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심부리면 한도끝도 없고 이정도면 만족입니다
처음에 주인공 외모 설정하고
게임중 언제든지 변경 가능한거 보고 그냥 합격 외쳤습니다
로봇게임 하면서 나 좀 멋있는듯 같은거 좋아할 사람을 만족시켜 줄거같아요
프레임 드랍 심한사람 있었나요?
전 그냥 쾌적하게 플레이 한듯해서
현장조달이 나름 컨셉인듯한데
아직까지는 총알먹는거 외에 크게 신경쓰이지 않습니다
파밍노가다가 좀 있을거 같은데
적당하기만 한다면 플탐도 보장되고 좋습니다
아머드코어처럼 냉각부 같은거 세세히 설정하고
육중하고 공중이동 제한이 있는편을 기대했는데
취향차이기도 하고 이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전체적으로 아머드코어에 쌈마이한 일본 로봇애니를 섞은 분위기입니다
전투중 대화 막 나오는데 이거 한글로 할 생각하니 신납니다
(일본음성이면 오이오이 애송이에겐 무리라고?, 큿소.. 코이츠 스게.. 같은게 나올거 같은데
...전 그냥 영음으로 하겠습니다)
대전 모드랑 온라인 대전도 지원했으면 합니다
이번 데모 피드백 잘 받아서 제대로 완성시켜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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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 패턴이 단조롭고 타격감이 너무 없는게 아쉬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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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투화면은 거의 20프레임 중반에서 놀고 거대몹 나오면 10대 까지도 떨어지던데 인내심 강하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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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 패턴이 단조롭고 타격감이 너무 없는게 아쉬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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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감이라는건 진동을 좀 더 추가하고 옵션으로 조절 가능하게 만들면 될듯하고. 거대보스는 저랭크라 아직 뭐라하기 힘들지만 부숴버린 보스 파츠를 가지고 공격도 가능한 기믹도 있고 패턴 단순해도 무식한 화력투사 보스로만 만들어줘도 좋을거 같아요. 그보단 같은 로봇끼리의 1대1 보스전에서 ai를 잘짜서 쫄깃하게 만들어주면 좋겠습니다 | 19.02.16 15:1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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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투화면은 거의 20프레임 중반에서 놀고 거대몹 나오면 10대 까지도 떨어지던데 인내심 강하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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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정도였나요? 마지막 미션까지 깼는데 못느꼈습니다 ㅎ | 19.02.16 16: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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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밌게 하셨나봅니다 제품판은 개선돼서 나오겠죠 뭐 | 19.02.16 16:0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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