2},{"keyword":"\ud398\ub974\uc18c\ub098","rank":"new"},{"keyword":"\uc57c\uad6c","rank":"new"}]
(IP보기클릭)39.119.***.***
요약 우리가 잘못은 했는데 손해는 늬들이 봐라 물론 보상같은건 없고 ㅋㅋ 알겠지 개돼지들아?
(IP보기클릭)182.221.***.***
이따구로 하는 꼬락서니 맘에 들어서 어지간하면 안씁니다 클럽G 빼고 무조건 걸러야됩니다
(IP보기클릭)39.119.***.***
요약 우리가 잘못은 했는데 손해는 늬들이 봐라 물론 보상같은건 없고 ㅋㅋ 알겠지 개돼지들아?
(IP보기클릭)223.39.***.***
다이아몬드 정답이요. -_-;; | 18.03.19 21:36 | |
(IP보기클릭)1.236.***.***
(IP보기클릭)223.39.***.***
그러게 말입니다. | 18.03.19 21:42 | |
(IP보기클릭)182.221.***.***
이따구로 하는 꼬락서니 맘에 들어서 어지간하면 안씁니다 클럽G 빼고 무조건 걸러야됩니다
(IP보기클릭)220.83.***.***
그 클럽지때문에 일어난일이죠 | 18.03.19 21:42 | |
(IP보기클릭)182.221.***.***
이참에 저기보다 더 싸게 파는 경쟁상대라도 생겨주면 땡큐인데 현실적으로 그럴수가 없으니 참 ㅡ.ㅡ | 18.03.19 21:49 | |
(IP보기클릭)118.219.***.***
(IP보기클릭)126.225.***.***
(IP보기클릭)153.200.***.***
기간 넘어가도 문의접수를 받아준다면 문의접수기간을 3월 30일까지라고 따로 못박아 잡을 필요가 있을까요? | 18.03.20 13:07 | |
(IP보기클릭)153.200.***.***
출장이나 지역위치에 따라 충분히 지연사유가 가능하다면 그러한 사람들에 대해서 1, 2차로 문의 접수를 나누거나 하는 게 가능합니다만 그런 노력은 공지사항만 보면 보이지 않는군요.. 어떤 부분이 신경써서 해주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 18.03.20 13:25 | |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122.43.***.***
(IP보기클릭)153.200.***.***
쫄리면뒈지시던가
물론 상담원에게 전화해서 진상을 부리면 안 되겠지만 일주일에 세 번씩 전화하자고 선동하는 사람도 없고 실수를 할 수도 있지만 실수를 한 뒤에 대처하는 방식이 신경써서 처리하는 것 같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의견을 전달할 방법이 온라인 문의나 상담원밖에 없는 이상 상담원에게 그러한 대응을 지적하는 게 무조건 피해를 주는 일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일종의 편견같네요.. 혹시 일주일에 세번씩 전화를 받은 본인이신가요? 구체적인 숫자까지 거론하시는게.. | 18.03.20 13:18 | |
(IP보기클릭)125.181.***.***
쫄리면뒈지시던가
본문 처음은 안읽으셨네요. "제품 가격에 해당되는 금액을 적립금으로 보상해줘도 시원찮을 판국에 한달을 또 기다리라고 하네요." | 18.03.20 13:25 | |
(IP보기클릭)153.200.***.***
쫄리면뒈지시던가
아 그부분은 제가 빠트렸군요.. 그 점에 대해서는 사과드립니다 | 18.03.20 13:26 | |
(IP보기클릭)153.200.***.***
쫄리면뒈지시던가
다만 구체적인 조치나 확답없이 그냥 말돌리기 식의 대응을 한다면 일주일에 세번이 아니라 열번이라도 전화할 필요는 있겠네요.. | 18.03.20 13:32 | |
(IP보기클릭)125.181.***.***
쫄리면뒈지시던가
똑같이 돈내고 물건을 샀는데 천재지변이나 교통사고도 아닌, 100% 판매자 잘못으로 "계약위반"이 발생했는데 아무런 보상이 없습니다. 이걸 비판하는게 억지라고요? | 18.03.20 15:02 | |
(IP보기클릭)125.181.***.***
쫄리면뒈지시던가
제 주장을 비판한 사람은 님이지 반코 관계자가 아닌데요. | 18.03.20 15: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