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루리웹이나 지식인 등지에서 게임 카트리지가 고장났는데 수리가 가능한지, 수리가 가능하다면 어떻게 고쳐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올라오는 경우가 있는데
안된다더라, 안된다고 들었다~ 등 불확실한 정보만 나올 뿐 이에대한 공식적인 답변이나 확실한 정보가 구글 검색으로 나오지 않아서 정보공유 목적으로 직접 한국닌텐도 고객센터에 질문하여 받은 답변을 올립니다.
|
* 세줄요약
1. 기본적으로 게임 카트리지는 소모품 취급으로 수리가 불가능하며 제품 보증기간은 2주이다.
2. 3DS와 NDS 게임 카트리지가 고장났을 땐, '한국닌텐도 수리센터에 재고가 있는 경우에 한해' 고장난 기존 제품을 반납하고 정가의 60% 가격으로 새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데이터 복구는 불가능)
3. 스위치 게임 카트리지가 고장났을 땐, '한국닌텐도 수리센터에 재고가 있는 경우에 한해' 고장난 기존 제품을 반납하고 정가의 70% 가격으로 새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IP보기클릭)115.23.***.***
보증이라는게 새 제품을 구입한 후 2주까진 품질 보증을 해준다는 뜻이니 보증기간 내에는 고객과실이 아닌 경우에 한해 무상교체로 처리되고 보증기간이 지났을 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으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IP보기클릭)121.169.***.***
(IP보기클릭)223.33.***.***
(IP보기클릭)115.23.***.***
보증이라는게 새 제품을 구입한 후 2주까진 품질 보증을 해준다는 뜻이니 보증기간 내에는 고객과실이 아닌 경우에 한해 무상교체로 처리되고 보증기간이 지났을 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으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 19.08.26 15:05 | |
(IP보기클릭)223.33.***.***
넵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19.08.26 16:48 | |
(IP보기클릭)203.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