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요시 크래프트 월드
전체적으로 숨은 그림 찾기 동화책을 보는 느낌.
난이도는 쉽지만 이것저것 건들여 보고 모으는 재미가 있네요.
코스 클리어 게임보다는 키노피오 대장 같은 탐색형 게임에 가깝네요.
난이도가 쉬운 대신 본편 코스 분량이 충분하면 좋겠습니다.
봄에 마땅한 경쟁작도 없으니 요시가 잘 나가지 않을까요?
2. 데몬 엑스 마키나
부정적인 반응이 많았던 것에 비하면 괜찮았네요.
마음에 든 점은 게임의 컨셉, 카툰풍 그래픽,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서라운드 사운드.
하지만 전투가 문제가 많습니다. 피드백 받아서 뜯어 고쳐야 ;;
1) 조작과 액션의 재미가 별로 없습니다.
2) 적을 공격했을 때 특별한 반응이 없어서 심심합니다. 허공에 총쏘는 느낌.
3) 탱크 등 잡졸의 가시성이 떨어져 전투 장면이 눈에 안 들어옵니다. 록온 박스와 싸우는 느낌!!
4) 전투 중 표시되는 글씨들이 눈에 안 들어옵니다. 특히 보스 약점 공격했을 때 나타나는 남은 수치가...
5) 마지막 보스 스테이지 범위가 좁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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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엑마가 파밍하는 재미는 아주 각별한 맛이 있슴. 격추시킨 기체서 맘에 드는 부분을 뽑는 파밍이다보니 기존파밍과 달라 신선함. 게다가 데칼같은 부분은 필드에서 숨겨진걸 찾아서 늘리는 구조라 필드 뒤지는 재미까지... 이래저래 정성껏 만든거 같은데 문제는 너무 욕심을 내다보니 이도저도 아닌게 된거 같달까... 피드백 많이 참고해 개선이 많이 되었으면 싶음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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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엑마가 파밍하는 재미는 아주 각별한 맛이 있슴. 격추시킨 기체서 맘에 드는 부분을 뽑는 파밍이다보니 기존파밍과 달라 신선함. 게다가 데칼같은 부분은 필드에서 숨겨진걸 찾아서 늘리는 구조라 필드 뒤지는 재미까지... 이래저래 정성껏 만든거 같은데 문제는 너무 욕심을 내다보니 이도저도 아닌게 된거 같달까... 피드백 많이 참고해 개선이 많이 되었으면 싶음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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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의 부품을 뜯어내는 파밍 요소가 있다보니 수렵 게임 느낌도 나네요 ㅋㅋ 컨셉이 마음에 들어서 전투가 이런 것이 더 아쉽네요 ㅠㅠ 여차하면 연기라도 해서 확실히 개선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체험판인데도 인물도 여러 명 나오고 풀보이스네요. 그런데도 스토리나 캐릭터가 홍보에 거의 등장하지 않는 것이 이상하네요. | 19.02.15 22: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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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릭 일러스트도 예상보다 고퀄... 코자키 유스케일텐데 파엠 케릭터보다 고퀄이라 조금 놀라웠고 인게임 모델링도 수준급으로 보여서 그부분도 기대가 좀 되죠. ㅎㅎ | 19.02.15 23: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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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엑마 체험판 제목이 프로토타입이던데 말 그대로인 느낌. | 19.02.16 11:5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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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적은 잘 안 보이고, 모든 적은 때려도 데미지 수치 뜨는 것 빼면 아무런 반응이 없으니 전투가 지루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 19.02.16 11: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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