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ce58\uc9c0\uc9c1","rank":17},{"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c6d0\uc2e0","rank":-1},{"keyword":"\ubbfc\ud76c\uc9c4","rank":-1},{"keyword":"@","rank":4},{"keyword":"\ub9d0\ub538","rank":0},{"keyword":"\uc720\ud76c\uc655","rank":-3},{"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b77c\uc624","rank":11},{"keyword":"\ud53c\uc5b4\uc564\ud5dd\uac70","rank":"new"},{"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uac74\ub2f4","rank":-1},{"keyword":"\ub358\ud30c","rank":-7},{"keyword":"\ud558\uc774\ube0c","rank":-10},{"keyword":"\ub274\uc9c4\uc2a4","rank":-5},{"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c57d\uc0ac\uc758\ud63c\uc7a3\ub9d0","rank":-3},{"keyword":"\ud2b8\ub9ad\uceec","rank":"new"},{"keyword":"\ubc18\ub514","rank":-4}]
(IP보기클릭)221.139.***.***
애초에 AS가 없는 병행 수입품을 샀다고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콘솔 조종기가 고장나서 AS 보내버리면 추가 조종기를 구매하는게 보통이라.....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 AS....
(IP보기클릭)211.226.***.***
소보원 신고한 날 바로 연락이 왔습니다. 뭐 결과는 물량이 너무 많아서 스위치 확인조차 못했다. 미안하다 지금에서라도 바로 처리 도와드리겠다. 메일 못읽어서 정말 미안하다. 그냥 전부 우리가 미안하다... 계속 듣다 짜증나길래 사과는 됐고 수리 되는겁니까 안되는겁니까 물어보니 스위치 조이콘 경첩 부분은 1년이 안지나도 유상수리인 부분이니 어쨋건 유상으로 가능한데 해드리냐 라고 하길래 그냥 관뒀습니다. 그리고 돌아오는 월요일 다시 스위치를 받아보니 조이콘은 뽁뽁이 포장도 안하고 박스 안에서 굴러다니고 본체만 박스포장 해서 보냈더군요... 더 지12랄해서 따질려다가 그냥 정신건강에 해로울 꺼 같아서 관뒀습니다. 어차피 고객센터 연락도 안될거... 맘같아서는 반송여부까지 소보원에 따져서 생 난리 피우려다가 일도 바쁘기도 하고,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그냥 넘어갔습니다. 왼쪽 조이콘에 큰 기스가 볼 때 마다 속상하지만요... 진짜 이번계기로 이게 국내에 20만대 판매한 게임기에 대한 서비스가 맞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IP보기클릭)115.23.***.***
(IP보기클릭)211.226.***.***
점심먹고서는 그래도 받겠지 싶어서 오후 2시에도 해봤는데 연결 안되었는데... 우선 조언 감사합니다. | 19.02.22 10:10 | |
(IP보기클릭)115.23.***.***
as센터 홈페이지에서 물량폭주(라고쓰고 인력부족이라 읽는다)때문에 평소보다 2배 이상의 수리기간이 걸린다고 안내하고 있는데 이게 최대 영업일 기준 20일이라(주말공휴일 제외한 평일 월~금만 카운트) 명절 껴있고 하면 한달은 금방이더라구요; 저도 산지 일주일만에 조이콘 충전이 안돼서 크리스마스 껴서 수리보낸적 있었는데 수리가 아니라 교체받는데만 한달 약간 안되게 걸렸었습니다 | 19.02.22 10:15 | |
(IP보기클릭)211.226.***.***
제가 18일 수리 신청하고 21일 제품 입고완료 된 상황에서 지금 한달 가까이 연락이 없었다는게 정말 이해가 안됩니다. 보내라는 서류 및 박스 직인 도장까지 모두 보냈고 일주일에 메일 2통을 받았는데 연락이 없다는건 정말 뭔가 문제있는거 아닐까 싶습니다. | 19.02.22 10:20 | |
(IP보기클릭)115.23.***.***
저번에 잡크루트인가 취업사이트에서 한닌 회사 설명좀 봤었는데 직원 수가 열몇명이더라구요 ㄷㄷ 수리때문에 전화를 두번정도 했었는데(어떻게 보내야되냐, 한달 다돼가는데 왜 안오냐) 두번 다 같은 분이 전화를 받을걸 보니 저번에 일본 닌텐도본사에서 대규모 구조조정을 한것때문에 지금 고객지원팀 인원이 한두명정도인게 아닌가 싶네요; 아 그리고 그쪽에서 전화가 오는 경우는 없는것 같습니다 저도 그냥 수리 완료돼서 배송했다는 문자랑 메일만 오더라구요 | 19.02.22 10:28 | |
(IP보기클릭)211.226.***.***
전화보다는 메일을 보냈는데 메일연락 조차 없었던게 정말 이해가 안됩니다. 차라리 귤벌레님처럼 저도 전화연결이 되었으면 이렇게 화라도 안났겠지요... 전화는 전화대로 연결 안되고, 메일을 보내도 답도 없고 진짜 팔아놓고 나몰라라 하는 회사인거 같아서 정나미가 뚝뚝 떨어지네요 | 19.02.22 10:30 | |
(IP보기클릭)115.23.***.***
저는 저번에 검색했을때 얘네들이 메일 안본다길래 메일 보낼 생각도 안하고 전화만 계속 했었습니다 저도 그때 조온나게 안받아서 수리 접수하기 전엔 한 열몇번 전화걸고 겨우 통화한다음 왜 안오냐고 전화할땐 열번 이내로 전화해서 받더라구요 ㅋㅋ 진짜 지금 닌텐도 고객지원이 답이 없는 상황인거 같습니다 돈은 갈퀴로 쓸어담는데 고객서비스를 이따위로 한다는게 참... | 19.02.22 10:37 | |
(IP보기클릭)118.34.***.***
(IP보기클릭)211.226.***.***
우선 소보원쪽에 연락해서 상황설명은 한 상황입니다. 소보원에서 답변 나오는거 보고 언론사 연결하던거 계속 해볼까 합니다. 언론사 연결해서 제보 할 때 저와 같은 사례가 있었던분이 댓글 달아주시면 도움이 될 거 같은데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 19.02.22 10:25 | |
(IP보기클릭)14.63.***.***
(IP보기클릭)221.139.***.***
애초에 AS가 없는 병행 수입품을 샀다고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콘솔 조종기가 고장나서 AS 보내버리면 추가 조종기를 구매하는게 보통이라.....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 AS....
(IP보기클릭)211.227.***.***
(IP보기클릭)211.226.***.***
家入レオ
소보원 신고한 날 바로 연락이 왔습니다. 뭐 결과는 물량이 너무 많아서 스위치 확인조차 못했다. 미안하다 지금에서라도 바로 처리 도와드리겠다. 메일 못읽어서 정말 미안하다. 그냥 전부 우리가 미안하다... 계속 듣다 짜증나길래 사과는 됐고 수리 되는겁니까 안되는겁니까 물어보니 스위치 조이콘 경첩 부분은 1년이 안지나도 유상수리인 부분이니 어쨋건 유상으로 가능한데 해드리냐 라고 하길래 그냥 관뒀습니다. 그리고 돌아오는 월요일 다시 스위치를 받아보니 조이콘은 뽁뽁이 포장도 안하고 박스 안에서 굴러다니고 본체만 박스포장 해서 보냈더군요... 더 지12랄해서 따질려다가 그냥 정신건강에 해로울 꺼 같아서 관뒀습니다. 어차피 고객센터 연락도 안될거... 맘같아서는 반송여부까지 소보원에 따져서 생 난리 피우려다가 일도 바쁘기도 하고,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그냥 넘어갔습니다. 왼쪽 조이콘에 큰 기스가 볼 때 마다 속상하지만요... 진짜 이번계기로 이게 국내에 20만대 판매한 게임기에 대한 서비스가 맞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 19.03.23 13:58 | |
(IP보기클릭)211.226.***.***
家入レオ
아닙니다, 저도 완벽하게 처리 된 게 없어서 더이상 신경쓰면서 살고싶진 않네요... 회원님은 원만하게 처리되셨으면 합니다. | 19.04.01 20: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